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뷰티 건강 다이어트샵 ‘클럽밸런스5’와 함께 한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클럽밸런스5에서 새로운 성공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는 주인공들을 만났다.

On October 13, 2017

경기불황 속에서 실업인구 100만 시대에 청년실업률도 역대 최고치를 찍고 있는 오늘날. 결혼이나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의 취업은 정말 하늘의 별 따기다. 평생직업이라는 말도 정년 60대가 되면 끝나는데, 우리의 평균 수명은 100세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하지만 경력단절이어도 배우면서 운영할 수 있고, 투자비용에 대해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으며, 100세 시대에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수익까지 꾸준히 늘릴 수 있는 곳이 있다. 여기 클럽밸런스5에서 새로운 성공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는 주인공들을 만났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710/thumb/36282-262458-sample.jpg

 

 

 

본사의 체계적 지원, 검증된 다이어트 효과로 자신 있게 운영할 수 있어요.
황윤주 원장(38. 부산해운대 좌동점)

경력, 경험이 없는 전업주부의 창업은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갓 초등학교에 입학한 아이를 생각하면 한 푼이라도 벌어야겠고 노후준비도 늦기 전에 해야겠다는 생각이 컸어요. 외벌이 남편월급을 모아 창업을 하려니 더욱 두렵고 조심스러웠어요. 이 두려움 속에서 클럽밸런스5를 만난 건 큰 행운이었어요. 클럽밸런스5의 본사 세라젬에는 전 세계 70여 개국에 진출하여 2,500여개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의 노하우가 있었어요. 상권분석부터 점포계약, 인테리어, 운영자 교육 등 사업자를 체계적으로 지원해주기 때문에 의지가 되더라구요. 전업주부로 사회생활을 제대로 해본 적 없는 두려움 탓인지 제가 할 수 있는 건 본사의 교육에 빠짐없이 참석하여 열심히 배우고 배운 대로 최선을 다해 운영하는 것이었어요. 사업초기 2주간의 현장교육, 1주일간의 본사교육 외에도 사업자를 위한 맞춤형 교육이 지속적으로 지원되었어요. 처음에는 그냥 어느 정도 수입만 보장되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며 사업자 마인드를 갖게 되었습니다. 클럽밸런스5를 운영하며 가장 즐거웠던 일은 전국 다이어트 퀸 대회에요. 클럽밸런스5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과학적 의료기기, 완성도 높은 다이어트 식품, 경쟁력 있는 1대1 관리가 결합된 시스템 다이어트로 쉽고 효과적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감이 가장 컸어요. 저도 고객들과 함께 다이어트에 참가하여 탄력 있고 건강한 체중감량으로 더 젊고 생기 있는 삶을 누리게 되었어요. 서비스는 과학적 기기가, 저는 고객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자신감 있게 사업을 운영하게 되었답니다.

가맹비, 로열티도 없어 합리적 투자로 안정적 수익을 내고 있어요.
정은자 원장(42. 서산 호수점)

클럽밸런스5를 만나기 전에는 닭갈비 프랜차이즈를 운영했어요. 노동에 비해 수익은 적었고, 건강만 악화되었죠. 한 푼이라도 아끼려고 종업원 수를 줄이니 쉬는 건 엄두도 못 냈고 직원 관리하는 것도 힘들었어요. 클럽밸런스5는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운영할 수 있고 내 건강도 관리할 수 있어요. 식당 운영할 때 '착하고 똑똑한 직원' 구하는 게 소원이었는데, 지금 그 소원을 이뤘죠. 기기로만 관리하면 되거든요. 5,000만원을 투자하여 월 300만원 이상 꾸준한 수익이 가능하고 주말에는 쉬면서 내 건강도 챙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에요. 가맹비, 로열티도 없고 게다가 본사 매뉴얼에 따라 인테리어도 자율적으로 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었어요. 클럽밸런스5 오픈 초창기에는 식당보다 순수입이 높아서 '이 사업을 하기 참 잘했다.'라고 생각했는데 운영한지 1년이 넘은 지금은 수익보다 더 큰 가치를 발견했어요. 건강은 돈 주고도 못사는데 이곳에서 건강도 지키고 즐겁게 일도 할 수 있죠. 무엇보다 뷰티, 건강, 다이어트를 관리하는 헬스&뷰티 플래너로서 고객의 변화된 모습을 보며 자부심과 보람을 느끼고 존경받는 원장님으로 불려 행복합니다.

