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뷰티

BEAUTY MANNER

On August 10, 2017 0

예상하지 못한 땀샘 분출과 꼬릿한 향의 주범으로 민망했던 기억이 있다면 주목! 여름 비매너의 공범인 발과 겨드랑이 여름 케어법을 준비했다.


1 이솝 허벌 데오도란트 로즈메리, 세이지, 유칼립투스 등 보태니컬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부드럽고 상쾌한 향이 특징인 데오도란트. 50ml 4만1천원. 2 유리아쥬 배리어덤 피셔 두껍고 오래된 각질을 부드럽게 하고 손상 부위를 재생시킨다. 큐티클, 발가락, 발꿈치 등에 사용하기 좋다. 40g 1만7천원. 3 더바디샵 페퍼민트 쿨링 앤 리바이빙 풋 스프레이 페퍼민트 오일과 멘톨 성분이 발의 피로를 풀고 활력을 더해준다. 글리세린이 함유돼 부드러운 발로 관리할 수 있다. 100ml 1만4천5백원. 4 도브 데오드란트 녹차&오이 오이와 녹차 향이 상쾌한 제품으로, 알코올이 첨가되지 않아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땀 냄새 방지 및 발생 완화에 효과적이다. 150ml 1만1천5백원. 5 러시 더티 스프링워시 스피어민트와 멘톨 성분이 불쾌한 냄새를 시원하고 말끔하게 씻어낸다. 500g 4만9천원대. 6 실큰 페디 프로 다이아몬드를 함유한 발 각질 관리 헤드와 불필요한 노화 각질을 쉽게 제거하는 네일 파일이 내장돼 있다. 9만8천원.

CLEAN FOOT

여름이 오면 맨살을 드러낸 '발' 관리가 시급하다. 스멀스멀 코끝을 간질이는 발 냄새의 원인은 크게 두 가지다. 첫째는 온몸의 무게를 지탱하느라 두껍게 쌓인 각질이고, 둘째는 습한 환경에서 발생하는 박테리아로 인한 악취가 대표적이다. 이 밖에도 청결 관리는 물론이고 발 마사지로 하루 종일 고단했을 발의 혈액순환에 힘써야 한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708/thumb/35464-249631-sample.png

 

 

STEP 1 |  BASIC CARE

여름이 오면 맨살을 드러낸 '발' 관리가 시급하다. 스멀스멀 코끝을 간질이는 발 냄새의 원인은 크게 두 가지다. 첫째는 온몸의 무게를 지탱하느라 두껍게 쌓인 각질이고, 둘째는 습한 환경에서 발생하는 박테리아로 인한 악취가 대표적이다. 이 밖에도 청결 관리는 물론이고 발 마사지로 하루 종일 고단했을 발의 혈액순환에 힘써야 한다.

1 비프루브 시어 풋 필링 마스크 양말처럼 30분 동안 신은 뒤 헹구는 풋 필링 마스크. 피부 각질과 모공 케어 성분을 담아 각질 탈락을 돕는다. 50ml 7천원. 2 DHC UR 크림 우레아 10% 농축 크림으로 건조하고 굳은살이 생기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60g 1만1천원.

STEP 2 |  CLEANSING

각질 제거와 악취 관리는 물론이고 발을 촉촉하게 관리하는 전용 풋 클렌저로 전문적인 클렌징을 시도할 것. 일반 클렌징 제품보다 발에 청량감을 더해 상쾌하다. 이때 발 사이사이를 고르게 닦아내듯 문지르고 물기를 완전히 건조해 습한 환경을 원천 봉쇄한다.

3 더샘 디어 마이 풋 스크럽 클렌저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지친 발을 건강하고 활력 있게 관리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발을 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멘톨의 쿨링감이 하루의 피로를 날려준다. 100ml 6천원. 4 식물나라 더 깨끗한 풋 샴푸 피토 쿨링 콤플렉스를 함유한 풋 샴푸다. 쫀쫀한 거품이 지친 발을 보드랍게 마사지하며 생기를 더해준다.

