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라이프

내 몸을 위한

비타민이 필요한 순간

On May 17, 2017 0

집 안 청소 후 온몸에 통증이 느껴질 때, 아이를 돌보며 끼니조차 거를 때, 밀린 업무로 머리가 터질 것 같을 때, 체력 관리를 위해 시작한 운동으로 오히려 피로감을 느낄 때 등 일상생활에서 비타민이 필요한 순간이 있다. 지치고 힘든 순간, 비타민으로 내 몸에 활기를 불어넣어보자.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생활, 수면 부족으로 피로감과 체력 저하를 호소하는 현대인이라면 ‘비타민 B군’에 주목할 것! 잘못된 생활 습관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들을 빠르게 소모시키는데, 이때 결핍되기 쉬운 것이 바로 체력과 면역력에 영향을 미치는 ‘비타민 B군’이다. 대표적인 고함량 비타민 B 복합제로는 대웅제약의 ‘임팩타민’이 있다. 고품질·고순도의 원료를 차별화된 제조 공정으로 제조해 빛과 수분에 민감한 비타민 B의 함량 저하를 방지했으며, 활성형 벤포티아민을 적용해 보다 효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CASE 밀린 업무에 치이는 커리어 우먼

    겉보기에는 당당하고 멋있는 커리어 우먼이지만 속내를 들여다보면 이리저리 업무에 치여 퇴근할 때쯤이면 체력이 바닥난 것을 느낀다. 또 프로젝트를 진행하려면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야 해 머리가 아프기 일쑤다. 인정받는 커리어 우먼이 되기 위해서는 체력과 두뇌 관리가 기본이다.

    ‘임팩타민 파워 A+’는 비타민 B군 10여 종과 뇌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콜린, 이노시톨이 함유돼 체력과 두뇌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또 베타카로틴도 풍부하게 담아 하루 종일 모니터를 바라보는 직장인이나 학생의 눈 건강까지 챙겨준다.

  • ▲CASE 영양을 고루 챙기기 어려운 육아맘

    아이 엄마가 되면 내 몸보다는 아이의 건강이 우선이 된다. 아이를 챙기다 보면 끼니도 거르고 나를 위한 투자에는 소홀해지는 것이 사실. 하지만 엄마가 건강해야 아이도 건강하게 자랄 수 있다. 꾸준한 영양제 섭취로 건강관리는 필수다.

    ‘임팩타민 실버’는 비타민, 미네랄은 물론 눈 건강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 등 총 21종의 성분을 함유한 종합 영양제로, 중·장년층이나 평소 영양을 고루 챙기기 어려운 이들에게도 도움이 된다.

  • ▲CASE 건강관리에 힘쓰는 헬스녀

    건강을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바로 운동. 하지만 무리한 운동은 오히려 피로를 쌓이게 만든다. 제대로 된 운동을 하더라도 비타민을 함께 섭취해 체력과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좋다.

    ‘임팩타민 파워’는 에너지 형성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 B군 10여 종이 함유돼 체력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 비타민 C와 아연은 항산화 효과는 물론 면역력을 증가시켜 건강을 생각하는 헬스녀들에게 제격이다.

  • ▲CASE 끝없는 집안일에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주부

    청소에 빨래에 식사 준비까지,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집안일을 하다 보면 하루가 다 가버리는 주부의 하루. 주부들은 매일 집안일과 씨름하며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 집안의 대소사를 처리하는 주부가 건강해야 다른 가족들도 챙길 수 있는 법.

    ‘임팩타민 프리미엄’은 비타민 B군 10여 종과 비타민 C와 E, 셀레늄 등의 항산화 성분을 보강했으며 눈의 피로, 어깨 결림, 구내염 등의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된다.

Credit Info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에디터)
사진
김정선, 셔터스톡

2017년 05월호

이달의 목차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에디터)
사진
김정선, 셔터스톡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