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GOOD ENOUGH

에디터들이 뽑은 5월의 리빙 아이템

에디터들이 뽑은 5월의 리빙 아이템

On May 05, 2017

UTILITY TABLE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에 이동도 쉬운 사이드 테이블은 커피 테이블로, 수납 가구로, 포인트 오브제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장미희 마메종 대표와 <우먼센스> 라이프스타일 에디터 김은혜가 추천하는 헤이 슬릿 테이블은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일당백' 아이템이다.

헤이 슬릿 테이블 라운드

간결하면서 모던한 구조미가 돋보이는 오리가미(종이접기) 디자인의 철제 라운드 테이블. 이끼의 색감을 닮았다 하여 '모스(Moss)' 컬러라 불리는 이 테이블은 소파나 침대 옆 등 어디에 두어도 세련되고 멋스럽다. 26만원 얄룽.

  • 인테리어 디자이너 장미희 (@ma_maison)

    실용성에 기반을 둔 북유럽 디자인에 유쾌한 감각이 돋보이는 덴마크 브랜드 헤이의 감성이 충만한 제품이네요. 종이접기를 연상시키는 다리 디자인과 원형 상판, 톤 다운된 그린 컬러의 조화가 꽤 멋스러우면서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해요. 언뜻 보면 우리 전통 소반 같은 느낌도 나고요. 65cm 지름의 라운드 상판은 집 안 어느 공간에 두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입니다.

  • 에디터 김은혜 (@eunekim_)

    여러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사이드 테이블은 오래 두고 보아도 질리지 않는 심플한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헤이 슬릿 테이블은 간결한 라인과 차분한 색감이 유행을 타지 않을 것 같은 아이템이죠. 세련된 감각의 철제 소재는 자칫 너무 차가운 느낌을 줄 수 있는데 톤 다운된 컬러 덕분에 따뜻해 보이네요. 상판이 라운드 형태라 아이 있는 집에 두어도 안전할 듯합니다.

CREDIT INFO

에디터
김은혜
사진
박충열
제품협찬
얄룽(031-378-4343)
2017년 05월호

2017년 05월호

에디터
김은혜
사진
박충열
제품협찬
얄룽(031-378-4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