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사랑스러운 딸 라엘이의 두 돌 생일 뒷이야기

원더마미 이윤미도 반한 원더풀 리조트, 제주신화월드

사업가, 작곡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윤미·주영훈 부부가 작은딸 라엘이의 두 돌을 맞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찾았다. 작은딸 라엘이를 안은 채 큰딸 아라의 손을 잡은 배우 이윤미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 들어서자마자 유럽에 온 것 같다며 탄성을 질렀다.

On October 23, 2017


최근 쇼핑몰 사업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이윤미는 오랜만에 가족들과 보내는 즐거운 한때에 연신 싱글벙글이었다. “아라가 제주도에 도착한 이후로 부쩍 말이 많아졌어요.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려고 애쓰고 있지만 생각만큼 충분하지 못했는데, 아이들과 더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돼 정말 행복해요. 특히 미국에서 오신 시어머님까지 온 가족이 한 객실에서 함께 머무를 수 있어서 더할 나위 없이 좋아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한 객실에 침실 3개와 별도의 거실 및 주방을 갖춘 여유로운 규모로, 이날 이윤미·주영훈 가족은 3대가 한 객실에 머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제주도만큼 완벽한 휴가지가 또 있을까요? 아름다운 자연이 있고 볼거리와 놀거리도 다양하고, 먹을 것도 많죠. 특히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바로 옆에 있는 테마파크까지 즐길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에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실컷 놀고 들어온 후 지친 몸을 누일 새도 없이 두 딸을 살뜰하게 챙기던 주영훈이 엄지를 추켜세웠다.

작은딸 라엘이의 생일파티가 열리는 날 아침,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의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는 생일파티 준비가 한창이었다. 동생을 위한 케이크는 큰딸 아라가 직접 준비했다. 아라의 손 끝에서 ‘Happy Birthday Lael’이라는 글자가 완성되자 여기저기서 박수가 터져 나왔다. 전문 파티셰의 손길이 더해진 분홍 생일 케이크 앞, 온 가족이 둘러앉은 분홍 테이블은 라엘이 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았다.

아이들과 함께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 머무른다면 제주신화월드 내에 있는 환상적인 분위기와 즐거움으로 가득한 신화테마파크는 놓쳐서는 안 될 필수 코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신화테마파크는 발을 들여 놓자마자 펼쳐지는 세계 역사 속 건축양식과 조각들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테마파크 곳곳에서 평소에 즐겨 보던 애니메이션 ‘라바’ 캐릭터들을 만난 아이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테마파크 곳곳을 뛰어다녔고, 어른들은 인증샷을 찍기 바빴다. 이윤미·주영훈 가족은 입을 쩍 벌린 귀여운 애벌레 레드와 옐로우가 등장하는 조형물 아래에서 사랑스러운 가족사진도 남겼다.
 

3 / 10

 


신화테마파크는 아이와 어른 모두를 신비로운 역사 속의 주인공으로 초대하면서도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들과의 즐거운 만남을 제공하는 제주의 떠오르는 여행지로 꼽힌다. 올 가을,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누구보다 먼저 제주신화월드로 떠나보자!
 

Editor’s pick

역사와 동화 속으로의 행복여행 신화테마파크

제주신화월드는 제주 서부의 250만 평방미터 부지에 자리 잡은 제주 최초의 프리미엄 복합리조트로, 리조트와 콘도미니엄 등 다양한 형태의 숙박시설, 테마파크, 쇼핑스트리트,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 YG타운 등의 시설이 단계적으로 오픈하고 있다.

첫 시설로 지난 4월 25일 가족형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가 개장해 운영 중이고, 9월 30일에는 3개의 존에 15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제공하는 신화테마파크가 문을 열었다. 신화테마파크에서는 ‘라바’를 비롯한 국내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국내 캐릭터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테마파크는 신화테마파크가 국내 최초다.

각기 다른 테마로 꾸며진 신화테마파크의 3개 구역에서는 산업 혁명과 21세기 최첨단의 문명이 만나는 ‘로터리 파크’와 세계 신화와 동화 속 주인공과의 만남이 기다리는 ‘라바 어드벤처 빌리지’, 정글 속에 지어진 신비롭고 오래된 고대 잉카 문명과 마야 문명 ‘오스카 뉴월드’을 통해 잠시도 지루할 틈 없이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제공한다.

신화테마파크에서는 마치 역사 속 현장에 직접 들어온 듯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는 4D 돔 시어터를 비롯한 총 15개의 최첨단 놀이기구 및 어트랙션과 관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공연이 365일 펼쳐진다. 또한 라바, 오스카의 오아시스, 로터리파크 등 투바앤의 캐릭터를 테마로 오직 산화테마파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음식과 기념품 등도 판매된다.
 

● 스테이&플레이 패키지
-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2박 예약 시 신화테마파크 티켓4매&6만원 식음료 할인권 증정

● 아이처럼! 동심으로 즐기는 테마파크 패키지
- 신화테마파크 티켓 4매 구매 시 전원 소아 요금 적용.
- 한정판 라바 인형 한 쌍 & 2만원 상당의 테마파크 식음료 할인권 증정

● 신화테마파크 오프닝 스페셜 프로모션
- 신화테마파크 티켓 구매 시 테마파크 식음료 5천원 할인권 테마파크 기념품 5천원 할인권 증정
 

예약문의 1670-8800, www.shinhwaworld.com

CREDIT INFO

진행
박현구
자료제공
제주신화월드(1670-8800, www.shinhwaworld.com)
2017년 10월호

2017년 10월호

진행
박현구
자료제공
제주신화월드(1670-8800, www.shinhwaworl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