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STYLE

WINTER WINNERS

인플루언서 10인의 윈터 스타일링 노하우

진정한 멋쟁이는 한발 앞서 다가올 계절을 준비하는 법. 자타 공인 트렌드세터 <우먼센스> 인플루언서 10인의 윈터 스타일링 노하우.

On November 02, 2017

좌_윤채형, 블루 컬러 니트 풀오버 가격미정 빔바이롤라, 스팽글 미니 원피스 가격미정 아브라함케이한글, 더블 후프 이어링 1만8천원 쥬얼카운티, 컬러 패턴 미니 백 가격미정 훌라. 우_김선연, 베이지 니트 풀오버·플라워 프린팅 스커트·에코 퍼 소재 핸드 워머·미니 핸들 백·슈즈 모두 본인 인 소장품, 네크리스 반클리프아펠.

  • 윤채형 @ch.yoooon

    Signature Item 보호 본능을 일으키는 오버사이즈 니트 아이템. 오버사이즈 니트를 입을 때는 '핏'이 가장 중요해요. 몸에 흐르듯 떨어지는 핏을 선호하는데, 연출하고 싶은 분위기에 따라 컬러와 디자인을 달리해 스타일 내기 좋아요.
    Outfit for Today 톤 다운된 블루 컬러 오버사이즈 니트 풀오버로 따뜻하고 포근한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반짝이는 스팽글 미니드레스와 블링블링한 볼드 이어링을 레이어드해 밋밋할 수 있는 니트 스타일에 포인트를 줬죠.
    Personal Fashion Style 믹스매치가 쉬운 아이템을 좋아해요.
    Winter Styling Tip 러블리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소매가 조금 긴 니트와 스커트를 매치하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으면 쇄골 라인에 시선이 가는 브이넥 니트와 타이트한 데님 팬츠로 스타일링해보세요.
    Best Shopping Place 트렌디한 숍이 모여 있는 가로수길이나 홍대 거리는 제 쇼핑 플레이스예요. 발품 팔면 꽤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고 디자인 예쁜 패션 아이템을 득템할 수 있어요. 길거리에 이어링을 파는 좌판도 많아 아이쇼핑하기도 좋죠.
    Favorite Fashion Brand 저는 실속파라 포에버21, H&M, 버쉬카 등 SPA 브랜드를 좋아해요. 가격 대비 유니크한 아이템이 많고 세일을 자주 해 제법 쏠쏠하답니다.
    Definition of Fashion 볼터치요. 스타일에 따라 다르지만 맑은 피부 표현을 기본으로 생기 있는 치크는 어떤 아이템도 소화할 수 있게 하는 힘이 있어요.

  • 김선연 @dunamandu

    Signature Item 겨울에만 오롯이 누릴 수 있는 소재가 있다면 누구나 '퍼'를 떠올릴 거예요. 요새는 페이크 퍼가 대세잖아요. 과거의 '모피'라는 고가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누구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쿨하게 즐길 수 있는 패션템이 됐어요.
    Outfit for Today 니트 풀오버에 퍼 소재 핸드 워머로 포인트를 주고 플라워 프린팅 플레어스커트를 믹스매치해 룩에 활력을 더한 게 오늘 스타일링의 포인트예요.
    Personal Fashion Style 묵직하고 칙칙한 겨울철 아우터에 유니크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해줄 엑스트라 스몰 레더 백. 립스틱과 휴대폰, 머니 클립만 들어가는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 백으로 올겨울 룩에 생동감을 주는 건 어떨까요?
    Winter Styling Tip 이번 시즌 복고풍 룩이 대세잖아요. 빈티지한 코트에 디스트로이드 데님, 1950~60년대를 방불케 하는 트위기 스타일의 헤어와 메이크업도 추천해요.
    Best Shopping Place 단연 분더샵! 트렌드를 한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룩을 쇼핑하기에 최적의 쇼핑 스폿이죠.
    Favorite Fashion Brand 프라다. 이번 시즌 프라다에서 선보인 타조 깃털 장식과 복슬복슬한 퍼 코트는 여자라면 누구나 입고 싶어 하지 않을까요? 시즌 트렌드와도 딱 맞고요.
    Definition of Fashion "Fashion is not only clothes. It keep things interesting for me." 패션은 단순히 옷이란 개념을 넘어 내 인생의 변화라고 생각해요. '라두나'의 슬로건이기도 하죠.

