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내 몸을 위한

비타민이 필요한 순간

On May 17, 2017 0

집 안 청소 후 온몸에 통증이 느껴질 때, 아이를 돌보며 끼니조차 거를 때, 밀린 업무로 머리가 터질 것 같을 때, 체력 관리를 위해 시작한 운동으로 오히려 피로감을 느낄 때 등 일상생활에서 비타민이 필요한 순간이 있다. 지치고 힘든 순간, 비타민으로 내 몸에 활기를 불어넣어보자.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생활, 수면 부족으로 피로감과 체력 저하를 호소하는 현대인이라면 ‘비타민 B군’에 주목할 것! 잘못된 생활 습관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들을 빠르게 소모시키는데, 이때 결핍되기 쉬운 것이 바로 체력과 면역력에 영향을 미치는 ‘비타민 B군’이다. 대표적인 고함량 비타민 B 복합제로는 대웅제약의 ‘임팩타민’이 있다. 고품질·고순도의 원료를 차별화된 제조 공정으로 제조해 빛과 수분에 민감한 비타민 B의 함량 저하를 방지했으며, 활성형 벤포티아민을 적용해 보다 효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CASE 밀린 업무에 치이는 커리어 우먼

    겉보기에는 당당하고 멋있는 커리어 우먼이지만 속내를 들여다보면 이리저리 업무에 치여 퇴근할 때쯤이면 체력이 바닥난 것을 느낀다. 또 프로젝트를 진행하려면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야 해 머리가 아프기 일쑤다. 인정받는 커리어 우먼이 되기 위해서는 체력과 두뇌 관리가 기본이다.

    ‘임팩타민 파워 A+’는 비타민 B군 10여 종과 뇌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콜린, 이노시톨이 함유돼 체력과 두뇌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또 베타카로틴도 풍부하게 담아 하루 종일 모니터를 바라보는 직장인이나 학생의 눈 건강까지 챙겨준다.

  • ▲CASE 영양을 고루 챙기기 어려운 육아맘

    아이 엄마가 되면 내 몸보다는 아이의 건강이 우선이 된다. 아이를 챙기다 보면 끼니도 거르고 나를 위한 투자에는 소홀해지는 것이 사실. 하지만 엄마가 건강해야 아이도 건강하게 자랄 수 있다. 꾸준한 영양제 섭취로 건강관리는 필수다.

    ‘임팩타민 실버’는 비타민, 미네랄은 물론 눈 건강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 등 총 21종의 성분을 함유한 종합 영양제로, 중·장년층이나 평소 영양을 고루 챙기기 어려운 이들에게도 도움이 된다.

  • ▲CASE 건강관리에 힘쓰는 헬스녀

    건강을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바로 운동. 하지만 무리한 운동은 오히려 피로를 쌓이게 만든다. 제대로 된 운동을 하더라도 비타민을 함께 섭취해 체력과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좋다.

    ‘임팩타민 파워’는 에너지 형성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 B군 10여 종이 함유돼 체력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 비타민 C와 아연은 항산화 효과는 물론 면역력을 증가시켜 건강을 생각하는 헬스녀들에게 제격이다.

  • ▲CASE 끝없는 집안일에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주부

    청소에 빨래에 식사 준비까지,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집안일을 하다 보면 하루가 다 가버리는 주부의 하루. 주부들은 매일 집안일과 씨름하며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 집안의 대소사를 처리하는 주부가 건강해야 다른 가족들도 챙길 수 있는 법.

    ‘임팩타민 프리미엄’은 비타민 B군 10여 종과 비타민 C와 E, 셀레늄 등의 항산화 성분을 보강했으며 눈의 피로, 어깨 결림, 구내염 등의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된다.

집 안 청소 후 온몸에 통증이 느껴질 때, 아이를 돌보며 끼니조차 거를 때, 밀린 업무로 머리가 터질 것 같을 때, 체력 관리를 위해 시작한 운동으로 오히려 피로감을 느낄 때 등 일상생활에서 비타민이 필요한 순간이 있다. 지치고 힘든 순간, 비타민으로 내 몸에 활기를 불어넣어보자.

Credit Info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에디터)
사진
김정선, 셔터스톡

2017년 05월호

이달의 목차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에디터)
사진
김정선, 셔터스톡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