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앰플, 피부에 놓다

한혜진의 '맥스클리닉 시너지 이펙트 앰플'

살림과 육아, 일까지 병행하면서도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대표 피부 미인 한혜진이 공개하는 그녀만의 뷰티 시크릿을 소개한다.

On November 09, 2017


"영국 날씨는 건조하고 습한 데다 살림과 육아, 일을 병행하다 보니 피부 관리가 정말 쉽지 않았어요. 일단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하니까요. 그런데 맥스클리닉 시너지 이펙트 앰플을 경험한 이후로는 다시 생기 있고 탄탄해진 피부를 만나게 됐죠! 매일 바르는 보툴리늄EGF 한방울! 14일 뒤 눈으로 보일거예요. 이 강력한 앰플 한 병 덕분에 피부 관리 걱정 없이 배우로서, 아내로서 더 행복해졌어요. 이젠 맞지말고 톡톡 앰플하세요." - 한혜진

한혜진이 들려주는
맥스클리닉 시너지 이펙트 앰플, 이래서 좋다!

1 쉽고 간편하게~ "스케줄이 많은 시기에는 피부가 극도로 예민해져요. 하루에도 여러 번 메이크업을 수정하고, 뜨거운 조명을 오래도록 쬐니 피부가 쉽게 지치더라고요. 그래서 평소 시너지 이펙트 앰플로 피부를 튼튼하게 관리하고 있어요. 많은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할 필요 없이 시너지 이펙트 앰플 한 병만 똑 따서 가볍게 톡톡 발라주면 피부 회복 속도가 놀랍게 빨라지거든요."

2 집에서 전문가의 손길을~ "저도 주름과 탄력 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관리받는 걸 좋아하지 않아 대신 시너지 이펙트 앰플을 사용해요. 피부 전문 기관에 가지 않아도 같은 나이, 다른 피부를 만드는 제 비결이에요!"

3 1일 1앰플로 효과 UP~ "특히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는 시너지 이펙트 앰플을 2주 동안 매일 신선하게 1일 1앰플 사용하고 있답니다! 14일간 꾸준히 쓰다 보면 어느새 나도 어리고 탱탱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어요. 피부 나이가 멈춘 느낌이랄까요."

3 / 10
/upload/woman/article/201711/thumb/36554-266538-sample.jpg

 


맥스클리닉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한혜진.


세계 최초 특허를 받은 보툴리늄EGF 성분이 함유된 혁신적인
안티 링클 앰플 '시너지 이펙트 BTX 앰플'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보툴리늄 톡신 주사'의 화장품 성분인 '보툴리늄'과 노벨상을 수상한 피부 재생 성분 'EGF'가 결합돼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보툴리늄EGF' 성분을 사용한 앰플. 여기에 피부의 힘을 키우는 '연어 DNA' 추출물이 들어가 스스로 흔들림 없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고기능성 안티 링클 앰플이다. 피부를 탄탄하게 채우고 보습, 자생력, 탄력도에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시간이 주는 피부 고민을 빈틈없이 해결한다.
1 안티 링클 '맥스클리닉 시너지 이펙트 BTX 앰플' 1.5ml×14병(2주 프로그램) 8만5천원.
2 미백 강화 '맥스클리닉 시너지 이펙트 퓨어C 앰플' 1.5ml×14병(2주 프로그램) 6만5천원.

CREDIT INFO

진행
김수영(프리랜서)
제품문의
맥스클리닉(1566-2945, www.beautyspace.co.kr)
2017년 11월호

2017년 11월호

진행
김수영(프리랜서)
제품문의
맥스클리닉(1566-2945, www.beautyspac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