좌_김효은, 벌키한 핑크 컬러 니트 풀오버 5만9천원 자라, 프린지 니트 스커트 33만9천원 오즈세컨, 볼드한 벨트 5만9천원 앤아더스토리즈, 삭스 부츠 가격미정 바바라. 우_김효진, 버건디 맥시 드레스 가격미정 코스, 주얼 장식의 여성스러운 블로퍼 가격미정 슈콤마보니, 캐멀 컬러 울·캐시미어 코트 40만원대 본인 소장품, 삭스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 김효은 @hyonstyle

    Signature Item 벌키한 니트 풀오버. 몸의 장점은 부각하고 단점은 은근히 커버할 수 있는 유용한 패션 아이템이에요. 패션은 유행보다 나에게 어울리는 핏감과 컬러감을 찾는 것이 중요해요.
    Outfit for Today 입었을 때 편안하지만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프린지 스커트와 함께 연출했어요. 루스 핏의 니트 풀오버는 자칫 실루엣이 부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벨트로 허리선을 잡아주면 보다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죠.
    Personal Fashion Style 청바지를 좋아해요. 화이트 면 티셔츠와 매치해 아우터나 소품으로 변화를 주는 식으로 스타일링을 즐기는 편이죠. 입었을 때 편안한 기본 아이템을 좋아해요.
    Winter Styling Tip 겨울은 레이어링의 계절이에요. 저는 올겨울 레트로 패션에 도전해볼 생각이에요. 청바지에 티셔츠라는 베이식 아이템을 기본으로 비비드 컬러 스커트와 부츠컷 팬츠, 하운드투스 체크 재킷, 퍼 블로퍼, 삭스 부츠 등 유행 아이템을 믹스매치해보려고요.
    Best Shopping Place 자라나 마시모두띠, 망고, H&M 등 SPA 브랜드가 한곳에 모여 있어 한번에 돌아볼 수 있는 대형 쇼핑몰을 좋아해요. 저는 판교 현대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을 자주 이용하죠. 계절이 바뀔 때는 기흥에 있는 한섬아울렛에 가서 아우터 등을 저렴하게 득템하곤 해요.
    Favorite Fashion Brand 마시모두띠. 가격 대비 소재와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브랜드예요. 너무 유행에 치우치지 않는 다소 고집스러운 클래식한 스타일도 마음에 들고요.
    Definition of Fashion 나에게 편안하지만 남들에게 무례해 보이지 않는 것. 청바지에 티셔츠만 입더라도 미니 백이나 슈즈로 힘을 줘서 마실 나온 느낌이 나지 않도록! 패션도 예의가 필요한 거 같아요.

  • 김효진 @dance99w

    Signature Item 여자라면 한 벌씩 옷장에 있을 법한 캐멀 컬러 코트. 따뜻한 캐멀 컬러가 얼굴을 화사하게 해주는 건 물론, 울·캐시미어 소재라 보온성까지 있어 제 겨울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에요.
    Outfit for Today 초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캐멀&버건디 컬러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룩을 연출했어요. 여기에 심심하지 않도록 볼드한 주얼장식의 슈즈와 삭스로 포인트를 줬고요.
    Personal Fashion Style 간결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좋아해요. 오늘 입은 스타일처럼 심플한 실루엣에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걸 즐겨요.
    Winter Styling Tip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이 가장 우아하고 고급스러워요. 겨울도 예외는 아니고요.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고르세요. 단, 소재는 꼭 좋은 것으로 선택하시고요. 같은 디자인이어도 좋은 소재의 아이템은 가치가 두 배 이상 뛰고
    열 배 이상 고급스러워진답니다.
    Best Shopping Place 강남고속버스 지하상가나 신세계 강남은 동네 마실 겸 여유 있을 때마다 들러요. 옷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 어울리는 스타일의 옷을 찾아 발품 파는 것을 즐기는 편이에요. 물론 시장조사에도 크나큰 도움이 되고요.
    Favorite Fashion Brand 비비드한 색상과 프린트를 고급스럽게 잘 뽑아내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토리버치요. 컬렉션을 여는 세계적 규모의 패션 브랜드이지만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보여 매력적이죠.
    Definition of Fashion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는 '핑크 립스틱'이오. 저에게 맞는 패션을 찾는 것은 어울리는 립스틱을 찾는 과정과 같아요.

좌_젠틀유진, 재킷 치르콜로, 클래식한 팬츠 로드앤테일러, 레이스업 슈즈 코스, 블랙 클러치 체사레 파치오티, 셔츠·타이 본인 소장품. 우_이정웅, 네이비 트렌치코트 1백만원대 폴스미스, JWA PJ 램스울 자카드 크루넥 스웨터 3만9천9백원·인디고 블루 롤업 데님 팬츠 5만9천9백원 모두 유니클로, 스컬 프린트 레드 머플러 35만9천원 쟈딕앤볼테르, 안경 본인 소장품, 네이비 위켄더 백 91만5천원 MCM, 스터드 장식 블랙 워커 1백만원대 발렌티노.

