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우먼센스 데일리

GOOD ENOUGH

에디터들이 뽑은 5월의 뷰티, 리빙 아이템

On May 05, 2017 0

EARLY EFFECT

리즈 시절 피부 속에서 차오르던 광채와 볼륨을 되찾고 싶다면 피부 속 잠자는 어린 피부를 깨우자. 인스타그램에서 3만9천 명의 팔로어와 소통하는 인플루언서 레이디 유진과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복혜미가 추천하는 리엔케이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세럼이라면 가능하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704/thumb/34484-228748-sample.jpg

 

 

리엔케이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세럼
젊음을 유지하는 유전자 ‘클로토’를 활성화하는 유스 컨트롤 성분을 함유해 노화를 예방한다. 미세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밀착돼 수분 순환을 돕고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유익균을 지켜준다. 세럼 40ml 10만원대.

  • 파워 블로거 유진 (@lady_uzine)

    피부에 좋다는 각종 제품을 다 만나본 ‘뷰티 덕후’다. 피부 컨디션별, 계절별로 제품을 골라 쓰는 능력까지 겸비했지만 올봄에는 대책 없는 ‘속건조’와 톤 다운된 칙칙한 피부와 씨름했다. 다행히 피부 노화의 주범, 속건조의 원인인 수분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리엔케이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세럼을 추천받았다. 몽글몽글한 텍스처를 마사지하듯 펴 발라 흡수시키니 피부에 건강하게 차오르는 수분을 느낄 수 있었다. 게다가 칙칙한 피부 톤을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효과도 보고 있는 중.

  • 에디터 복혜미 (@here_bokis)

    전형적인 수분 부족형 건성 피부다. 봄이면 피부 건조와 푸석함이 당연한 일이라고 달관했지만 세월이 야속해 눈가 주름과 팔자 주름이 신경 쓰인다. 그러던 중 리엔케이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세럼을 만나 개선의 여지를 느끼고 있다. 일주일에 2~3회 수분 팩으로 관리하던 번거로움 없이도 2% 부족한 수분을 채울 수 있으며, 매일 아침저녁으로 영양감이 느껴지는 텍스처를 피부에 두드려 발라 수분이 날아갈 틈 없이 방어하며 안티에이징을 실천하고 있다.

UTILITY TABLE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에 이동도 쉬운 사이드 테이블은 커피 테이블로, 수납 가구로, 포인트 오브제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장미희 마메종 대표와 <우먼센스> 라이프스타일 에디터 김은혜가 추천하는 헤이 슬릿 테이블은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일당백’ 아이템이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704/thumb/34484-228749-sample.jpg

 

 

헤이 슬릿 테이블 라운드
간결하면서 모던한 구조미가 돋보이는 오리가미(종이접기) 디자인의 철제 라운드 테이블. 이끼의 색감을 닮았다 하여 ‘모스(Moss)’ 컬러라 불리는 이 테이블은 소파나 침대 옆 등 어디에 두어도 세련되고 멋스럽다. 26만원 얄룽.

  • 인테리어 디자이너 장미희 (@ma_maison)

    실용성에 기반을 둔 북유럽 디자인에 유쾌한 감각이 돋보이는 덴마크 브랜드 헤이의 감성이 충만한 제품이네요. 종이접기를 연상시키는 다리 디자인과 원형 상판, 톤 다운된 그린 컬러의 조화가 꽤 멋스러우면서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해요. 언뜻 보면 우리 전통 소반 같은 느낌도 나고요. 65cm 지름의 라운드 상판은 집 안 어느 공간에 두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입니다.

  • 에디터 김은혜 (@eunekim_)

    여러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사이드 테이블은 오래 두고 보아도 질리지 않는 심플한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헤이 슬릿 테이블은 간결한 라인과 차분한 색감이 유행을 타지 않을 것 같은 아이템이죠. 세련된 감각의 철제 소재는 자칫 너무 차가운 느낌을 줄 수 있는데 톤 다운된 컬러 덕분에 따뜻해 보이네요. 상판이 라운드 형태라 아이 있는 집에 두어도 안전할 듯합니다.

GOOD ENOUGH 뷰티 & 리빙 시리즈 기사

에디터들이 뽑은 1월의 뷰티 & 리빙 아이템  
에디터들이 뽑은 2월의 뷰티 & 리빙 아이템
에디터들이 뽑은 3월의 뷰티 & 리빙 아이템

에디터들이 뽑은 4월의 뷰티 & 리빙 아이템

 

Credit Info

에디터
복혜미,김은혜
사진
김정선,박충열
제품협찬
리엔케이(080-200-5100), 얄룽(031-378-4343)

2017년 05월호

이달의 목차
에디터
복혜미,김은혜
사진
김정선,박충열
제품협찬
리엔케이(080-200-5100), 얄룽(031-378-4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