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유유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장안에화제 키즈’로

우리 아이 면역력 UP!

계절이 바뀌면서 뚝 떨어진 기온으로 인해 호흡기 질환에 빈번히 노출되는 시기가 돌아왔다. 특히 아이들은 면역력이 약해 감기나 비염 등을 앓는 경우가 적지 않다. 따라서 면역력을 증강하는 음식이나 영양제를 통해 미리미리 질환을 예방하고 면역력 및 기초체력을 키우는 게 중요하다.

On December 14, 2017

3 / 10
/upload/woman/article/201712/thumb/37001-272727-sample.jpg

 

 

유산균 활용 건강요리 알려준 ‘장안에화제 키즈’ 쿠킹클래스

지난 11월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와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장안에화제 키즈와 함께하는 우리 가족 장 건강 쿠킹클래스’가 진행됐다. 일반적으로 유산균은 열에 약해 조리 후 섭취하면 효과를 볼 수 없다는 인식이 있어 유산균 활용 건강요리가 실제로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어떤 방식으로 조리해야 하는지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많은 주부들이 쿠킹클래스에 참가했다.

‘장안에화제 키즈’를 활용한 건강 요리 조리법과 유산균 관련 정보를 제공한 이번 쿠킹클래스는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요리강좌로 어린이의 소근육과 감각 발달에 도움이 되는 쉽고 재미있는 레시피로 수업이 진행돼 수강 신청이 조기에 마감되었다는 후문이다. 쿠킹클래스를 수강한 주부들은 기존 타 유산균 제품과 달리 ‘장안에화제 키즈’는 열과 위산에 강한 특수 열처리된 유산균인 특허 사균 EF-2001이 투입돼 요리에 첨가해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 놀라워했다.

25개월 남아와 7개월 여아 두 아이와 함께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신지원씨는 “일반적으로 유산균 섭취 시 유산균 파괴가 우려되어 쇠숟가락도 사용하지 않는데, 조리 과정에 유산균 첨가 가능하다는 점이 인상적이다”라며 “앞으로 유산균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볼 생각”이라고 쿠킹클래스 참여에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수 열처리된 유산균인 특허 사균 EF-2001이 투입돼 요리에 첨가해 섭취할 수 있는 ‘장안에화제 키즈’로 우리 아이 건강 식단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자녀 면역력을 높이고자 하는 엄마들 사이에 유유제약 ‘장안에화제 키즈’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장안에화제 키즈’는 면역력 향상에 효과가 있는 특허 사균 EF-2001이 1,000억 마리 투입되었으며, 국내 최다인 식약처 인정 유산균 19종이 200억 마리 첨가되었다. 또한 비타민D 와 아연 등이 부원료로 추가되어 뼈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원료 동결 건조기술인 매트릭스 코팅을 적용해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하게 이동하며 소화효소가 첨가되어 있어 유산균 복용 초기 가스가 차거나 더부룩해지는 것을 방지한다.
 

CREDIT INFO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자료제공
유유제약
2017년 12월호

2017년 12월호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자료제공
유유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