  • 젠틀유진 @gentle_uzine

    Signature Item 아무래도 가죽 공예를 하다 보니 질좋은 가죽 제품은 나만의 특별한 시그너처 아이템이에요.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편의성을 지닌 포멀한 느낌의 가죽 토트백을 직접 디자인해 만들어보고 싶네요.
    Outfit for Today 겨울에는 컬러나 소재에 더욱 신경 쓰게 돼요. 은은한 체크 패턴이 멋스러운 차콜 그레이 컬러의 재킷과 클래식한 팬츠, 레이스업 슈즈로 스마트한 겨울 룩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클러치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기본적인 데일리 룩에 타이나 재킷만 바꿔도 살짝 힘을 뺀 댄디 룩이 완성되죠.
    Personal Fashion Style 오버사이즈 코트. 슈트와 함께 입으면 포멀하게 연출할 수 있고, 캐주얼한 데님이나 터틀넥, 풀오버 니트와도 다양하게 믹스매치할 수 있어요. 겨울에 가장 무난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Winter Styling Tip 이번 겨울은 체크가 강세예요. 브리티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체크 패턴 코트나 머플러, 클러치를 추천해요. SPA 브랜드와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유니클로×JW 앤더슨' 'H&M×에르뎀'의 아이템도 눈여겨보면 좋겠죠.
    Best Shopping Place 특별한 쇼핑 스폿은 없지만, 새로운 곳에 갈 때마다 다양한 숍을 즐겨 찾아보곤 해요.
    Favorite Fashion Brand 구찌. 캠페인 영상이나 화보를 자주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이번 시즌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와 일맥상통할 뿐 아니라 성별을 허무는 룩이 대거 쏟아진 점은 정말 흥미로워요.
    Definition of Fashion 나를 규정하는 시각적 수단. 자신의 개성을 단시간에 명확하게 보여주는 비주얼적 요소로 패션만 한 것도 없지 않을까요?

  • 이정웅 @food.elf

    Signature Item 위트 넘치는 캐릭터가 포인트로 반영되거나 패턴이 전판에 프린트된 니트 스웨터. 굳이 멋스럽게 챙겨 입지 않아도 밋밋한 룩에 생기를 더해줄 테니까요.
    Outfit for Today 겨울옷은 두껍고 부해 보이는 게 많잖아요. 보온성은 챙기되 너무 부해 보이지 않는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얇은 옷을 레이어링하는 편이에요. 오늘처럼 얇지만 소재 자체가 따뜻한 니트 스웨터에 부피가 크지 않은 아우터, 그리고 발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스터드 장식 워커로 심플하지만 디테일을 살리는 거죠.
    Personal Fashion Style 아무래도 남자이고 체격도 크다 보니 옷 자체는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을 선호해요. 상·하의 컬러를 톤온톤으로 맞추고 여기에 신발이나 액세서리의 컬러나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는 식이에요.
    Winter Styling Tip 컬러 베리에이션! 컬러의 리듬감을 맞추세요. 다양한 컬러의 상의를 선택했다면 하의는 상의에 들어 있는 컬러 중 하나를 골라 맞추거나 모노톤 계열로 심플하게 연출하는 거죠.
    Best Shopping Place 업무가 많고 바쁘다 보면 쇼핑에 무감각해지고 따로 시간을 내서 쇼핑하기가 어려워요. 그래서 제가 자주 이용하게 되는 쇼핑 핫 플레이스는 인터넷 쇼핑몰이에요. 요즘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위즈위드를 애용합니다.
    Favorite Fashion Brand 발렌시아가. 출시되는 제품마다 매번 독창적인 감각과 스타일에 감탄사를 연발하게 돼요. 올겨울에는 꼭 발렌시아가의 스피드러너를 살 거예요.
    Definition of Fashion 저에게 패션은 '오늘의 기분'이에요. 외출을 준비할 때마다 어떤 옷을 업어야 하나 고민하는데, 고민 끝에 마음에 드는 옷을 착장하면 그날 하루의 기분이 좋거든요. 기분 좋은 옷차림은 하루의 컨디션과 일의 능률을 높여주는 것 같아요.

