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진짜 다이어트가 나타났다!

클럽밸런스5 시스템 다이어트

체력이 없다, 내 몸의 탄력이 예전 같지 않다. 하지만 이대로 방치할 수 없다고 생각해본 적 누구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건강을 위해 체중을 줄여야 한다고 생각한 지 오래라면 주목해보자. 15일 동안의 다이어트로 건강해질 수 있다.

On May 22, 2017

3 / 10
/upload/woman/article/201705/thumb/34746-233373-sample.jpg

 

 

클럽밸런스5는 세라젬이 만든 뷰티, 건강, 다이어트 숍이다. 이곳의 다이어트는 기존의 다이어트와 달리 식품과 기기 그리고 관리라는 시스템 다이어트로서 5가지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이어트 시장에서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지난 3월 진행된 전국다이어트 대회에 총 415명이 참여해 90%의 고객이 평균 4.1kg 체중감량, 2.8kg 체지방감량으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경험했다. 15일이라는 짧은 기간 안에 적게는 5kg에서 많게는10kg 이상까지 다이어트에 성공한 그녀들의 성공 스토리를 들어봤다.

 

“다이어트는 건강입니다”

“다이어트는 건강입니다”

대전 송강점, 김혜수(56)

사실 그 전까지는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못 느꼈는데 점점 뱃살이 나오더라고요. 나이 들수록 근육량도 줄어들고 체력은 떨어지고 살은 축축 처지니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쉽지 않아요. 그런데 클럽밸런스5에서 다이어트를 한 후에는 내 몸이 가볍고 건강해지는 걸느껴요. 15일 동안 체중은 6kg, 체지방은 5.5kg 빠졌어요. 이 정도면 탄력 있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거 아닌가요?

“합리적 비용, 즐겁게 성공했어요”

“합리적 비용, 즐겁게 성공했어요”

부천 고강점, 임미희(32)

2.8kg 체중감량, 5.6kg 체지방 감량! 근육량은 늘었어요. 웬만한 다이어트는 다 시도해봤던 것 같아요. 고가의 다이어트도 시도해봤지만 클럽밸런스5에서는 5분의 1 가격에 이 정도 효과를 얻었습니다. 클럽밸런스5 다이어트는 대회를 통해 즐겁고 재미있게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지금 유지관리도 잘하고 있어요. 다이어트 이후 요요가 오지 않아요. 잘 유지하고 있어요.

“배고프지 않고 요요 없는 다이어트!”

“배고프지 않고 요요 없는 다이어트!”

광주 첨단점, 김하진(40)

워킹맘은 자기관리가 필수인데 출산과 육아에 늘 지쳐있었어요.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지만 편하고 재미있게 할 수 있었던 건 원장님의 체계적 관리와 즐거운 분위기였어요. 다이어트 대회 기간 힘들지 않다고 생각했던 건 편하고 즐겁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시스템 다이어트라 가능했던 것 같아요. 다이어트 대회가 끝난지 한 달이 지난 지금, 건강한 습관관리로 여전히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있어요.

“15일 다이어트 완주비결은, 체계적인 시스템 때문이죠”

“15일 다이어트 완주비결은, 체계적인 시스템 때문이죠”

서울 신내점, 오은주(37)

임신해서 15kg 정도 불어난 살이 출산 후에도 빠지지 않았어요. 예전에 입던 옷도 안 맞고 사람 만나는 것도 피하면서 우울증 같은 게 오더라고요. 이러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원장님과 상담을 통해 제 몸에 맞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원장님과 단백질 위주로 식단을 짜고 비타민, 미네랄 등 하루에 꼭 섭취해야 할 영양소를 꾸준히 섭취했어요. 원래 이런 영양소를 챙겨 먹는 스타일이 아닌데, 클럽밸런스5를 다니고 나서는 원장님이 옆에서 챙겨주니까 잘 먹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혼자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어서 너무 좋았어요. 클럽밸런스5에서 6명 정도가 함께 다이어트를 시작해서 메신저를 통해 내가 오늘 먹은 것 등을 공유하다 보니 경쟁 아닌 경쟁도 하고, 목표가 같으니 같이 ‘으샤으샤’ 하는 마음도 생겨서 즐겁게 다이어트를 했던 것 같아요. 클럽밸런스5에서 다이어트를 시작한 15일간 체중 11.7kg, 체지방 7.6kg 감량했어요. 다이어트를 하고 난 후 누구보다도 저 자신이 너무 좋고 행복해요. 제가 원하는 예쁜 옷도 입을 수 있어 자신감도 생겼고요. 다이어트 이전보다 더 건강해진 몸이 됐다는 걸 매일 아침 일어날 때마다 느껴요.”

