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홀리데이 시즌 비장의 뷰티템과 유용한 팁

PARTY MAKERS

On December 20, 2017 0

화려한 글리터와 총천연색 아이 메이크업, 반짝이는 손끝과 고혹적인 향수까지. 파티로 가득한 홀리데이 시즌에는 조금 과감해도 좋다. 기분 좋은 일탈이 필요한 당신을 위해 준비한 비장의 뷰티템과 유용한 팁.

SCENTS AT NIGHT

미묘한 로맨스가 기다리고 있을지 모르는 파티장에선 코끝을 스치는 여인의 향기가 화려한 액세서리보다 빛날 수 있다. 한껏 드레스업한 후 거울 앞에 서서 그날의 룩&필에 어울리는 향수를 골라볼 것. 고혹적이고 섹시한 드레스에는 관능적이면서 달콤한 재스민 향이나 고급스러운 우디 향, 따뜻한 머스크 향이 잘 어울린다. 바닐라나 플로럴, 우디 베이스와 어우러지는 오리엔탈 계열의 이국적인 향 역시 낮보다 밤과 더 잘 어울린다. 여성스러움을 증폭시키고 싶을 때는 플로럴 계열 향수를 선택하는 것도 좋다. 상큼한 과일 향을 섞은 프루티 플로럴 향은 친숙하면서도 산뜻한 매력을 부각할 수 있어 파티 룩에 제격이다. 그윽한 향기를 오랜 시간 간직하려면 옷이 아닌 피부 위에 뿌리는 것이 좋은데, 건조해지면 향이 금방 사라질 수 있으니 향이 없는 보습 로션을 얇게 바르고 그 위에 향수를 뿌리는 것도 방법이다. 뿌린 뒤에는 손가락 끝으로 가볍게 톡톡 두드리며 흡수시킨다.

 

1 재스민과 튜베로즈, 통카빈의 블렌딩이 고혹적인 향을 선사하는 캐롤리나 헤레라의 굿 걸 오드퍼퓸 80ml 16만9천원.
2 오렌지 블러썸 베르가모트 향이 매혹적인 마크 제이콥스의 디바인 데카당스 오드퍼퓸 100ml 14만5천원.
3 우아한 머스크 향과 바닐라 노트 향, 오리엔탈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겔랑의 샬리마 코롱 오 드 뚜왈렛 50ml 12만4천원.
4 앙투아네트 장식을 더한 세라믹 캔들 홀더와 인센스 홀더는 모두 아스티에 드 빌라트 by 메종드파팡.
5 컬러풀한 잼스톤의 골드 링과 실버 링, 이어링은 모두 모니카 비나더.
6 시그너처 로고 패턴을 더한 골드 링은 구찌.
7 고양이 장식 보석함과 진주 네크리스는 모두 에디터 소장품.

 

TWINKLING TIPS

파티 룩의 마무리는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매혹적인 손끝에 있다. 샴페인 잔을 집어 든 손이 한층 섹시해 보이는 건 화려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네일 컬러 덕분이다. 파티를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연상되는 네일 디자인은 단연 반짝이는 글리터 네일. 볼드한 주얼리 없이도 손끝에 확실한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좀 더 눈에 띄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스톤이나 파츠, 크리스털 장식 등을 얹어 화려함을 배가할 것. 단 ‘촌스러움’과 ‘멋스러움’의 경계를 잘 지킬 수 있는, 너무 과하지 않은 디자인을 선택한다. 여성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표현하고 싶을 때는 원 포인트 컬러로 다양한 변화를 주는 것도 방법. 가령 심플한 프렌치 네일에 라인 테이프나 큐빅 등으로 포인트를 주면 손끝에 액세서리를 한 것 같은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무난하지만 가장 시크한 조합인 블랙&화이트 컬러의 콤비네이션도 놓치지 말기를.

 

1 팝 코럴 컬러의 네일은 샤넬의 르 베르니 604 시나리오 13ml 3만4천원.
2 비비드 레드 컬러 네일은 반디의 젤리끄 GF524 레드 홀리데이 14ml 5만원.
3 독특한 글리터와 펄을 믹싱한 웨이크메이크의 네일건 글리터 26 다이몬 핑크 8ml 4천5백원.
4 실버 크롬 컬러 네일은 나스의 네일 폴리쉬 아마라푸라 15ml 2만7천원.
5 블랙 컬러 네일은 샤넬의 르 베르니 580 셀러브리티 13ml 3만4천원.
6 코드 네일의 리치 코드 웜 시리즈 G402 레드 R 코드 10ml 4천원.
7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네일 NEW 펄&글리터 BE060 일랑일랑 모래빛 8ml 3천원.
8 아리따움의 모디 글램 네일즈 No.37 서커스나잇 10ml 3천5백원.
9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네일 NEW 펄&글리터 GR073 숲속의 비밀문 8ml 3천원.
10 네이처리퍼블릭의 컬러 앤 네이처 네일 케어 미러 탑코트 1호 8ml 4천5백원.
11 핑거 프린트의 플레이트는 10 꼬르소 꼬모.
12 옐로 컬러 샴페인 잔은 자라홈.
13 키 모양 펜던트의 네크리스는 CTF.

