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건강과 일,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건강과 일,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클럽밸런스5

경기불황 속에서 실업인구 100만 시대에 청년실업률도 역대 최고치를 찍고 있는 오늘날. 결혼이나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의 취업은 정말 하늘의 별 따기다. 평생직업이라는 말도 정년 60대가 되면 끝나는데, 우리의 평균 수명은 100세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그래서 플랜 B를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길게는 노후를 위해서, 당장은 더 나은 삶을 위해서 준비하는 플랜 B. 여기 그 플랜 B 전략을 완벽하게 수행해 새로운 성공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는 클럽밸런스5의 주인공들을 만났다.

On February 09, 2017

 


“8년 차 전업주부가 열정 하나로 시작하게 된 사업이지만, 건강도 챙기고 일도하면서 힐링도 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이 생겼습니다” _ 남양주 진접점 이세미 원장(36세)

Q. 많은 사업 중 ‘클럽밸런스5’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우선 건강과 다이어트 그리고 미용 시장에 대한 확신이죠. 나이가 들수록 더 젊어지고 건강을 챙기려는 시장은 점점 커질 것이라는 믿음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클럽밸런스5의 모기업인 세라젬이 믿을 수 있는 회사라는 것이 컸어요. 대부분 건강에 관련된 회사는 규모가 작은데 세라젬은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고, 전 세계에 진출한 탄탄한 중견기업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Q. 주변에 사업(창업)을 하고자 하는 사람이 있다면, 어떤 사람이 클럽밸런스5 사업과 잘 맞을 거 같나요?
클럽밸런스5를 운영하면서 특별한 기술은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긍정적 마인드와 열정입니다. 저 역시 8년 동안 전업주부로 특별한 기술도, 자격증도 없었지만 ‘할 수 있다’는 마인드와 열정만으로 지금은 남편보다 더 많은 소득을 올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집에 가면 아이의 엄마, 남편의 아내지만 이곳에서는 제가 중심이 된다는 것이에요. 클럽밸런스5는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키면서 고객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곳입니다. 기술도 없고 경험도 없던 저도 사업을 시작해 가치와 보람, 수익 모두 잡았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파트너, ‘클럽밸런스5’

클럽밸런스5는 30대~50대 여성을 위한 건강·다이어트 공간이다. 기존의 다이어트 시장의 거품을 뺀 가격(16회 69,000원)으로 차별화에 성공했다. 클럽밸런스5는 과학적 의료기기와 1대 1 고객관리, 생활습관 개선 프로그램을 통해 신개념 건강 다이어트라는 차별성을 갖췄다. 클럽밸런스5에서는 척추관리, 체형순환관리, 여성건강관리, 피부관리, 다이어트 총 5가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기기와 식품 그리고 습관 관리를 통해 2주에 5Kg 감량을 목표로 하며, 전국 다이어트퀸 대회를 통해 효과를 인정받았다.



Q 클럽밸런스5를 선택한 원장들에게 묻습니다. 많은 사업 중 ‘클럽밸런스5’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인천 하늘도시점 최윤정 원장(44세, 3년 차)

인천 하늘도시점 최윤정 원장(44세, 3년 차)

고양 행신점 이성희 원장(45세, 2년 차)

고양 행신점 이성희 원장(45세, 2년 차)

고양 행신점 이성희 원장(45세, 2년 차)

  • “살도 빼고 건강도 챙기고, 인생 2막의 꿈이 클럽밸런스5 에서 시작되었어요.”

    셋째를 낳고 비만이 오면서 부정맥까지 오더라고요. 심장이 뛰어서 격한 운동을 못 하고 그렇게 악순환이 계속되니까 염증 수치가 높아 다양한 질병으로 병원을 자주 다닐 수밖에 없었어요. 순환이 안 되고 몸이 건강하지 않았던거죠. 클럽밸런스5를 다니면서 원장의 1대 1 생활습관 관리 덕에 건강에 관심이 많아졌고, 변화하는 내 모습이 좋았어요. 특히, 클럽밸런스 5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첫 달에 7kg이 빠졌어요. 의료기기와 식품을 통해 디톡스를 하다 보니까 몸이 가벼워지고 건강해지면서 살이 빠지기 시작한 거죠. 그렇게 몸소 체험하고 나니 자신감이 생기더라고요.

