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뽐뿌' 멀티 밤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엔 멀티 밤 하나만 갖고 있어도 든든해진다. 얼굴과 몸에 두루두루 사용하기 좋은 올겨울 ‘뽐뿌’(‘지르고 싶은 감정 상태’를 뜻하는 인터넷 용어) 멀티 밤만 엄선했다.

On November 09, 2017


1 16브랜드 식스틴 구름크림 에너지 밤 오일과 왁스 성분을 농축해 보습 오일 막을 형성한다. 얼굴뿐 아니라 각질이 일어나는 건조한 부위에 바르면 좋다. 20g 1만8천원.
2 게리쏭 리얼 스킨 베리어 멀티 밤 EWG Green 등급의 100%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멀티 밤. 독일산 프리미엄 마유와 세라마이드가 극강의 보습력을 선사한다. 40g 1만5천원.
3 닥터브로너스 오가닉 코코넛 밤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과 햄프 시드 오일, 호호바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다양한 식물성 유기농 오일이 함유됐다. 60g 2만3천원.
4 맥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 스틱 블랙커민씨 오일, 로즈힙 열매 오일, 망고 시드 버터 등이 함유된 에센셜 오일 멀티 밤. 스틱 형태라 휴대가 간편하다. 13.5g 4만원.
5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Zip 스틱 천연 유래 비타민 A·C를 함유한 불가리안 로즈 1차 추출 오일을 담은 스틱 밤으로 끈적임 없이 발린다. 11g 1만9천8백원.

 


1 DHC 아로마 밤 내추럴 밸런스
올리브 오일을 포함한 9가지 식물성 성분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시트러스 계열의 향기가 테라피 효과를 선사한다. 20g 1만5천5백원.
2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 크림 여러해살이풀인 캄프리, 상수리나무, 밀싹 등에서 추출한 천연 물질인 ‘알란토인’이 함유된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50ml 1만8천원.
3 한율 자초 보습 진정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100% 천연 유래 자운단 성분이 농축된 멀티 오일 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20g 1만8천원대.
4 닥터지 배리어 액티베이터 밤 일명 ‘승무원 밤’으로 불리며 건조한 환경에서도 강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오일 밤. 120시간 저온 발효 공법으로 7가지 열매 씨앗의 오일 추출물을 담았다. 50ml 2만7천원.

 

HOW TO

멀티 밤의 사용법은 다양하다 못해 화려하기까지 하다. 겨울만 되면 건조해지는 볼, 팔꿈치, 무릎, 헐어버린 코 주위 등 부위 불문하고 온몸 구석구석에 바르는 건 기본. 손톱 큐티클에 수시로 바르면 섬섬옥수 같은 손을 유지할 수 있고, 파운데이션과 멀티 밤을 섞은 뒤 스펀지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면 하루 종일 윤광이 흐르는 촉촉한 피부가 연출되며 파운데이션에 오일을 섞어 바르는 것 이상의 밀착력과 보습력을 기대할 수 있다. 또 젖은 모발 끝에 바르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드라이어로 모발을 바싹 말리기 전에 발라야 한다는 점을 명심할 것. 두꺼운 옷 사이로 금세 날아가는 향수의 향기를 오래 머금고 싶을 때도 멀티 밤이 유용하다. 멀티 밤을 손목에 바른 다음 향수를 레이어링하면 향기가 쉽게 날아가지 않는다.

CREDIT INFO

에디터
김은혜
사진
김정선
2017년 11월호

2017년 11월호

에디터
김은혜
사진
김정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