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국민 상비 크림 '김정문알로에 큐어 크림'

날씨가 추워지면서 점점 건조해지고 메말라가는 피부로 늘 고민이라면 주목하자. 세계적 논문으로 입증된 알로에의 효능이 그대로 녹아든 42년 내공의 김정문알로에 큐어 크림이 갈라지고 메마른 피부와 연약한 피부를 외부 자극으로 부터 보호해 줄 것이다.

On November 30, 2017

가정용 상비 크림 김정문알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

바셀린 타입의 보습 크림이며 '국민 크림'이라 불리는 김정문알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은 1990년 제품을 출시한 이래 28년 동안 화장품업계에서 단일 제품으로는 드문 스테디셀러이자 김정문알로에의 대표 제품이다. 큐어 플러스 크림은 요즘처럼 건조하고 찬 바람이 많이 부는 쌀쌀한 날씨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보습과 보호를 동시에 진행해준다. 특히, 팔꿈치나 발뒤꿈치, 입술 등 건조하고 잘 트는 부위에 사용하면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할 수 있다. 유효 성분이 풍부한 제주산 3년생 알로에만을 원료로 만들었으며, 보습과 진정 작용을 하는 칸델라브라 알로에잎 추출물, 피부에 활력을 공급하는 토타롤 성분 등 저자극의 천연 성분이 함유됐다. 큐어 에센셜 크림과 섞어 수면 팩으로 사용해도 좋고, 진정 팩이나 마사지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저자극 천연 성분으로 피부가 약한 아기들에게 사용해도 좋다. 80g, 2만5천원.

데일리 보습 크림 김정문알로에 '큐어 에센셜 크림'

김정문알로에 큐어 라인의 신제품으로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큐어 에센셜 크림은 기존 유리병 형태의 큐어 크림 패키지에서 튜브형으로 변경해 휴대성을 높였다. 또한 바셀린 제형에서 부드럽고 끈적이지 않는 크림 타입으로 만들어 얼굴에도 사용하기 간편해졌다. 김정문알로에의 알로에 고농축 특허 기술인 유테크(U-tech) 공법으로 추출한 저분자 알로에 베라 추출물,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시어버터와 병풀 추출물, 피지 조절 활성이 우수한 생약 혼합 추출물로 구성된 특허 성분 함유로 보습력과 진정 효과가 강해졌다. 큐어 에센셜 크림은 피부 타입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 보습 크림으로 사용하면 좋다. 에센셜 크림을 넓게 펴 바른 뒤 건조한 부위에 큐어 플러스 크림을 살짝 덧바르면 보습·진정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으니 활용해보자.
50g, 3만5천원.

 Real Review  김정문알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 & '큐어 에센셜 크림' 리얼 후기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복혜미
"42년 알로에 연구로 만든 제품답게 알로에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속건조가 심한 제 피부에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보습을 해줘 좋았어요."


겉으로 볼 때는 보송보송한 피부처럼 보이지만 속건조에 시달리는 '수분 부족형 피부'예요. 특히 겨울이면 찬 바람과 따뜻한 실내 공기에 정신없는 피부가 면역력을 잃어 쉽게 민감해지고 심할 때는 상처가 나기도 합니다. 그래서 꼼꼼히 골라 사용하는 제품이 김정문알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과 '큐어 에센셜 크림'이에요. 민감한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는 알로에만 한 처방도 없는데, 김정문알로에에서 출시한 두 제품은 모두 제주산 3년생 알로에를 담아 보습과 진정에 효과가 뛰어나더라고요. 저자극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와 연약한 아기 피부에 두루 사용할 수 있어 가족 전용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가을부터 데이와 나이트로 나눠 사용하고 있는데, 속보습 고민을 덜게 한 제 인생템으로 등극했어요! 밤새 피부 보습을 꽉 잡아주는 큐어 플러스 크림은 피부 온도에 잘 녹는 제형으로 슬링핑 팩 대신 사용하면 좋고요, 산뜻하게 발리는 큐어 에센셜 크림은 세안 후 메이크업 전에 데일리용으로 자주 바르고 있습니다.

K–QUEEN 5기 안현진
"국민 상비 크림이라는 애칭처럼 보습은 물론, 가벼운 상처나 여드름에도 활용할 수 있어요"


큐어 플러스 크림을 설명서대로 무릎, 발꿈치, 팔꿈치에 발라보았는데 매끈하게 발리면서 바로 흡수되어 부드러워진 느낌이 들더라고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큰아들 얼굴에 각질이 좀 일어나서 큐어 에센셜 크림과 믹스해 살짝 발라줬는데, 이틀 정도 발라주니 바로 진정되었더라고요. 사용해보니 '국민 상비 크림'이라고 불리는 이유가 다 있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큐어 에센셜 크림은 텍스처는 부드럽고 무난하게 발리는 제형에 은은한 향이 나서 좋았어요. 바르고 나니 살짝 끈적한 느낌으로 광택이 나는데 바로 흡수되더라고요. 제 피부 타입이 악건성이어서 늘 자기 전에 얼굴에 크림을 충분히 바르고 잤어요. 그래도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땅기는 일이 많았거든요. 그런데 큐어 에센셜 크림은 아침에도 피부 땅김이 거의 없고 피부가 매끈하고 탄력 있어 보여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또, 요즘 갑자기 이마에 좁쌀 여드름이 생겨 고민 중이었는데 많이 진정되었더라고요.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사용했는데, 아침 세안 시 피부가 부들부들한 느낌도 좋고 화장도 잘 받는 것 같아 만족합니다!

K–QUEEN 4기 윤희경
"큐어 플러스 크림은 아토피가 있는 아이가 있어 늘 상비약으로 구비하고 있던 제품이에요. 큐어 에센셜 크림은 휴대성이 좋고, 얼굴에 사용하기 편리한 타입이라 데일리 크림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큐어 플러스 크림은 작은 아이가 습성 아토피가 있어 예전부터 사용해오던 제품이에요. 피부에 바르면 쿨하게 느껴지며 상쾌하게 피부가 진정되어서 늘 상비약으로 구비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바셀린 타입으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제품이라 건조해서 갈라지기 쉬운 아이들 팔꿈치나 발꿈치, 목 등에 물기가 있을 때 발라주면 흡수가 잘 되더라고요.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도 덧발라주고 있어요. 큐어 에센셜 크림은 플러스 크림보다 사용하기 편리해요. 휴대하기 좋은 튜브형 타입이라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편해서 가벼운 상처에 바르거나 핸드크림 대용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겨울에 스키장 같은 곳에 다녀오면 아이들 얼굴이 붉게 달아오를 때가 있어요. 자외선에 노출돼 피부가 빨갛게 되는데, 이때 휴대하기 좋은 큐어 에센셜 크림을 발라주면 알로에의 진정 효과가 있어 좋을 것 같아요. 보습력이 업그레이드되어 데일리 크림으로 제격입니다.

CREDIT INFO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문의
김정문알로에(080-022-9191, www.aloemall.kr )
2017년 12월호

2017년 12월호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문의
김정문알로에(080-022-9191, www.aloemall.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