“15일 동안 10kg 뺐는데 처지지 않고 탄력 있어요.”

“15일 동안 10kg 뺐는데 처지지 않고 탄력 있어요.”

김포 사우점, 서명옥(41)

갑작스러운 체중 증가로 몸이 자주 아프고 허리도 안 좋고 자신감도 없어졌어요. 친구의 소개로 클럽밸런스5를 등록하면서 건강관리에 대해 관심을 두고 이번 다이어트대회도 참가하게 되었어요. 아침, 저녁은 클럽밸런스5에서 나오는 밸런스 쉐이커 V나 효소 등 건강기능식품으로 짠 식단을 제대로 지키면서 꾸준히 스케줄대로 진행했더니 15일만에 체중 10.4kg, 체지방 7kg 감량 했습니다. 다이어트 하면 대부분 스트레스를 많이 받잖아요. 그런데 저는 크게 힘들이지 않고 평소 스케줄대로 움직이면서 2주 동안 즐겁게 다이어트를 했어요. 클럽밸런스5 덕분인 거죠. 다이어트를 하고 난 후 주변에서 너무 ‘예쁘다’는 말을 자주 해줘서 기분 좋더라고요. 10kg 뺐는데도 쳐지지 않고 탄력 있는 몸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스스로 몸이 가벼워진 것을 느끼고 나니까 더 긍정적인 사람이 되어서 좋습니다. 정말 다이어트 하기에 클럽밸런스5 프로그램만큼 좋은 게 없는 것 같아요.

클럽밸런스5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특징

1. 시스템 다이어트
식품과 기기 사용, 그리고 원장의 밀착관리를 통해 생활 습관을 바꿔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밑바탕을 만든다.

2. 배고프지 않은 다이어트
클럽밸런스5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가장 중요시한다. 그래서 점심은 황제처럼(짜지 않게, 탄수화물자제) 먹고, 아침과 저녁은 건강식품으로 구성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 배고픔을 느끼지 않는다.

3. 요요 없는 다이어트
다이어트 기간 중 살찌는 습관을 교정하고 다이어트 후에도 원장과 함께 1개월 이상 습관 관리를 하므로 단기간 감량을 해도 요요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4. 탄력 있는 다이어트
단기간 급격하게 살을 빼면 피부의 탄력이 떨어진다. 클럽밸런스5는 과학적 기기
관리를 함께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후에도 복부, 피부 탄력 유지를 할 수 있다.

5. 쉽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일대일 회원관리로 특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클럽밸런스5는 식품-기기-관리로 실패하기 쉬운 혼자하는 다이어트보다 쉽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성공
확률이 높다.

클럽밸런스5 2017년 2차 다이어트 대회 개최

클럽밸런스5에서는 매년 4회 정기 다이어트 대회를 진행한다.
전국에 130여 개 매장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으며, 2017년 2차 다이어트 대회는 5월 15일~29일까지 예정되어 있다.

전국 매장 검색하기 www.cb5.co.kr

클럽밸런스5 여성 창업 사업자 설명회

클럽밸런스5 여성 창업 사업자 설명회

세라젬은 1998년 창립해 전세계 70여 개국 진출, 연간 매출 3,000억 원의 글로벌 기업이다. 전세계에 수출되는 세라젬의 의료기기는 ‘세계일류상품’에 15년 연속 선정이 되었고, 무역의 날 업계 최초로 금탑산업훈장 수훈 및 7,000만 불 수출의 탑의 영광을 안았다. 세라젬의 국내사업인 ‘클럽밸런스5’에서 여성 창업 관련 사업자 설명회를 개최한다.‘클럽밸런스5’는 가맹비와 프렌차이즈 비용이 없어 5,000만원 전후 여성 소액 창업이 가능하다.

창업문의 1577-5570, www.cb5.co.kr
클럽밸런스5 사업설명회 2017년 5월 18일, 천안 세라젬 본사

CREDIT INFO

진행
유주원(프리랜서)
사진
윤종배
문의
클럽밸런스5(www.cb5.co.kr)
2017년 05월호

2017년 05월호

진행
유주원(프리랜서)
사진
윤종배
문의
클럽밸런스5(www.cb5.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