좌_윤지나, 컬러 별 패턴 블랙 퍼 재킷 가격미정·레터링 화이트 티셔츠 2만8천원·자수 디테일 데님 팬츠 11만7천원·옐로 컬러 밍크 백 가격미정·블랙 실버 포인트 앵클부츠 가격미정 모두 본인 소장품. 우_안남희, 세련된 브라운 톤의 케이프 코트, 캐멀 컬러 터틀넥 풀오버, 슬림한 라인의 블랙 데님 팬츠, 주얼리, 블랙 미니 체인 백 모두 본인 소장품.

  • 윤지나 @jeenayoon

    Signature Item 컨템퍼러리 퍼 점퍼. 심플한 스타일의 룩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고 무엇보다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어요.
    Outfit for Today 청바지와 흰 티셔츠의 담백한 캐주얼 스타일에 리드미컬한 패턴이 디자인된 퍼 재킷을 입어 꾸미지 않은 듯 연출했어요.
    Personal Fashion Style 의상은 심플하게 입고 슈즈나 액세서리는 과감하게 스타일링해요. 겨울에는 깔끔한 이너를 입고 아우터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죠.
    Winter Styling Tip 저렴한 아우터를 여러 개 사는 것보다 좋은 아우터에 투자해 두고두고 따뜻하게 입어요. 겨울 아이템 쇼핑 팁은 비시즌을 공략하는 거예요. 여름에 미리 겨울 아우터를 쇼핑하면 할인가에 시즌 신상을 구매할 수 있거든요. 퍼 아우터를 입을 때는 내추럴한 헤어와 메이크업이 좋아요. 자연스럽게 컬을 준 헤어를 루스하게 묶고, 은은한 브라운 톤 메이크업을 매치해요.
    Best Shopping Place 주로 해외에서 쇼핑해요. 각 브랜드 상품을 그 나라에서 사면 다양한 아이템을 착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거든요. 출장 때문에 해외에 자주 나가니까 면세점을 주로 이용하는데, 국내 백화점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아이템도 가끔 찾을 수 있어요.
    Favorite Fashion Brand 작년에 처음으로 퍼 베스트를 입은 뒤로 따뜻하고 스타일링하기 쉬운 퍼 아우터에 반했어요. 그래서 컨템퍼러리한 이탈리아 모피 브랜드 시모네타 라비짜를 눈여겨보는 중이에요.
    Definition of Fashion 퍼 아이템을 입을 때는 얇은 캐시미어 니트가 필수! 아우터가 두껍기 때문에 이너는 가볍고 활동하기 좋은 니트류가 딱이에요.

  • 안남희 @withnami

    Signature Item 귀엽고 세련된 느낌의 판초 스타일 케이프 코트. 따뜻하고 활동적이면서 다양한 스타일에 멋스럽게 어울려 매년 겨울마다 즐겨 입어요. 코트 안에 잔뜩 껴 입어도 부해 보이지 않아 더욱 좋아요.
    Outfit for Today 캐멀 컬러 터틀넥 풀오버와 블랙 데님 팬츠에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가 어우러진 케이프 코트를 걸쳐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 룩을 연출했어요.
    Personal Fashion Style 미니멀한 디자인과 은은한 컬러의 고급스럽고 우아해 보이는 스타일을 좋아해요. 대신 너무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주얼리나 백, 슈즈 등으로 한 군데 정도는 포인트를 주곤 해요.
    Winter Styling Tip 퍼 아이템도 무척 좋아하는데, 요즘엔 리얼 퍼만큼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컬러가 돋보이는 페이크 퍼에 눈길이 가요. 블랙 터틀넥 니트와 블랙 진의 베이식한 스타일에 비비드한 컬러의 크롭트 퍼 재킷을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경쾌한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Best Shopping Place 주로 아웃렛이나 편집숍을 선호해요. 수많은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이 모여 있어 애써 발품 팔지 않아도 한곳에서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어요.
    Favorite Fashion Brand 세월이 흘러도 멋을 잃지 않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에르메스. 세련된 컬러 조합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제가 좋아하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이 가득해요.
    Definition of Fashion 첫인상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어떤 옷을 입고 어떻게 꾸미는지를 보고 그 사람의 이미지를 결정짓게 되니까요.

좌_김유정, 벨벳 원피스 11만9천원·목에 연출한 초커 가격미정 모두 앤아더스토리즈, 블랙 V 오픈토 슈즈 가격미정 슈콤마보니, 카키 컬러 코트 2백50만원대 막스마라, 도트 패턴 스타킹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우_강은지, 그레이 골지 니트 톱 15만8천원 클럽모나코, 베이지 트렌치코트 39만9천원 보브, 헤링본 와이드 팬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스퀘어 미니 백 1백5만원·주얼 장식 백 스트랩 1백65만원 모두 MCM, 볼드한 디자인의 더블 링 이어링 1만8천원 쥬얼카운티, 메탈 힐 앵클부츠 15만8천원 알도.

