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GOOD ENOUGH

에디터들이 뽑은 1월의 뷰티아이템

에디터들이 뽑은 1월의 뷰티아이템

On January 18, 2017

MARINE ANTI-AGING

매일의 작은 습관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든다. 2017 새해를 맞아 세우는 뷰티 플랜 1단계는 '제대로 된 안티에이징 습관 들이기'가 먼저다.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4만6천 명의 팔로어와 소통하는 패션 블로거 레이디 유진과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복혜미가 추천하는 이달의 안티에이징 기초 아이템은 '리리코스 마린 에이지 오버 부스팅 스킨'과 '에멀젼'이다.  


리리코스 마린 에이지 오버 부스팅 스킨&에멀젼

수분과 영양을 주는 해양심층수, 피부 손상을 막는 해조발효수와 함께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마린 하이퍼 파인 콜라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히알루론산 스피어', 활력을 증진하는 '마린 플라센타™'가 함유돼 강력한 데일리 안티에이징을 실현한다. 각각 100ml 총 7만 3천원대.

유진(@lady_uzine)

유진(@lady_uzine)

새해 목표는 매일매일 제대로 된 기초 스킨케어 실천하기예요. 안티에이징에 좋다는 제품을 거의 섭렵했는데 결국 중요한 건 기초 케어더라고요. 이 습관만 제대로 지켜도 어리고 뽀얀 피부로 관리가 돼요. 이 제품을 사용한 후,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촉촉한 수분 광이 올라오는 게 보이더라고요. 민감한 겨울 피부에 대한 고민도 덜었어요. 아침저녁 세안 후 영양감 가득한 부스팅 스킨을 바르고, 그 위로 벨벳처럼 부드러운 에멀젼을 피부에 바르며 안티에이징을 실천하고 있답니다.

에디터 복혜미

에디터 복혜미

눈가 주름, 팔자 주름이 부쩍 신경 쓰이는 중에 새해를 맞았어요. 올해는 지난해보다 젊은 피부를 갖겠다는 신년 목표를 세우고 리리코스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귀차니즘 탓에 스킨과 에멀젼 단계를 생략해왔는데 기초부터 단단하게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니 다음 스킨케어 단계에도 제품이 잘 흡수되는 거 같네요. 바르는 순간 터지는 수분감과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가 부담 없어 매일 아침저녁으로 사용하기에 딱이에요. 

CREDIT INFO

기획
복혜미 기자
사진
박충열
2017년 01월호

2017년 01월호

기획
복혜미 기자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