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이 '밤'을 다시 한번

On November 17, 2017 0

겨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데는 멀티 밤만 한 것이 없다. 얼굴은 물론 보디와 모발까지 전천후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밤 활용 노하우.

 

1 건조하고 갈라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바비 브라운의 엑스트라 수딩 밤 15ml 9만5천원대.
2 올리브 오일, 시어버터, 호호바씨 오일 등을 함유해 보습력이 탁월한 DHC의 아로마 밤 내츄럴 밸런스 20g 1만5천5백원.
3 5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수분력을 높이는 하다라보의 고쿠쥰 프리미엄 오일 젤리 25g 2만2천원.
4 시어버터를 함유해 건조한 부위 어디든지 사용할 수 있는 더샘의 디즈니 에디션 케어 플러스 시어 멀티 밤 17g 8천원.
5 리놀산과 비타민 E가 풍부하게 함유된 홍화씨 오일이 영양을 공급해 각질을 말끔히 잠재우는 설화수의 에센셜밤 15g 4만원대.
6 보리지유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라벤더가 각종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빌리프의 더 밤 올마이티 30g 2만원대.
7 100% 천연 유래 자운단 성분이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키는 한율의 자초 보습 진정밤 20g 1만8천원대.
8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이 들어 있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닥터 브로너스의 오가닉 코코넛 밤 60g 2만3천원.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자 가뭄이라도 난 듯 온몸이 건조하다. 입술은 갈라져 피가 나고, 팔꿈치와 발꿈치에는 지저분해 보이는 각질이 하얗게 자리 잡았다. 머리카락은 또 어떻고. 푸석하다 못해 빗자루처럼 뻣뻣하다. 이런 증상은 온몸에서 수분이 필요하다는 신호를 보내고 있는 것. 립밤, 핸드크림, 보디로션, 헤어 에센스 등 모두 챙겨 바르기 번거롭다면 다양하게 나타나는 피부 건조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밤이 해답이 될 수 있다.

일명 ‘살브’라고 불리는 멀티 밤은 바셀린, 비즈 왁스, 오일을 베이스로 다양한 보습 성분을 응고시킨 밤 형태로 얼굴, 보디는 물론 모발까지 건조한 부위는 어디든지 사용할 수 있다. 어릴 적 엄마가 발라주던 만능템 ‘호랑이 연고’인 셈. 사용법은 간단하다. 스패출러나 면봉으로 덜어 체온으로 살짝 녹인 후 눌러준다는 느낌으로 바르면 된다. 각질이 하얗게 일어난 입술과 손발에 바르면 각질을 빠르게 잠재우고, 부스스한 모발에 바르면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꿀 수 있다.

이뿐만 아니다. 메이크업 베이스에 섞어 바르면 촉촉하게 윤기 나는 피부로 연출하며, 반신욕할 때 소량을 물에 풀어주면 피로가 풀리고 피부가 촉촉해지는 테라피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는 사실! 크기도 작아 휴대하기 편리해 파우치 안에 멀티 밤 하나 쏙 넣으면 그만. 이만하면 올겨울, 멀티 밤을 사용할 이유는 충분하지 않은가.

겨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데는 멀티 밤만 한 것이 없다. 얼굴은 물론 보디와 모발까지 전천후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밤 활용 노하우.

Credit Info

EDITOR
KIM JI NA
PHOTO
YOUNG KIM

2017년 11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JI NA
PHOTO
YOUNG KIM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