  • 김유정 @yujung_kim_model

    Signature Item 패턴이 예뻐 잠갔을 때나 오픈하고 있을 때나 핏이 예쁜 카키 컬러 모직 코트. 칼라 부분의 퍼가 탈착 가능해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애정하는 아이템이에요.
    Outfit for Today 주말 모임 룩으로 제격인 A라인 코트에 벨벳 드레스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페미닌하면서 드레시한 패션이에요.
    Personal Fashion Style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우아한 스타일을 좋아해요. 여기에 살짝 반전을 주는 것도 좋아하죠. 오늘같이 아이템은 다 심플한 블랙 컬러지만 도트 패턴의 스타킹과 초커로 포인트를 주는 것처럼요.
    Winter Styling Tip 겨울철 아우터는 팔이나 어깨에 살짝 걸치기만 해도 액세서리를 한 것처럼 스타일링에 큰 도움이 되죠, 개인적으로 아우터는 가격이 좀 비싸더라도 오래도록 소장 가치가 있는 것으로 구매해요. 그래선지 지금 제가 착용한 코트도 구매한 지 몇 년 됐는데도 겨울이면 손이 가는 것 같아요.
    Best Shopping Place 스타필드나 프리미엄 아울렛같이 한 번에 모든 아이템을 볼 수 있는 미국형 쇼핑몰이오.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이 있어 선택의 폭도 넓고, 답답하지 않은 공간이라 주말 나들이로도 제격이죠.
    Favorite Fashion Brand 세련된 로맨티시즘이 무엇인지 알게 하는 2017년 SFDF상을 수상한 디자이너 정고은의 브랜드 고엔제이(GOEN. J). 보디라인을 페미닌하게 감싸는 그녀의 러플 디테일에 자꾸 시선이 가더라고요.
    Definition of Fashion 에티켓이오. 저를 만나는 사람을 위해 고민하고 배려해 스타일링한 아웃핏은 그 모임을 더 즐겁게 하는 시너지 요소죠.

  • 강은지 @daisy.eunjik

    Signature Item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이기도 한 베레. 평범한 룩에도 베레가 더해지면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Outfit for Today 차콜 컬러의 라운드 넥 니트 톱과 헤링본 체크 패턴의 와이드
    팬츠에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베이식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냈어요. 여기에 짧은 헤어에도 귀엽게 어울리는 베레와 볼드한 더블 링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줬고요.
    Personal Fashion Style 다양한 룩에 두루 어울리는 모노톤의 캐주얼 룩을 즐겨 입어요. 겨울에는 주로 포근한 니트와 와이드 팬츠에 롱 코트를 매치한 뒤 스니커즈를 신곤 해요.
    Winter Styling Tip 컬러나 장식이 화려한 옷보다는 모노톤의 룩에 컬러풀한 슈즈나
    백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훨씬 세련돼 보여요. 퍼 트리밍 아이템을 활용하면 따뜻함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답니다.
    Best Shopping Place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백화점을 선호하지만, 겨울 아우터같이 가격대가 높은 아이템은 할인 폭이 큰 아웃렛에서 구매해요. 가끔은 '매치스패션' '샵밥' 등 해외 직구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쇼핑도 즐기고요.
    Favorite Fashion Brand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의 데일리 룩을 선보이는 코스. 여성복뿐 아니라 키즈 라인도 예뻐 매장에 갈 때마다 눈여겨보고 있어요.
    Definition of Fashion 패션은 자신을 설명하는 '언어'라고 생각해요. 내가 입고 있는 옷으로 상대방에게 나는 이런 사람이라고 말해주는 것과 같거든요.

CREDIT INFO

에디터
복혜미. 오현민, 김은혜, 임은아, 정소나
사진
김정선
스타일링
김시은, 김미미
헤어&메이크업
더쎄컨, 차홍 아르더(청담 갤러리점), 정은경, 서일주(누에베), 나래(위드뷰티살롱), 박민(위드뷰티살롱), 박지원(위드뷰티살롱)
2017년 11월호

2017년 11월호

에디터
복혜미. 오현민, 김은혜, 임은아, 정소나
사진
김정선
스타일링
김시은, 김미미
헤어&메이크업
더쎄컨, 차홍 아르더(청담 갤러리점), 정은경, 서일주(누에베), 나래(위드뷰티살롱), 박민(위드뷰티살롱), 박지원(위드뷰티살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