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라이프

인플루언서 에디터 2기를 소개합니다

On July 06, 2017 0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1기 에디터들의 바통을 이어받아 <우먼센스>에서 6개월간 활약할 감각 있고 트렌디한 인플루언서 에디터 10인.

  • 안남희 @withnami

    빼어난 미모와 날씬한 몸매로 <우먼센스> 에디터의 비주얼 지수를 높여준 '위드나미' 대표. 입고, 들고, 신는 것마다 '좋아요' 세례를 받는 그녀는 4만1천여 명의 팔로어를 거느린 SNS 패셔니스타다.

    ABOUT ME 패션과 뷰티를 사랑하는 여자. 귀엽고 장난기 많은 3살과 5살 두 아들의 엄마이자 옷과 패션 소품을 바잉하고 디자인하는 워킹맘.

    MY OWN STYLE 베이식하지만 어쩐지 뒤돌아보게 만드는 포인트가 있는 룩을 좋아한다. 아이들과 함께이다 보니 예쁘고 편안한 원피스만 한 게 없다.

    FAVORITE THINGS 스타일에 에지를 더하는 선글라스, 라탄 백 그리고 파나마 해트. 이 3가지만 있으면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 팬츠의 평범한 룩도 더없이 근사해진다.

    MY HOT PLACE 작은 소품 하나도 트렌디하고 센스 넘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한남동의 카페 '33 아파트먼트'. 커피 한 잔만 마셔도 단숨에 기분이 업되는 공간이다.

    WISH LIST FOR SUMMER 독특하고 예쁜 라탄 백을 수집하는 취미가 있을 만큼 라탄 백 사랑이 각별하다. 시원한 소재가 빛을 발하는 여름을 맞아 또다시 핫한 라탄 백을 탐색 중이다.

    WANNABE 연기자 김희애. 철저한 자기 관리와 일에 대한 열정으로 세월이 흘러도 자신의 분야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며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모습에 늘 자극받는다. 그녀처럼 일상에도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이 묻어나는 삶이면 좋겠다.

  • 윤채형 @ch.yoooon

    SNS에서 '윤쌤'으로 불리며 7만 명의 팔로어와 소통하는 헬스타그래머. 저질 체력녀들의 '모범 답안'으로 모두 함께 예뻐지는 그날을 위해 오늘도 그녀의 SNS에는 #홈트 피드 중.

    ABOUT ME "관리하는 여자가 아름답다"라는 말을 증명하기 위해 열심히 몸매 관리를 하는 필라테스 강사 겸 보디 컨디셔너.

    MY OWN STYLE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라고 하지 않던가. 운동이든 뭐든 자연스럽게 천천히 하려고 한다. 갑자기 다 끊고 절식하는 건 인생의 행복 지수를 떨어뜨리는 일이라 생각한다.

    FAVORITE THINGS 이너 뷰티.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먹어야 한다. 매일 아침 일어나 사과즙, 유기농 양배추 가루, 요구르트를 섞어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으면 든든하고 변비에 효과적이다.

    MY HOT PLACE 인천 청라 호수 공원. 한강만큼 사람이 북적거리지 않아 조용히 산책하거나 자전거 타기도 좋다.

    WISH LIST FOR SUMMER 크로아티아행 티켓. 다리 부상으로 현대무용, 발레핏, 필라테스 등으로 진로를 바꾸다 보니 그동안 온전한 '쉼'이 없었다. 최근 보라카이와 제주도를 다녀오며 낯선 환경의 자유로움에 매료돼 여행 늦바람이 불었다.

    WANNABE 발레리나 강수진. 하루 일과 중 19시간을 연습에 매진했다는 전설적인 그녀의 이야기에 자극을 받았다. '나도 그녀만큼 노력을 했나'라는 생각도 해본다.

  • 김선연 @dunamandu

    명품 하우스 브랜드의 VMD 출신으로 패션을 사랑하고 즐기는 마음은 누구보다 뒤지지 않는 '라두나'의 대표. 5만1천여 명이 팔로잉하는 인스타그램에는 그녀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늘 웃음이 끊이질 않는 유쾌함이 있다.

    ABOUT ME 구찌, YSL(지금은 생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보테가 베네타에서 10여 년간 VMD로 일하며 다양한 경험과 안목을 넓혔고, 현재 감각적인 쇼핑몰 '라두나(www.la-duna.co.kr)'를 운영하고 있다.