STEP 3 |  MASSAGE

보습 관리와 함께 피로한 발을 마사지하며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는 것도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다. 건조한 발에 제품을 고르게 발라 마사지하며 하루의 피로를 풀어낸다.

5 바디네이처 풋케어 수딩 콜드 젤 시원한 청량감으로 화끈거리는 발과 부은 다리를 진정시킨다. 1만9천원. 6 이니스프리 퍼펙트 프레시 풋 크림 시어버터와 우레아 성분이 거칠어진 발에 깊은 영양과 보습을 준다. 70ml 8천원.

FRESH ARMPIT

여름에 '암내'를 빼고 에티켓을 논할 수는 없다. 티셔츠에 짙은 얼룩을 남기는 것은 물론이고 고약한 냄새의 원인이다. 땜샘과 겨드랑이에서 탈락한 각질층이 세균에 감염돼 악취를 풍기니 청결 관리와 제모 관리를 하고 통풍에도 신경 쓸 것. 제모와 땀으로 착색되기 쉬운 겨드랑이의 톤 업과 보습 관리도 잊지 말자.

3 / 10

 

 

STEP 1 |  BASIC CARE

부슬부슬 정돈되지 않은 겨드랑이 털은 땀, 세균과 섞여 악취의 최대 원인이 된다. 기온이 상승하는 여름에는 자극 없이 겨드랑이 털을 제거하고, 외출 시에는 땀을 억제하고 보송하게 유지할 수 있는 데오도란트로 상쾌하게 관리한다.

1 더페이스샵 더 심슨 가족 에티켓 프레쉬 인샤워 헤어 리무벌 크림
알로에 베라 젤과 감초 성분이 함유된 저자극 제모 크림. 100ml 1만1천원. 2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데오도란트 부드러운 머스크 향의 롤온 타입 데오도란트 불쾌한 냄새를 잡고 겨드랑이를 보송하게 한다. 50ml 1만5천원.


STEP 2 |  CLEANSING

땀과 피지, 세균, 외부 오염 물질 등이 뒤섞여 끈끈하고 냄새를 풍기는 겨드랑이는 늘 청결하게 유지한다. 하루 두 번 잘 씻어내고, 통풍이 잘되는 옷을 입는다. 땀이 과도하게 분비된다면 샤워 후 파우더나 데오도란트를 뿌려 관리한다.

3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샤워 볼에 충분히 거품을 내어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닦아주면 시원한 페퍼민트 향이 지친 몸에 상쾌함을 주는 유기농 클렌저. 475ml 2만원. 4 해피바스 어린잎 티컬렉션 바디워시 얼그레이티 녹차 파우더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관리하고 깊은 얼그레이 티 향이 향긋한 마일드 보디 워시. 300g 8천원.

STEP 3 |  TONE-UP

슬리브리스를 입어 겨드랑이에 통풍을 하려니 제모와 마찰로 인해 거뭇해진 피부가 신경 쓰인다. 특별한 시술 없이도 즉각적인 톤 업, 미백 효과로 피부를 화사하게 변화시키는 크림을 활용할 것.

5 아가타 블랑 로즈 크림 진주 성분이 바르는 즉시 피부를 한 톤 밝히는 브라이트닝 크림. 50ml 3만5천원. 6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크림 바르는 즉시 톤 업 효과는 물론이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팔꿈치나 겨드랑이, 무릎 등에 가볍게 바른다. 50ml 1만8천원.

예상하지 못한 땀샘 분출과 꼬릿한 향의 주범으로 민망했던 기억이 있다면 주목! 여름 비매너의 공범인 발과 겨드랑이 여름 케어법을 준비했다.

Credit Info

에디터
복혜미
사진
김정선

2017년 08월호

이달의 목차
에디터
복혜미
사진
김정선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