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GOOD ENOUGH

에디터들이 뽑은 6월의 패션 아이템

On June 14, 2017 0

에디터들이 뽑은 6월의 패션 아이템

ROMANTIC ROBE

티셔츠나 스윔웨어 위에 툭 걸치면 도심에서도 휴양지에 온 것 같은 로맨틱한 기운으로 충만해지는 로브. '데이즈데이즈'의 디자이너 유혜영과 <우먼센스> 패션 에디터 정소나가 6월의 아이템으로 레오나드의 플로럴 프린트 로브를 추천한다.
 

 


플라워 프린트 로브

점잖은 블랙과 화려한 핑크 플라워의 고급스러운 조화가 돋보이는 로브.
몸을 따라 부드럽게 흐르는 레이온 소재로 여성스러움을 드러내고 자유롭게 묶을 수 있는 웨이스트 스트랩으로 개성을 더할 수 있다.
4백78만원 레오나드.

패션 디자이너 유혜영 @haengy

패션 디자이너 유혜영 @haengy

바다도 좋고 리조트도 좋을 것 같은, 그저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여름의 문턱이에요. 무거운 옷보다는 바람에 살랑거리는 가벼운 소재의 리조트 룩이 마음을 간질이는 계절이죠. 레오나드의 볼드한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로브는 휴양지에서 스윔웨어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엘레강스한 리조트 룩을 연출할 수 있죠. 특히 마음에 드는 빈티지한 감성의 보더라인 트리밍으로 데님과 함께 매치하면 1970년대 무드를 연출해 에스파드리유와 함께 애용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소매가 거추장스럽지 않아 여름 내내 함께할 것 같아요.

에디터 정소나 @nowsona

에디터 정소나 @nowsona

지난해부터 파자마 룩이 트렌드 대열에 합류하면서 실내복으로만 생각됐던 로브가 스타일리시한 아우터로 자리매김했어요. 특히 화려한 패턴을 입은 로브는 수영복 위에 걸치거나,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매치하는 식으로 심플해진 서머 룩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어요. 레오나드의 로브는 네크라인이 깊이 파인 랩 디자인으로 로브 안의 아이템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어 매력적이에요. 쇼트 슬리브로 땀과의 전쟁에서 한결 자유로운 것도 마음에 들지만 스트랩을 활용해 가느다란 허리 라인을 만들 수 있는 등 그야말로 여심을 사로잡을 요소로 가득한 탐나는 여름 아이템이에요.



SENSUAL TOUCH

싱그러운 녹음으로 대지가 물드는 6월, '카이'의 패션 디자이너 계한희와 <우먼센스> 패션 에디터 오현민이 오롯이 여자만을 위한 백을 선택했다. 이번 시즌 로에베의 해먹 백에 더해진 섬세하고 센슈얼한 터치.
 

해먹 백(Hammock Small Bag)

고급스러운 카프스킨 소재의 오렌지 컬러 해먹 백. 스몰·미디엄·라지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할 뿐 아니라 블랙·네이비·탠·레드 등 다양한 컬러가 구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연출할 수 있다.
2백80만원 로에베.

패션 디자이너 계한희 @kkye

패션 디자이너 계한희 @kkye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일수록 백 스타일링에 더 신경 쓰게 돼요. 이번 시즌 캣워크에 분 마이크로 사이즈의 미니 백과 자이언트 빅 백의 열풍 속에 여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백이 있으니 바로 로에베의 해먹 백! 백 하나로 무궁무진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멀티' 기능을 탑재한 백이에요. 스몰 사이즈여도 수납공간이 넉넉해 데일리 룩으로 스타일링하기 좋고, 갑자기 생긴 저녁 약속에 나갈 땐 스트랩을 떼면 미니 사이즈로 앙증맞게 연출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죠. 스카이블루 컬러의 루스 핏 셔츠나 심플한 데님 팬츠와 함께 들어주면 포인트 컬러 스타일링으로 제격일 것 같아요.

에디터 오현민 @hyunmin_angela_oh

에디터 오현민 @hyunmin_angela_oh

조나단 앤더슨이라는 젊은 피를 수혈하자마자 가장 핫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로에베가 이번 시즌 여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백을 출시했어요. 'see u later'라는 재치 있는 슬로건의 백을 필두로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를 덧입은 해먹 백은 구조적인 디자인에 견고한 가죽이 만나 매력적인 시너지를 발휘해요.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에 오렌지 컬러 해먹 백 하나만 시크하게 메주면 이게 바로 진정한 드레스업! 손목에 피어오를 것 같은 칼라꽃 모티브의 아티스틱한 뱅글까지 차면 세상 쿨한 스타일링이 완성되죠. 여름을 맞아 단 하나의 백을 선택해야 한다면 주저 없이 해먹 백을 고를 거예요.

에디터들이 뽑은 6월의 패션 아이템

Credit Info

에디터
정소나, 오현민
사진
김정선, 박충열
제품협찬
레오나드(02-3449-5163), 로에베(02-3213-2275)

2017년 06월호

이달의 목차
에디터
정소나, 오현민
사진
김정선, 박충열
제품협찬
레오나드(02-3449-5163), 로에베(02-3213-2275)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