    MY OWN STYLE 평소에는 데님을 가장 즐겨 입고 좋아한다. 오늘도 촬영장에 스키니 진을 입고 왔다. 과하지 않으면서 내추럴한 멋이 묻어나오는 데님 룩이 진정한 고수의 스타일링이라고 생각한다.

    FAVORITE THINGS 다양한 패션템 중 '구두'를 가장 사랑하고 아낀다. 이건 모든 여자의 공통점 아닐까?

    MY HOT PLACE 종로의 익선동 거리. 그중 '르블란서'는 운치 있는 한옥 식당에서 즐기는 프랑스 가정식의 매력을 일깨워준 매력이 넘치는 장소다.

    WISH LIST FOR SUMMER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고 하듯 멋진 보디는 남녀노소 모두의 위시 리스트다. 그래서 요즘 운동을 시작했다. 더불어 건강식품에 대한 서치도 게을리하지 않는다.

    WANNABE 나타샤 골드버그. 패션 인플루언서로도, 엄마로도 나의 워너비다.

  • 김유정 @yujung_kim_model

    <우먼센스> K-QUEEN 4기 출신으로 CF·피팅 모델 등 제2의 커리어를 쌓고 있다. 꽃미모로 학창 시절 길거리 캐스팅 제안도 여러 번 받았다는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한다.

    ABOUT ME 주부 모델 2년 차로 승무원 때와는 다른 삶을 즐기고 있다. 다양한 커리어를 쌓기 위해 연기 공부를 시작하고, 틈틈이 모델 활동도 하는 인스타그래머다.

    MY OWN STYLE 무엇보다 '피부'다. 얼굴에 색을 더하면 어색해지기 때문에 피부 톤 관리에 신경 쓴다. 매일 미백 제품을 여러 개 레이어링해 바르는 것은 물론이고 1일 1팩도 잊지 않는다.

    FAVORITE THINGS 선글라스. 피부 톤이 밝은 편이라 방심하면 기미가 생긴다. 선글라스를 항상 착용하는데, 인상도 덜 쓰게 되니 눈가 주름 예방에도 좋은 것 같다.

    MY HOT PLACE 공장을 개조한 성수동 카페 '어니언'. 다른 데서 맛볼 수 없는 빵도 일품이고 이색적인 분위기가 낭만적이다.

    WISH LIST FOR SUMMER 여름이 되니 휴양지가 생각난다. 그중 하나를 꼽자면 하와이! 쇼핑도 하고 쉴 수도 있는 곳이자 신혼여행지여서 그런지 더더욱 그립다.

    WANNABE 전지현. 조각 미인은 아니지만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질리지 않는 건 은은한 매력 때문인 것 같다. 나도 시간이 흘러도 계속 보고 싶은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싶다.

  • 김효은 @hyonstyle

    대한민국 1세대 와이프로거. 실용적인 살림 정보를 블로그(hyonstyle.com)에 올리면서 살림 트렌드를 주도해왔다. SNS에서는 자신의 일상과 트렌드를 공유하며 2만1천여 명의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다.

    ABOUT ME 중학생 딸과 초등학생 아들을 키우는 결혼 16년 차 주부. '횬스타일'이라는 이름으로 블로그와 SNS에서 쿠킹·인테리어 콘텐츠를 공유하는 와이프로거다.

    MY OWN STYLE '필요 없는 것을 버리면 행복해진다'라고 생각하는 미니멀리스트. 패션이든 인테리어든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명쾌한 스타일을 좋아한다.

    FAVORITE THINGS 플라워. 꽃을 만지고 있으면 마냥 행복해진다. 작약, 스모크트리, 유프로비아 등 빈티지하면서 자연스러운 꽃을 좋아한다. 얼마 전 플로리스트 전문가 과정까지 이수했다.

    MY HOT PLACE 매일 아침 정통 프랑스식 디저트를 만들어내는 서래마을의 디저트 라운지 '마얘(MAILLET)'.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이기도 한 바닐라 타르트 '딱트 바니'는 개점 후 1시간 안에 팔리는 귀한 디저트다.

    WISH LIST FOR SUMMER 트로피컬 쿠션 커버와 까슬까슬한 촉감의 리플 침구. 잠이 보약인 만큼 피부에 직접 닿는 패브릭을 시원한 소재로 바꿔야 한다.

    WANNABE 홍서희 플로리스트. 나의 스승이기도 하다. 꽃의 색감이나 자연스러운 멋을 자유자재로 연출한다.

