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summer scent recipe

On August 19, 2011 0

찌는 듯한 8월의 서머 나이트를 즐기는 방법은? 톡 쏘는 듯한 짜릿함과 싱그러운 향기의 여운을 남기는 서머 향수, 그리고 향수를 닮은 칵테일!


Miss pinky

1. 프랑스 남부에서 피어나는 피어니꽃의 향기로움과 우디 계열의 베이스가 만났다. 가녀린 꽃잎 향이 오랜 시간 머문다. 록시땅의 피브완 플로라 오 드 퍼퓸 50ml 8만원.
2. 여름 태양의 강렬함을 타투로 표현한 향수다. 스파클링한 오렌지 향과 화이트 플로럴 향이 더해져 프레시하지만 부드러운 잔향도 간직하고 있다. 장 폴 고티에의 서머 오드 뚜왈렛 클래식 100ml 7만8천원. 3. 석류와 오렌지 듀스의 상큼함, 장미의 부드러움, 감각적인 화이트 머스크가 조화를 이뤄 버버리 고유의 클래식함에 상쾌함을 더했다. 버버리의 2011 서머 리미티드 에디션 50ml 6만1천원. Cocktail ingredients 바카디 피치 레드 럼 1oz, 쿠앵트로 ½oz, ½개 레몬즙, 크랜베리 주스 1oz

Pop splash

1. 마크 제이콥스의 스플래쉬가 4주년을 맞이해 서머 리미티드로 선보이는 향수. 해 질 무렵 바다에 물든 노을 색을 담은 향수로, 크랜베리와 허니 서클이 생기 넘치는 향기를 전달한다. 마크 제이콥스의 2011 스플래쉬 크랜베리 300ml 9만5천원.

2. 신선하면서도 화사한 플로럴 향이 저녁까지 남아 있는 압도적인 향으로, 재스민과 로즈, 그리고 화이트 머스크가 조화를 이뤄 중독성을 느끼게 한다. 디올의 디올 어딕트 투 라이프 50ml 10만5천원.

3. 시원한 물과 초록으로 가득 찬 정원을 산책하는 느낌을 주는 그린 우디 계열의 향수. 시큼한 망고와 부드러운 등나무, 그리고 무화과나무 숲이 주는 신선함이 어우러졌다. 에르메스의 자르뎅 수르닐 50ml 11만1천원. Cocktail ingredients 오렌지 1개, 앱솔루트 만다린 보드카 1oz, 필 소다

Aqua light blue

1. 보틀의 무늬처럼 구름을 타고 두둥실 떠다닐 것만 같은 생동감과 에너지가 넘치는 향이다. 프레시한 피치 블러섬 향으로 시작해 로맨틱한 플라워 향을 거쳐 부드러운 시더우드 향으로 끝난다. 모스키노의 라이트 클라우드 50ml 7만1천원.

2. 스파클링 워터처럼 톡톡 튀는, 마치 향기가 터지는 듯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향수. 싱그러운 풀잎과 프레시한 민트, 그리고 아이스 레몬이 합쳐져 여름날의 갈증마저 해소해준다.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다이아몬드 우먼 서머 에디션 100ml 8만8천원.

3. 아쿠아라는 이름처럼 지중해의 싱그러움과 꽃의 신비한 향이 느껴지는 향수. 머린 계열 향에 기분 좋은 머스크 향이 여운을 남긴다. 에밀리오 푸치의 비바라 바리아치오니 오 드 뚜왈렛 아쿠아 330 50ml 8만2천원. Cocktail ingredients 앱솔루트 시트론 보드카 1¼oz, 블루 큐라소 ½oz, ½개 레몬즙, 스플래시 그레나딘 시럽

One summer night

1. 롤리타 렘피카의 시그너처인 사과 모양에 한입 가득 베어 문 듯한 위트 있는 디자인이다. 여전히 향은 로맨틱하지만 레몬과 부드러운 살구 향이 어우러져서 가볍고 투명하게 향기를 남긴다. 롤리타 렘피카의 오드 뚜왈렛 30ml 6만원.
2.
ck 향수에서 매년 여름철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향수로 보틀부터 상큼한 과일을 연상시킨다. 향을 맡는 순간 시트러스와 탠저린이 기분을 전환해주고 달달한 복숭아와 상큼한 레몬 향이 여운을 남긴다. ck 향수의 ck 원 서머 100ml 6만9천원. Cocktail ingredients 앱솔루트 시트론 보드카 1¼oz, 블루 큐라소 ½oz, ½개 레몬 즙, 스플래시 그레나딘 시럽

PHOTOGRAPHED BY JUNG JAE HWAN

칵테일 JI JOO YOUNG(T LOUND 제네럴 매니저)

Credit Info

PHOTOGRAPHED BY
JUNG JAE HWAN
칵테일
JI JOO YOUNG(T LOUND 제네럴 매니저)

2011년 08월호

이달의 목차
PHOTOGRAPHED BY
JUNG JAE HWAN
칵테일
JI JOO YOUNG(T LOUND 제네럴 매니저)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