 

COLOR ME RAD

현란한 불빛으로 가득한 파티장에서는 강렬한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오렌지, 블루, 버건디, 퍼플 등 선명한 색감의 아이섀도나 아이펜슬로 평소보다 더 두껍게 쌍꺼풀 라인 가득 컬러를 채우고 블랙이나 네이비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또렷하고 세련되게 표현한다. 이때 골드나 실버 펄이 가득한 글리터리한 섀도나 피그먼트를 아이라인 위에 덧바르면 한층 화려해 보인다. 입술은 발색이 또렷하면서 잘 지워지지 않고 동시에 건조하지 않은 립 컬러 제품을 고르는 것이 베스트. 또 글로시한 텍스처보다 입술에 밀착되는 세미 매트한 텍스처를 선택하는 것이 시크해 보인다. 눈과 입술을 채운 컬러풀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부각하려면 피부는 잡티 없이 화사하고 깨끗해야 한다. 프라이머로 모공이나 잔주름을 매끈하게 커버하고 파운데이션을 얇게 여러 번 발라 자연스럽고 보송보송한 베이스를 완성하면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과 궁합도가 높아진다.

 

1 볼륨 있는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어반디케이의 트러블메이커 마스카라 7.3g 3만원.
2 비비드한 핑크 립을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L204 3.5g 3만1천원.
3 펄을 가미한 블랙 컬러 립스틱은 의 매트 립스틱 벨리언트 3g 3만원.
4 영롱한 펄이 더해진 퍼플 섀도는 바비 브라운의 럭스 아이섀도우 #07 하이 옥테인 1.8g 4만6천원.
5 골드 스파클이 돋보이는 아이섀도는 의 대즐섀도우 아이 라이크 투 워치 1.3g 3만2천원.
6 금빛 글리터 케이스에 담긴 홀리데이 컬렉션은 랑콤의 골드 원더스 쿠션 컴팩트 13g×2 7만8천원.
7 부드러운 매트 텍스처의 레드 립스틱은 나스의 어데이셔스 립스틱 아나벨라 4.2g 3만9천원.
8 신비한 퍼플 컬러의 립스틱은 로레알파리의 샤인 온 라커 스틱 #912 인디고 크레이즈 3g 1만9천원.
9 글래머러스한 눈매로 표현해줄 아이 팔레트는 투쿨포스쿨의 글램락 베일드 씬 1호 미스테리어스 24g 3만6천원.
10 천사 모양 장식은 에디터 소장품.
11 패턴 장식 캔들 홀더는 메종 드 파팡.
12 블루 컬러 디퓨저는 10 꼬르소 꼬모.
13 조개 모양 골드 컬러 트레이는 자라홈.

 

SPARKLY AFFAIR

파티 메이크업은 반짝일수록 돋보이는 법이다. 얼굴 위에 유려한 광채를 선물할 비장의 무기가 바로 글리터 제품. 눈가에 활용할 때는 아이섀도로 음영과 모양을 잡은 뒤 입자가 고운 펄 피그먼트를 눈두덩 위나 눈꼬리, 언더라인 쪽에 톡톡 두드리듯 바를 것. 이때 크림 타입 아이섀도를 베이스로 바르면 펄 입자의 밀착력을 한층 높일 수 있다. 또 아이섀도와 글리터 컬러는 비슷한 톤으로 맞추는 것이 세련돼 보인다. 눈가 외에도 글리터의 활약을 기대할 만한 곳은 얼마든지 더 있다. 입술 중앙에 가볍게 터치해 볼륨감을 더하거나 쇄골, 모발 끝에 발라 포인트를 줄 수도 있다. 얼굴을 입체적으로 표현하기 위해서는 부드러운 펄을 가미한 시머한 하이라이터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이마와 미간, 콧등으로 연결되는 T존 부위에 가볍게 하이라이팅을 주면 조명 아래에서 한층 또렷하고 입체적인 페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

 

1 코럴 핑크 컬러의 펄 파우더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스타 릿 파우더 #9 코랄 1.1g 3만원.
2 시머한 로즈 골드와 투명한 핑크 컬러의 블렌딩이 입체적인 페이스를 연출하는 샹테카이의 레 파이에트 7.5g 9만6천원.
3 샴페인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에스쁘아의 홀리데이샤워 메탈릭 아이 글리터 2호 칠링 칠링 5g 1만5천원.
4 네일 또는 보디에 포인트로 연출할 수 있는 네이처 리퍼블릭의 컬러 앤 네이처 리얼 글리터 2호 실버, 4호 오팔 각각 1.5g 2천5백원.
5 원하는 글리터 컬러끼리 믹싱할 수 있는 웨이크메이크의 네일건 이펙트 04 새콤오렌지, 07 블링블링퍼플 각각 1.5~2g 3천5백원.
6 얼굴과 입술에 하이라이팅을 줄 수 있는 에스티 로더의 빅토리아 베컴 아우라 글로스 허니 3.5g 5만원.
7 우아한 골드빛 셰이드가 매혹적인 나스의 만 레이 홀리데이 2017 컬러 컬렉션 오버익스포즈드 글로우 하이라이터 더블 테이크 6.5g 4만원.
8 블루 컬러 샴페인 잔은 자라홈.
9 글리터리한 하이힐은 SYNN의 글리아나.

 

화려한 글리터와 총천연색 아이 메이크업, 반짝이는 손끝과 고혹적인 향수까지. 파티로 가득한 홀리데이 시즌에는 조금 과감해도 좋다. 기분 좋은 일탈이 필요한 당신을 위해 준비한 비장의 뷰티템과 유용한 팁.

Credit Info

EDITOR
CHOI IN SHIL
PHOTO
YOUNG KIM
ASSISTANT
HA JE KYUNG

2017년 12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CHOI IN SHIL
PHOTO
YOUNG KIM
ASSISTANT
HA JE KYU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