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일본 No.1 뷰티 매거진 <美ST> TOPIC

40대의 내추럴 브로

나이에 맞는 자연스러운 눈썹은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더한다. 일본 뷰티 매거진 <美ST>에서는 자연스러운 눈썹 정리만으로 아름다워질 수 있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On January 31, 2018

3 / 10
/upload/woman/article/201801/thumb/36371-279688-sample.jpg

 


눈썹을 빼곡히 채운 메이크업은 강한 인상을 주어 부담스럽고 나이에 맞지 않게 곧은 일자 눈썹 메이크업 또한 부자연스럽다. 물론 메이크업에 특별한 규칙이 있는 건 아니지만 나이에 따라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점검할 필요는 있다. 35세 이상 여성들을 타깃으로 패션, 뷰티, 쿠킹, 생활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다루는 일본 뷰티 매거진 <美ST>의 1월호 뷰티 기사에서는 일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카노 미주에가 소개하는 40대의 자연스러운 브로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했다. 부드럽게 그린 눈썹은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강조하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인상을 풍기며 생기 있어 보이게 한다. 특히 화려한 이목구비를 가졌다면 진한 메이크업은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데, 이때 눈썹을 정리하는 것만으로도 내추럴한 멋을 돋보이게 한다고 조언한다. 이때 파우더 타입 브로는 필수이며 아이브로 브러시의 끝과 단면을 적절하게 나눠 사용하는 스킬이 중요하다. 눈썹을 그릴 때는 거울로 좌우를 확인하며 균형을 맞추고 모발과 눈동자 컬러의 브로 마스카라로 마무리하면 깨끗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BROW MAKE-UP ITEM

1 에스티로더 브로우 나우 올-인-원 브로우 키트 사선 커트 브러시, 핀셋, 거울, 두 가지 브로 파우더를 포함한 브로 키트다. 눈썹에 볼륨과 컬러를 입혀 건강한 눈썹을 연출한다. 3g 5만3천원대.
2 어딕션 프레스드 듀오 아이브로우 자연스러운 셰이딩과 선명한 컬러감이 특징인 투톤 파우더 아이브로. 1.5g 2만9천원.
3 VDL 엑스퍼트 브로우 큐브 카라 탄력 있는 브러시가 눈썹 모를 가볍게 빗질해주며 눈썹에 바르면 빠르게 말라 번짐 없이 지속력이 높다. 6.5g 2만원.
4 루나 브로우 메이커 세심한 펜슬과 내추럴한 파우더의 특징을 담아 깔끔하고 뭉침 없는 브로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 0.7g 1만6천원.
5 맥 브로우 세트 클리어 눈썹을 부드럽게 빗질해 본연의 눈썹을 정돈하고 고정해줘 자연스럽고 윤기 있는 눈썹을 완성한다. 8g 2만5천원.
 

BROW MAKE-UP HOW-TO

3 / 10
/upload/woman/article/201801/thumb/36371-279686-sample.jpg

 


1
본래 눈썹 모양을 살리는 게 포인트다. 브러시를 사용해 숱이 많지 않은 눈썹산부터 그린다. 숱이 적은 부분을 파우더로 채우듯 메운다.
2 브러시를 좌우로 가볍게 흔들 듯 그리면 윤곽이 흐려지며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표현할 수 있다.
3 눈썹 결에 따라 한 올 한 올 그리듯 색을 입힌다. 눈썹 꼬리는 브러시 끝을 사용해 가늘게 라인을 그린다.
4 스크루 브러시로 눈썹과 브로 파우더가 섞이도록 블렌딩하며 고루 빗는다.
5 모발, 눈동자 컬러와 맞는 브로 마스카라를 사용할 때는 눈썹 머리는 아래서 위로, 눈썹 중앙에서 꼬리까지는 눈썹 결에 따라 부드럽게 빗어 입체적으로 마무리한다.

CREDIT INFO

에디터
복혜미
기획
나카이 가와, 게이코
사진
시토미치(인물), 윤종배(제품)
헤어&메이크업
오카노 미주에
스타일리스트
히라누마 히로미
2018년 01월호

2018년 01월호

에디터
복혜미
기획
나카이 가와, 게이코
사진
시토미치(인물), 윤종배(제품)
헤어&메이크업
오카노 미주에
스타일리스트
히라누마 히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