  • “24시 편의점에서 아줌마 소리 듣다가, 지금은 ‘원장님’ 소리 들어요. 우리 아들이 엄마가 자랑스럽대요”

    안 해본 것 없이 다이어트를 해봤던 딸의 다이어트 성공 후 저도 회원으로 들어갔다가 그 지점을 인수하게 되었어요. 3개월 만에 25kg 감량에 성공했는데, 지금까지 요요가 없습니다.3년 고혈압약을 먹고 6년 넘게 빈혈약을 먹었는데, 이제는 약을 전혀 안 먹어요. 건강을 찾았고, 변화를 실감하니 자신감이 생겼어요. 저는 편의점을 12년 하다가 클럽밸런스5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매일 밤낮 교대하며 가족끼리 볼 시간도 없고 건강도 악화하던 때에 비해, 지금은 건강도 챙기고 가치를 전달하는 멋진 원장이 된 것 같아 사업에 자신감이 생겨요.

청주 오창점 곽미자 원장(55세, 3년 차)

청주 오창점 곽미자 원장(55세, 3년 차)

청주 오창점 곽미자 원장(55세, 3년 차)

부산 구서점 주옥순 원장(60세, 3년 차)

부산 구서점 주옥순 원장(60세, 3년 차)

부산 구서점 주옥순 원장(60세, 3년 차)

  • “무엇보다 수익비율이 좋아요. 삶의 질을 높여주는 연금 같아요.”

    평생 전업주부로만 살다가 남편의 사업이 힘들어서 식당운영을 시작했어요. 기술도 없고 회사생활을 해본 것도 아니라서, 그나마 식당은 자영업 하기에 안전하다고 믿었죠. 식당을 6년 운영했는데 몸이 망가지고 스트레스만 늘어나더라고요. 돈을 벌어도 투자와 운영비용이 많이 들어서 순수익이 고생한 것에 비해 많지 않았어요. 자영업을 해본 사람으로서 기회 비용을 생각하면 클럽밸런스5는 여자 혼자 하기에 수익비율이 좋아요. 회사에 낼 돈도 없고, 교육은 때 되면 꾸준히 해주고, 투자비용 대비 순수 매출이 꽤 높은 편이에요. 창업 비용도 다른 곳에 비해 소액이라 좋았어요.

  • “내 나이 60세에 헬스&뷰티 플래너. 여성 창업으로 만족스러워요.”

    예전부터 세라젬 제품에 대한 믿음이 있었습니다. 우리 남편이 허리 디스크로 고생했을 당시 세라젬 제품으로 큰 효과를 보았거든요. 남편은 V3를 ‘내 가정과 내 허리의 건강을 지켜주는 주치의’라고 말해요.저는 제품과 회사의 믿음으로 사업을 시작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우수한 제품력과 신뢰 있는 글로벌 우량기업 모회사라는 점에 고민 없이 '클럽밸런스5'사업을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 60세에 고객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챙겨줄 수 있는 직업이 있다는 점은 행복의 원천입니다. 행복한 삶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 준 곳이에요.

고객인터뷰
“클럽밸런스5 다이어트는 ‘요요 없고, 배고프지 않고, 건강한 다이어트’예요! 작년 클럽밸런스5 전국 다이어트퀸 대회에서 1등 했어요. 지금도 유지 잘하고 있답니다. 체중 11kg 감량, 체지방 7kg 감량! 대단하죠!” _연천 전곡점 박윤지 고객

“에스테틱에서 전신마사지 한 번 받아도 10만원 넘는데, 솔직히 16회 69,000원이면 가성비 끝판왕이죠. 사람 손이 아닌 과학적 기기로 매일 마사지 받으니 너무 좋아요! 게다가 원장의 1대 1 관리는 너무 꼼꼼해요. 여긴 매일 이용해도 한 달에 89,000원이에요.” _남양주 진접점 최윤미 고객

 

“퇴근하고 여기서 매일 모이기로 했어요. 여자들만의 아지트랄까~ 활력소랄까~. 이곳에 모여 매일매일 건강관리하고 즐겁게 다이어트해요.” _고양 행신점 박수정 고객
 

 

  • 클럽밸런스5 사업자 모집
    세라젬은 1998년 창립해 전세계 70여 개국 진출, 연간 매출 3,000억 원의 글로벌 기업이다. 전세계에 수출되는 세라젬의 의료기기는 ‘세계일류상품’에 15년 연속 선정이 되었고, 무역의 날 업계 최초로 금탑산업훈장 수훈 및 7,000만 불 수출의 탑의 영광을 안았다. 세라젬의 국내사업인 ‘클럽밸런스5’에서 여성 창업관련 사업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창업문의 : 1577-5570 / www.cb5.co.kr
    2017년 상반기 사업자 설명회 : 2월 중, 5월 중 천안 세라젬 본사

CREDIT INFO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윤종배
문의
클럽밸런스5(www.cb5.co.kr)
2017년 02월호

2017년 02월호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윤종배
문의
클럽밸런스5(www.cb5.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