주말을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어 삶의 질이 높아졌어요.
김효정 원장(33. 일산 풍동점)

저는 클럽밸런스5 열성고객이었어요. 네일샵을 운영하며 얻은 목디스크로 여러 차례 병원을 다니고 도수치료와 통증치료를 받아도 진전이 없던 차에 지인으로부터 척추 온열마사지기 '세라젬 마스터 V3'를 소개 받았죠. 체험을 위해 찾아간 곳은 집 근처 클럽밸런스5였어요. 척추길이에 따른 맞춤 온열마사지는 제 몸을 건강하게 바꿔주는 것 같았어요. 게다가 전 세계 70여 개국에 수출되어 200만대 이상 판매된 첨단기기라고 하니 당장이라도 이 기기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체험을 충분히 해보고 구매하라는 원장님 말씀을 듣고 클럽밸런스5를 꾸준히 다녔어요. 클럽밸런스5는 손으로 하던 서비스를 기기가 대신 해주니 더욱 전문적이고 인건비 부담 없이 고객관리에만 집중하면 되기 때문에 육체적 노동으로 아플 일이 없어요. 쉬고 싶은데 주말에도 운영해야 하는 네일샵과 달리 주 5일 영업으로 주말은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어 삶의 질이 높아진 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서 남편도 무척 만족스러워합니다.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어요.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클럽밸런스5 창업을 결정했던 것 같아요.

찾아가는 영업 NO! 고객이 저를 찾아 와서 좋아요. 갑질 없는 착한 기업과 함께해서 든든해요.
송지현 원장(40. 아산 용화점)

육아로 단절된 경력,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할 수 있는 일을 찾다가 학습지 교사를 선택했어요. 그런데 얼마 가지 않아 본사의 실적압박과 고객을 직접 찾아가야 하는 영업에 대한 부담감이 스트레스로 이어졌죠. 클럽밸런스5를 오픈하고 가장 좋았던 건 고객이 저를 보러 오시는 거에요. 어느새 가족처럼 매일 보는 고객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관리하며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 건 클럽밸런스5 사업의 가장 큰 기쁨이에요. 상권에 따라 사업의 성패가 좌지우지되는 프랜차이즈와 달리 클럽밸런스5는 중심상권이 아닌 이면도로 2층 이상에 창업이 가능해 보증금과 임대료 부담이 적었어요. 또한 본사가 직접 생산하기 때문에 합리적 가격에 제품을 공급받을 수 있고 사업자 의무매입이나 본사의 밀어내기가 없어 재고부담 없이 사업이 가능한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고객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관리하는 가치 있는 일을 이렇게 착한 기업과 함께 하니 든든합니다. 착한 기업의 상생이념처럼 저희 클럽밸런스5도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착한 활동을 진행 중이랍니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709/thumb/35923-256883-sample.png

 

건강한 다이어트 파트너, '클럽밸런스5'

건강한 다이어트 파트너, '클럽밸런스5'

클럽밸런스5는 30대~50대 여성을 위한 건강·다이어트 공간으로 다이어트 시장의 거품을 뺀 가격(16회 69,000원)으로 차별화에 성공했다. 클럽밸런스5는 과학적 의료기기와 1대 1 고객 관리, 생활습관 개선 프로그램을 통해 신개념 건강 다이어트라는 차별성을 갖췄다. 클럽밸런스5에서는 척추관리, 체형 순환관리, 여성 건강관리, 피부관리, 다이어트 총 5가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기기와 식품 그리고 습관 관리를 통해 2주에 5Kg 감량을 목표로 하며, 전국 다이어트 퀸 대회를 통해 효과를 인정받았다.

클럽밸런스5 여성 창업 사업설명회

세라젬은 1998년 창립해 전 세계 70여 개국 진출, 연간 매출 3,000억 원의 글로벌 기업이다. 전 세계에 수출되는 세라젬의 의료기기는 '세계 일류상품'에 15년 연속 선정이 되었고, 무역의 날 업계 최초로 금탑산업훈장 수훈 및 7,000만 불 수출의 탑의 영광을 안았다.

창업문의 1577-5570, www.cb5.co.kr사업설명회 10월 16일 오후 2시 천안 세라젬 본사

CREDIT INFO

진행
박현구(프리랜서)
사진
하지영
문의
클럽밸런스5(www.cb5.co.kr)
2017년 10월호

2017년 10월호

진행
박현구(프리랜서)
사진
하지영
문의
클럽밸런스5(www.cb5.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