  • 강은지 @daisy.eunjik

    '강블리로그'라는 블로그에 패션, 뷰티, 리빙 등을 아우르는 꿀팁과 솔직하고 담백한 리뷰를 공유하는 블로거. SNS에도 일상의 모습과 생활 속 정보가 담긴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6만3천여 명의 팔로어와 소통한다.

    ABOUT ME 7살 아들과 5살 딸을 둔 엄마이자 패션·뷰티·맛집·여행 사진을 찍고 글도 쓴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고 있다.

    MY OWN STYLE 청바지에 셔츠를 매치한 베이식한 스타일. 모자나 선글라스로 멋을 더하는 포인트 스타일링을 즐긴다.

    FAVORITE THINGS 밋밋한 스타일에 멋을 더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모자는 사고 또 사도 모자란 욕망의 아이템.

    MY HOT PLACE 얼마 전 등록한 집 앞 필라테스 센터. 운동에 전혀 관심 없던 나를 매일 꼬박꼬박 '출첵'하게 만드는 나만의 핫 플레이스다.

    WISH LIST FOR SUMMER 매일 신어도 좋고, 휴가지에 챙겨 가도 어울릴 것 같은 굽 낮은 에스파드리유 샌들.

    WANNABE 배우 정혜영. 그녀처럼 가정을 행복하게 꾸려나가며 남에게도 넉넉하게 베풀 줄아는 엄마, 아내 그리고 여자이고 싶다.

  • 윤지나 @jeenayoon

    의류 쇼핑몰 '컬러풀 DNA'의 모델 겸 대표로 뭇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SNS에서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 스타일과 라이프스타일 사진으로 7만여 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ABOUT ME 보기와 다르게(?) 남성스러운 성격이다. 세심하고 꼼꼼하게 물건을 사는 엄마나 언니보다 원하는 물건만 딱 사는 남편과 쇼핑 취향이 잘 맞는다. 일 년 전부터 뷰티 세계에 입문, 유튜브에서 'Jeena Yoon'이란 이름으로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도 하고 있다.

    MY OWN STYLE 심플함을 추구한다. 평소 스타일은 청바지와 흰 티셔츠. 메이크업은 자외선차단제 하나만 바르면 끝이다.

    FAVORITE THINGS 골프. 평소에도 즐기던 운동이었는데 필드에 자주 나가 실력이 늘면서 욕심을 부리게 되다 보니 그냥 좋다! 올해 휴가 계획을 세운다면 스페인 남부 어느 리조트에서 골프를 치고 싶다.

    MY HOT PLACE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 쿠킹을 통해 미각, 후각, 시각, 청각 등 다양한 감각과 지적 욕구를 일으키는 공간이 감성을 자극한다. 1층에 있는 베이커리의 디저트도 '넘나' 맛있다.

    WISH LIST FOR SUMMER 글리터 플립플랍, 젤리 백. 여름에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것이 '갑(甲)'이다.

    WANNABE 모델 바바라 팔빈. 건강한 라이프와 긍정적인 마인드를 바이러스처럼 퍼뜨리는 그녀처럼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이 되고 싶다.

  • 김효진 @dance99w

    배우고 도전하는 것을 즐기는 K-QUEEN 5기 출신 모델. 엄마 닮아 이목구비가 또렷한 여섯 살배기 딸과의 사랑스러운 일상을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 피드하고 있다.

    ABOUT ME 2000년 미스코리아 대구 선 출신으로 방송사 무용단원, 승무원, 강사, 모델 등 다양한 이력을 쌓았다. 지난해 아이도 자랐으니 무엇을 할까 고민하던 중 K-QUEEN을 알게 돼 지원했고, 이제는 인플루언서 에디터까지 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MY OWN STYLE '홈트홀릭'. 현대무용을 전공해선지 매일 운동을 해야 한다. 아침마다 집에서 2시간 정도 강도 높게 운동하며 땀을 쏙 빼면 기분이 상쾌하다.

    FAVORITE THINGS 미스트. 피부가 땅기면 건조해 주름이 생기기 십상이다. '안티에이징의 기본은 수분 케어'라는 말을 가슴에 새기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핸드백 속에 늘 미스트를 넣어 다닌다.

    MY HOT PLACE 반포 한강공원. 아이가 있다 보니 공원에 가는 걸 즐긴다. 동네 아이 엄마들과 함께 소소한 먹을거리를 들고 가서 자연 속에 앉아 있으면 나도 모르게 힐링되는 것 같아 좋다.

