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LET’S MASK

넘치는 ‘1일 1팩 사랑’은 자칫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다. 부위별 맞춤 패치와 저자극 팩으로 안전한 1일 1팩 루틴을 설계해보자.

On April 14, 2017

EYE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마스크

랑콤 제니피끄 에센스 1병의 효능을 그대로 담은 눈가 전용 마스크.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은 ‘바이오-셀룰로오스’ 천연 소재로 만들어 피부 자극을 극소화했으며 피부에 붙이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가 숨을 쉴 수 있는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6매 4만9천원대.

CHEEK 에뛰드 굿바이 미스 발그레 볼패치

병풀 추출물, 히비스커스꽃 추출물,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성분을 함유한 크림 젤 패치가 건조하고 달아오른 볼 피부를 진정시킨다.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패치를 양 볼에 붙이고 있노라면 산뜻하게 기분 전환도 된다. 4g×2매 2천원.

  • SMILE LINES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 스마일라인 케어

    초미세 바늘 형태로 굳힌 히알루론산 등의 유효 성분이 피부 각질층을 뚫고 표피 안쪽까지 녹아들어 즉각적인 보습 효과는 물론 팔자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권장 사용 시간은 최소 2시간 이상. 2~3일 간격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좋다. 4매 8만원.

  • LIPS 토니모리 키스키스 앙큼 립 패치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은 그냥 만들어지는 게 아니다. 비타민 C를 풍부하게 담은 립 패치로 입술 관리에도 신경 쓸 것. 에센스를 굳혀 만든 하이드로젤 타입으로 보통 입술 사이즈보다 넓게 만들어져 입 주변의 튼 살까지도 케어해준다. 기분까지 좋아지는 달콤한 딸기 향은 덤. 10g 2천원.

NECK & CHIN 미샤 스피디 솔루션 리프팅 패치

귀에 거는 타입의 리프팅 제품으로 목과 턱 부위를 동시에 팽팽하게 당겨 흐트러진 얼굴에 긴장감을 주며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 탄력에 좋은 펩타이드와 카페인, 콜라겐 성분을 함유했다. 8g 2천5백원.

NECK & CHIN 닥터자르트 스팟젯 넥&친 리프트

도트 모양으로 코팅된 고탄성 하이드로젤 패치가 쿨링 효과는 물론 지압 효과까지 선사한다.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과 보습에 좋은 콜라겐을 함유해 잔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을 높여준다. 턱 선과 목까지, 일명 ‘하트존’의 스트레칭 효과가 있다. 18g×2매 9천9백원.

FACE 미바이케이 티유 마스크 팩

얼굴을 2개의 존으로 구분해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T존(이마, 콧대)은 제주산 해초와 생허브 성분으로 진정시키고, U존(볼, 턱, 인중)은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으로 생기를 충전할 수 있다. 합성 향료와 알코올 사용을 배제해 피부 자극도 0%를 자랑한다. T존 12g, U존 15g 9천원.

  • FACE 아로마티카 카렌듈라 수딩 릴리프 마스크

    저자극 성분인 카렌듈라와 USDA 인증의 유기농 알로에 베라 잎 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식물 추출 성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에 순하게 영양을 공급한다. 실크보다 부드러운 촉감의 천연 셀룰로오스 레오실 원단이 피부에 자극 없이 밀착돼 에센스를 피부에 그대로 전달한다. 19g×5매 1만7천5백원.

  • FACE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마스크 15

    대나무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원단의 시트가 유효 성분 흡수력은 올리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했다. 제품 이름에 숫자 15가 들어간 이유는 EWG 그린 등급의 15가지 성분만 함유했기 때문. ‘안심 시트 마스크’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순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23g 3천원대.

FACE 리아진 원 데이 원 마스크 팩

제품명대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마스크다. 한국 청정 지역에 자생하는 한방 성분과 귀한 자연 성분을 담았으며, 산뜻한 사용감과 천연 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23ml×6매 1만2천원.

CREDIT INFO

진행
최안나 객원기자
사진
김정선
2017년 04월호

2017년 04월호

진행
최안나 객원기자
사진
김정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