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수분 충전과 미백을 동시에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클리어 로션

유난히 덥고 자외선이 강했던 올해 여름을 지나면서 피부는 많이 지쳐 있다. 애프터 선 케어는 단순히 그을린 피부를 하얗게 되돌리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충전하는 것이 필수다.

On October 12, 2016


수분감을 지키며 미백하고 싶을 때,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 & 클리어로션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 & 클리어 로션은 먹는 기미 치료제인 트란시노정(일반의약품)의 핵심 성분 ‘트라넥삼산’이 함유된 미백 기능성 화장품. ‘트라넥삼산’은 기미를 치료하는 주성분으로 멜라닌 생성 밸브를 차단, 근본적인 화이트닝 작용을 해 기미를 치료해주는 성분이다.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클리어로션은 이미 일본에서 빅 히트한 상품이며 국내에서도 입소문 난 제품.

지금은 보령제약에서 공식 수입하고 있어 국내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렇게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강력한 화이트닝 효과와 동시에 기존 미백 제품에서 느낄 수 없었던 보습 기능 덕분이다. 미백 제품들은 대부분 사용 후 건조해져 보습 제품을 바르는 경우가 많은데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 & 클리어 로션은 보습 포뮬레이션 성분을 함유해 각질층이 정리되어 바르는 즉시 칙칙한 피부 표면을 매끈하게 브라이트닝해준다. 특히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와 클리어 로션을 함께 사용할 경우 미백 유효 성분인 트라넥삼산의 침투율이 에센스를 단독 사용 했을 때보다 45%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트란시노 화이트닝 클리어 로션(토너)

트란시노 화이트닝 클리어 로션(토너)

각질 유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턴오버를 촉진하고 멜라닌을 빠르게 외부로 내보낸다. 화장솜에 묻혀 가볍게 닦으면 피부 표면의 각질을 제거해 에센스의 미백 유효 성분의 침투율을 45% 높여준다. 사용감이 산뜻한 화장수로 미백과 보습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

미백 유효 성분 트라넥삼산 성분의 오리지널 처방으로 멜라닌 생성 밸브를 차단해 화이트닝을 도와준다. 제약사와 화장품사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미백 화장품에 건조함을 느끼거나 거부감이 있는 사람도 만족할 수 있으며,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풍부한 수분을 부여해 피부 표면을 매끈하고 빛나게 해준다.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 13주간의 리뷰

기미, 칙칙한 피부 톤, 색소침착 등 화이트닝 고민이 있는 독자 4명이 13주간 아침저녁으로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를 사용한 후 느낀 놀라운 변화.

이문경(40세, 주부)

이문경(40세, 주부)

이문경(40세, 주부)

우유로 마사지한 것처럼 보습막이 생긴 듯 촉촉해요
화이트닝 고민 칙칙한 피부 톤과 눈가에 보이는 색소침착, 광대뼈 측면에 보이는 기미. 리뷰 볼 광대뼈 부분에 있던 색소침착이 눈에 띄게 옅어졌다. 색소침착이 도드라지지 않으니 피부 톤이 균일해지고 전체적으로 안색이 환해졌다. 다른 화이트닝 제품은 대부분 발림성이 좋지 않고 건조한데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는 촉촉하게 흡수되어 바를 때마다 감탄했다. 마치 우유로 마사지한 듯 보습막이 생기는 느낌이라 토너 사용 후 트란시노 에센스만으로 기초화장을 마무리해도 땅김이 전혀 없어 좋았다.
 

지인경(40세, 주부)

지인경(40세, 주부)

지인경(40세, 주부)

피부과 시술 없이 기미에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화이트닝 고민 칙칙한 피부 톤과 다크서클, 커다란 기미, 건성 피부로 인한 각질. 리뷰 옅은 기미가 확실히 점점 개선되는 것이 눈에 보였다. 또 피붓결이 거칠고 건조한 편이었는데 점점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바뀌는 것을 보니 확실히 효과가 좋은 제품이라 느꼈다. 특히 밤에 바르고 자면 아침까지 촉촉함이 남아 있어 좋았다. 짙었던 기미와 색소침착이 많이 개선되고 전보다 촉촉하고 화사하게 밝아진 피부 톤으로 바뀌었다. 피부과 시술의 도움 없이 트란시노를 꾸준히 바른 것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을 듯.
 

최윤화(40세, 주부)

최윤화(40세, 주부)

최윤화(40세, 주부)

피부에 광채가 생겼어요
화이트닝 고민 전체적으로 칙칙하게 착색된 기미. 리뷰 사용하면서 가장 놀라웠던 것은 흡수력과 촉촉한 수분감이었다. 13주간 꾸준히 사용하니 얼룩덜룩했던 피부 톤이 고르게 정리되고 전체적으로 ‘톤 업’된 것 같아 자꾸 거울을 들여다보게 된다. 또한 잡티가 옅어지는 것은 물론 피부 자체에서 자연스럽게 광이 나서 얼굴 전체가 환해 보인다. 지인들과 제품에 대해 이야기해보니 가격 대비 텍스처도 훌륭하고 효과도 뛰어나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다. 이번 테스트 이후 꾸준히 사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안지혜(34세, 주부)

안지혜(34세, 주부)

안지혜(34세, 주부)

넓게 색소침착된 부분이 많이 개선되었어요
화이트닝 고민 둘째 낳고 나서 생긴 양쪽 뺨의 색소침착과 기미, 칙칙한 피부 톤. 리뷰 건성 피부라 속땅김이 심한데 촉촉하고 피부 땅김이 없어 좋았다. 향이 강하거나 자극적인 제품을 좋아하지 않는데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는 저자극성, 무향료, 무착색, 알레르기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 그런지 순하고 잘 흡수된다. 울긋불긋한 피부 톤이 많이 진정되었고 가장 고민이던 뺨 중앙에 넓게 색소침착된 부분이 옅어져 얼굴 전체가 화사해 보인다.

CREDIT INFO

기획
김은혜 기자
진행
이경은(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문의
보령제약(080-708-8088, www.boryung.co.kr )
헤어&메이크업
더쎄컨(02-6925-4838)
2016년 10월호

2016년 10월호

기획
김은혜 기자
진행
이경은(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문의
보령제약(080-708-8088, www.boryung.co.kr )
헤어&메이크업
더쎄컨(02-6925-4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