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피부에 좋은 더마, 샴푸와 만나다

날씨가 건조해지면 트러블이 생기는 건 피부만이 아니다. 두피와 모발 역시 점점 부스스해지고 민감해진다. 이제 헤어 케어도 더마의 시대가 온 만큼, 처음 만나는 더마 샴푸 ‘더마&모어’로 모발과 두피도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맞춤형으로 관리해보자.

On November 08, 2017

3 / 10
/upload/woman/article/201711/thumb/36548-266432-sample.jpg

 


"피부 컨디션에 따라 그에 맞는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하듯, 모발과 두피도 상태에 따라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더마&모어는 시카,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두피를 민감하게 하지 않으면서 모발도 건강하게 케어해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안성맞춤이죠." - 배우 정유미
 

제때 관리하지 않으면 탈모로 이어진다

피부와 마찬가지로 두피 역시 춥고 건조한 날씨 탓에 땀과 피지 분비가 줄어 예민해진다. 제때 관리하지 않으면 탈모로 이어지는 만큼 노력이 필요하다.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관리하는 데에 헤어 제품,스트레스, 자외선, 식습관 등이 영향을 주는데 이 중 가장 큰 요인은 바로 매일 사용하는 샴푸이다. 대부분 오로지 세정을 위해서 샴푸를 하지만 자신의 두피와 모발 상태를 정확히 파악해 그에 맞는 샴푸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모발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샴푸 시에는 두피 구석구석을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충분한 시간을 두어 여러 번 헹구는 것이 중요하다. 샴푸 전 가벼운 빗질은 엉킨 머리를 풀고 불순물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 단 너무 뜨거운 물은 모공을 넓게 만들고 모발을 건조하게 하므로 삼가는 것이 좋다. 그리고 샴푸는 두피나 모발 상태와 상관없이 저녁에 하는 것이 효과적인데, 우리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먹고 사는 모낭충과 비듬균이 야행성이라 밤에 활발히 활동하기 때문. 이들의 활동을 억제하려면 자는 동안 두피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다. 따라서 저녁 샴푸는 올바른 두피 관리를 위한 필수 사항이다. 머리를 감은 후에는 찬 바람으로 말리는 것이 좋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니 찬 바람과 더운 바람을 번갈아 사용하며 말리는 것이 좋다. 머리가 젖은 채로 오랜 시간이 지나면 세균 감염의 위험이 있어 모발과 두피 건강에도 좋지 않다.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위한, 더마&모어 샴푸 맞춤 처방전

더마&모어(DERMA & MORE)는 두피·모발 유사 성분과 자연 유래 성분을 배합해 다양한 자극과 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지고 손상된 두피와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전문가가 만든 안전하고 기능적인 헤어 케어 브랜드다. 두피 장벽 케어 성분인 '세라마이드(Ceramide)', 영양이 풍부한 병풀 추출물로 알려진 '시카(Centella asiatica : Cica)' 등 특허받은 독자적 더마 솔루션을 처방해 겨울철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실내 공기로 인해 손상된 두피 장벽 케어와 모발 손상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실리콘, 파라벤, 이소치아졸리논, 색소 등 걱정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허브 추출물을 배합해 자극을 최소화하고 안전성을 높였다.
 

1 모발과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1 모발과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모발·두피 데일리 케어 라인인 데일리 밸런싱 샴푸를 사용할 것. 세라마이드와 시카 성분을 배합해 애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내추럴 더마 콤플렉스(Natural Derma Complex™)와 내추럴 허브 콤플렉스(Natural Herb Complex™) 성분을 함유해 중·건성 모발 및 두피를 건강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2 모발이 뚝뚝 끊기는 손상된 머릿결이 고민이라면!


2 모발이 뚝뚝 끊기는 손상된 머릿결이 고민이라면!

모발 집중 케어 라인인 시카 리페어 샴푸시카 프로텍팅 샴푸를 추천한다. 시카 리페어 샴푸는 시카 성분과 모링가 시드 오일을 함유해 극손상 모발에 즉각적으로 영양과 윤기를 더해준다. 시카 프로텍팅 샴푸는 시카 성분과 아보카도 오일을 배합해 모발을 보호하고, 펌 혹은 염색 후 볼륨과 컬러를 오랜 기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3 민감하고 기름진 두피라면!


3 민감하고 기름진 두피라면!

두피 집중 케어 라인인 세라 리프레싱 샴푸세라 수딩 샴푸가 제격이다. 세라 리프레싱 샴푸는 세라마이드와 그린티 시드 오일을 함유해 딥 클렌징 및 두피 정화 기능이 있으며, 특히 지성 두피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세라 수딩 샴푸는 보습과 두피 진정에 도움이 되는 세라마이드와 티트리 잎 오일을 처방해 민감성 두피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CREDIT INFO

진행
최세진(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문의
080-555-1005 www.naisbeauty.co.kr
2017년 11월호

2017년 11월호

진행
최세진(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문의
080-555-1005 www.naisbeau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