    WISH LIST FOR SUMMER 비비드 컬러의 백과 슈즈. 평소 심플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편이라 룩에 포인트가 되는 화려한 컬러의 아이템을 갖고 싶다.

    WANNABE 폴란드 패션 블로거 라우라 마투슈치크와 이탈리아 꽃중년 잔루카 바키. 자유로운 영혼과 획일화되지 않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지닌 이들이 내 워너비다.

  • 유진 @gentle_uzine

    아내 '레이디유진(@lady_uzine)'과 함께 '젠틀유진'이란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대한민국 유일무이(?)의 1세대 부부 패션 파워 인플루언서. 9천여 명의 팔로어는 자주 그의 SNS를 방문하며 함께 소통하는 고정 '픽'이라고!

    ABOUT ME 대한민국 1세대 패션 블로거 젠틀 유진. 아내와 함께 패션과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알리는 '동명이인'의 부부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다.

    MY OWN STYLE 슈트와 가죽. 여자도 '슈트 입은 남자'에 대한 로망이 있지 않은가.

    FAVORITE THINGS 가죽 공예. 조금 느리더라도 만족스러운 길을 추구하고자 하는 내 삶의 모토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생각해 요즘 흠뻑 빠져 있다.

    MY HOT PLACE 우리 집이다. 요즘 단독 주택을 리모델링해 주거 겸 가죽 공예 작업실로 사용할 계획이라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에 푹 빠지면서 집을 더 사랑하게 되었다.

    WISH LIST FOR SUMMER 복근 만들기. 벌써 몇 년째 위시 리스트인지 모르겠다. 그리고 이번 여름에는 클래식한 스쿠터를 꼭 장만할 계획이다.

    WANNABE 항상 '주변 사람'을 워너비로 삼으며 배울 점을 찾는다. 모든 사람에게는 반드시 배울 점이 있게 마련이니까. 아내 레이디 유진에게서는 항상 주변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친화력을, <우먼센스> 에디터들에게서는 발랄한 에너지를 배우고 싶다.

  • 이정웅 @foodelf

    SNS에서 '요리요정이팀장'이라는 닉네임으로 쉽고 재밌는 요리 레시피를 선보이는 요리하는 남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활약하며 3만2천여 명의 팬과 소통하고 있다.

    ABOUT ME 예쁘고, 특이하고, 재밌는 거 좋아하는 푸드 크리에이터 '요리요정이팀장'. 오지랖 넓고 호기심이 참 많아 궁금한 게 있으면 절대 못 참고 확인해야 직성이 풀리는 스타일이다. 무엇보다 누군가가 맛집이라고 하면 거긴 꼭 찾아가봐야 한다.

    MY OWN STYLE '대륙 스타일(?)' 워낙 손이 커서 요리할 때 혼자 먹어도 1인분은 절대 못 만든다. 10인분 이상 넉넉하게 만들어 주변 사람들과 나눠 먹는다.

    FAVORITE THINGS 고기.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구분 없이 '남의 살'은 다 맛있다. 두부, 아스파라거스, 아보카도, 토마토같은 전천후 식재료도 애정한다.

    MY HOT PLACE 한남동 빵집 '미스터페이튼'. 평소에도 워낙 빵을 좋아해 맛있는 빵집이라면 다 찾아가봤는데 최근에 먹은 빵 중 여기가 '엄지 척'이다. 작지만 알찬, 나만 알고 싶은 빵집이다.

    WISH LIST FOR SUMMER 자외선차단제와 마스크 팩. 여름에는 특히 외출 전 자외선 차단을 꼼꼼히 해야 하고 집에 돌아와서는 마스크 팩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야 한다.

    WANNABE 스타벅스 사장님. 마케팅이나 기획, 메뉴, 매장 등 배울 것도 많고 따라 하고 싶은 부분도 많다. 하지만 실체를 파고 들고 싶진 않다. '환상 속의 그대'라는 말도 있지 않나?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1기 에디터들의 바통을 이어받아 <우먼센스>에서 6개월간 활약할 감각 있고 트렌디한 인플루언서 에디터 10인.

Credit Info

사진
김정선,이대원
헤어&메이크업
위드뷰티살롱, 차홍아르더·우현증메르시, 더쎄컨, 누에베

2017년 07월호

이달의 목차
사진
김정선,이대원
헤어&메이크업
위드뷰티살롱, 차홍아르더·우현증메르시, 더쎄컨, 누에베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