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adar

CITY BREAK IN WAIKIKI

On October 26, 2017 0

하와이가 매력적인 이유는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시티 라이프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림 같은 바다와 눈높이를 마주하고 즐길 수 있는 도심 속에서의 여유와 힐링, 그 모든 것이 프린스 와이키키에서 가능하다.

3 / 10
/upload/nylon/article/201710/thumb/36395-263933-sample.jpg

 

 

하와이 여행을 다녀온 이들이 입을 모아 하는 말이 있다. 하와이에서는 시간이 돈이라고. 누구에게나 시간은 중요한 법이지만, 어떤 곳에 시선을 두어도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지는 하와이를 만끽하기 위해서는 1분 1초가 아쉽지 않을 수 없다. 나이와 국적, 성별을 막론하고 하와이가 주는 중독성 강한 매력에 빠지지 않을 이는 없을 거다.

물감을 풀어놓은 듯 맑고 청명한 하늘과 기분 좋은 햇살이 어우러진 환상적 날씨만으로도 하와이에 반할 이유는 충분하다. 이런 곳에서 살면 도무지 우울증은 찾아보기 힘들 것 같은 느낌이랄까. 마치 자연이 선사할 수 있는 모든 아름다움을 이곳에 모아놓은 듯하다. 하와이에 끌릴 수밖에 없는 또 하나의 이유는 이런 매혹적인 자연 안에서 도심 속 시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하와이의 심장부와 같은 오아후섬의 와이키키에는 역동적 도시의 에너지와 여유로운 휴양지로서의 매력이 공존한다. 푸른 파도 위에서 서핑을 하다가, 바로 길 건너 스트리트에서 하이엔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은 그리 흔치 않다. 자연과 도시의 교집합 안에서 휴식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보석 같은 공간을 꼽으라면 바로 호텔 프린스 와이키키다. 호놀룰루 다운타운에서 와이키키로 들어가는 초입에 자리한 프린스 와이키키는 자그마치 8개월간의 공사 기간을 거쳐 지난 4월 새로운 모습으로 레노베이션했다.

새 옷을 갈아입은 만큼 깨끗한 외관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지만, 자세히 보면 자연과 예술적 모티프를 차용한 호텔 곳곳의 인테리어 디자인에도 매력을 느낄 만하다. 특히 로비에 설치된 ‘훌랄리 이 카 라(Hulali I Ka La)’라는 이름의 설치 미술 작품은 프린스 와이키키 로고에도 쓰일 만큼 중요한 시그너처가 됐다.

돛 모양 동판 장식 8백여 개는 호텔 임직원과 그들의 가족, 협력사와 오랜 고객이 일일이 망치질을 해서 만든 공동 창작물이라고 하니 더욱 특별함이 느껴진다. 프린스 와이키키를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장소는 단연 인피니티 풀. 알라 와이 요트 하버의 멋스러운 마리나 뷰와 와이키키 바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은 프린스 와이키키를 선택할 이유가 되기에 충분하다.

시원한 바람이 부는 아침부터 선명한 햇살이 내리쬐는 낮과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타임까지, 시시각각 변하는 인피니티 풀을 즐기려면 하루가 모자랄 정도다. 모던한 라운지 체어와 전용 카바나, 자쿠지 시설 등이 마련돼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더할 나위 없이 편한 휴식을 선사한다. 프린스 와이키키의 놓칠 수 없는 매력 포인트는 와이키키 일대에 자리한 수많은 호텔 중 유일하게 전 객실에서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 천장에서 바닥까지 한 면 전체를 통유리로 디자인해 태평양의 푸른 바다와 청명한 하늘, 알라 와이 요트 하버의 마리나 뷰를 탁 트인 시야로 언제든 조망할 수 있다.

멀리 발품을 팔지 않아도 호텔 안에서 다채로운 만찬을 즐길 수 있는 건 프린스 와이키키의 장점. 호텔의 시그너처 레스토랑 ‘원 헌드레드 세일즈(100 Sails Restaurant & Bar)에서는 요트 선착장의 환상적인 전망과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시푸드 뷔페를 비롯해 하와이 현지의 신선한 식재료로 개발된 특별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 일부러 이곳을 위해 프린스 와이키키를 방문하는 이들도 많다고. 원 헌드레드 세일즈 외에도 가성비 좋은 일식 레스토랑 ‘카츠 미도리 스시 도쿄’와 인피니티 풀사이드의 ‘히나나 바 & 물리와이 데크’, 향긋한 커피가 코끝을 사로잡는 ‘호놀룰루 커피 컴퍼니’ 등 하와이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푸드 스폿이 마련되어 있다. 프린스 와이키키 주변은 북적이는 와이키키 메인 스트림과는 또 다른 매력의 볼거리와 놀거리가 가득하다.

걸어서 5분 거리에는 바다와 인접한 곳에서 조깅과 요가, 서핑, 낚시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매직 아일랜드가 있고, 길 건너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알라모아나 센터가 위치해 있다. 해외에서 마트 쇼핑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월마트가 제격. 와이키키 메인 해변까지도 차로 5분이면 갈 수 있으니 접근성만큼은 최고인 셈이다. 좀 더 색다른 하와이의 모습을 보고 싶다면 프린스 와이키키에서 차로 1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카카아코 지역을 방문할 것.

하와이의 젊은 아티스트에게 작업실이자 프로젝트 공간으로 통하는 카카아코에는 힙합 아티스트의 손끝에서 탄생한 각종 그라피티와 벽화가 스트리트를 가득 채우고 있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는 하와이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 ‘파우!와우!(Pow!Wow!)의 발상지이기도 한 이곳은 매년 힙합 아티스트 1백여 명이 곳곳의 담벼락에 그림을 그린다. 감각적 그래픽을 사진에 담기 위해 적지 않은 관광객이 이곳을 찾는데, 아쉽게도 이 지역 일대가 재개발 구역으로 정해지면서 머지않아 건물들이 철거될 예정이다. 멋진 벽화가 사라지기 전에 서둘러 방문하는 것도 좋겠다.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진 이런 천상의 낙원에서라면 한 달쯤은 스마트폰 없이도 살 수 있을 것 같다. 한 번쯤 오롯이 자신에게 휴식을 주고 싶을 때는 프린스 와이키키로 떠나볼 것. 눈앞에 펼쳐진 푸른 바다를 보는 것만으로도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이 제대로 위로받을 테니 말이다.

하와이가 매력적인 이유는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시티 라이프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림 같은 바다와 눈높이를 마주하고 즐길 수 있는 도심 속에서의 여유와 힐링, 그 모든 것이 프린스 와이키키에서 가능하다.

Credit Info

EDITOR
CHOI IN SHIL
PHOTO
YOUNG KIM, PRINCE WAIKIKI
INQUIRY
프린스 와이키키(www.princewaikiki.com)

2017년 10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CHOI IN SHIL
PHOTO
YOUNG KIM, PRINCE WAIKIKI
INQUIRY
프린스 와이키키(www.princewaikiki.com)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