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나일론> 크루 커플의 동상이몽

SAME, BUT DIFFERENT

On October 16, 2017 0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연애를 하고 있기에 두 눈을 바라보고 두 손을 맞잡고 있어도 다른 생각을 하기 마련이다. <나일론> 크루 커플 세 쌍의 동상이몽, 그 속마음을 들여다봤다.

 

준수가 입은 스트링 디테일의 재킷·트랙 재킷·밑단에 슬릿이 들어간 팬츠는 모두 가격미정 베르사체, 하이톱 스니커즈는 가격미정 크리스찬 루부탱. 정은이 입은 퍼 코트는 1백10만원 노나곤, 후디 재킷은 90만원 마크 제이콥스, 체크 패턴 슬립 드레스는 1백84만원 라펠라, 사이하이 부츠는 1백38만원 스튜어트 와이츠먼, 이어링은 가격미정 H&M.

준수가 입은 레더 재킷은 1백49만8천원· 터틀넥 톱은 39만8천원 모두 뮌,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는 5만9천원 브라운피넛. 정은이 입은 옐로 컬러 퍼 재킷은 2천9백80만원 블루마린, 도트 패턴의 시스루 블라우스는 34만8천원 쟈니헤잇재즈, 이어링은 가격미정 H&M.

 

JUNGEUN says

SAME 둘 다 잘 놀게 생겨서 오해도 많이 받지만, 우리는 정말 서로만 바라본다. 사귀는 동안 이성에 대한 문제로 부딪친 적이 한 번도 없었다. 누군가는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당연한 부분인 만큼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BUT DIFFERENT 대화할 때 엇나가게 된다. 결국 짜증을 내고 싸움으로 번지는 것 같다. 나도 그렇고 남자친구도 그렇고 말 한마디로, 작은 일로 끝날 일을 크게 만든다. 겪을 만큼 겪었으니 좋게 이야기하려고 노력한다.

JUNSU says

SAME 굳이 사전에 맞추지 않아도 비슷하게 입고 나온다. 둘 다 직업이 모델이다 보니 옷에 예민한 편인데, 그럼에도 늘 비슷한 스타일로 입는 걸 보면 우리가 잘 맞는 커플이구나 싶다.
BUT DIFFERENT 다르다기보다는 너무 같아서 문제가 생기는 것 같다. 둘 다 가치관이 뚜렷하다 보니 작은 부분에서도 부딪칠 때가 많다. 이제는 서로의 성격을 잘 알고 있으니 맞추는 중이다.

 

하연이 입은 디스트로이드 데님 재킷은 28만9천원 SJYP, 크롭트 톱은 7만2천원 참스, 레드 컬러 레더 스커트는 1백10만원 노나곤, 레드 부츠는 가격미정 스튜어트 와이츠먼, 타이츠는 에디터 소장품. 준익이 입은 데님 더플코트는 1백39만8천원 뮌, 스트라이프 톱은 가격미정 비욘드 클로젯, 니트 풀오버는 85만5천원 겐조, 팬츠는 49만원 노나곤.

준익이 입은 화려한 패턴 셔츠는 가격미정 비욘드 클로젯, 볼드 프레임 선글라스는 26만원 젠틀몬스터. 하연이 입은 에스닉한 블라우스는 79만8천원 토리버치, 이어링은 에디터 소장품.

 

HAYEON says

SAME 사귀기 전부터 취향과 생각이 닮았다는 것은 알았지만, 서로 다르던 부분조차 닮는 것 같다. 식성, 웃음 코드, 여행 스타일, 높은 승부욕까지. 남자친구가 배려하고 맞춰주는 부분이 많겠지만 비슷한 부분을 발견할수록 더 소중함을 느끼고 사랑하게 된다.
BUT DIFFERENT 사소하지만 의견이 다르면 말 하나에도 신경이 곤두서서 싸우게 될 때가 있다. 이런 경험은 대부분의 커플이 경험했을 것. 생각이 다르더라도 좀 더 예쁘게 말하려고 노력한다.

JOONIK says

SAME 타이밍이 잘 맞는다고 해야 하나? 농담하려고 할 때나 식사를 할 때, 한 입 먹고 바로 눈이 딱 마주치거나 같은 표정을 짓게 된다. 서로 주고받기가 잘되는 것 같다. 여자친구가 응석을 부리거나 무리한 요구를 해도 즐겁고 더 챙겨주고 싶다.
BUT DIFFERENT 예전에는 내 입맛에 맞게 상대를 바꾸려고 했다. 그러다 보니 자존심 싸움으로 번지고 서로에게 상처를 주었다. 다툴 때 하는 말이 진심이 아니라는 것은 알지만, 무의미한 기싸움으로 감정을 소비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요즘은 서로 다른 부분을 이해하고 인정하고 있다.

 

지현이 입은 보머 재킷은 25만원 노나곤, 컷 아웃 디테일의 스웨트 셔츠는 11만8천원 로켓런치, 레이스가 레이어드된 슬리브리스 드레스는 26만원 클루 드 클레어, 오렌지 컬러 벨트는 1만9천원 브라운피넛, 컴뱃부츠는 21만원 닥터마틴, 이어링은 6만9천원 필그림, 타이츠는 에디터 소장품. 다운이 입은 무톤 재킷은 가격미정 산드로 옴므, 루스한 핏의 셔츠는 가격미정 오디너리피플, 트랙 팬츠는 90만원 마크 제이콥스, 플랫폼 슈즈는 18만원 오니츠카 타이거, 양말은 에디터 소장품.

지현이 입은 체크 패턴 트렌치코트는 가격미정 노앙, 터틀넥 톱은 가격미정 DKNY, 네크리스는 1만5천원 H&M. 다운이 입은 스트라이프 패턴 터틀넥 톱은 가격미정 참스, 라인 디테일 셔츠는 18만8천원 프롬마크.

 

JIHYEON says

SAME 옷, 신발을 고를 때나 영화를 볼 때. 취향이 맞으니 싸울 일이 없다. 특히 커플 대부분이 여행 가서 싸우고 온다는데 아직 한 번도 그런 적이 없다. 이 정도면 비슷한 게 아니라 거의 한 몸이 되고 있는 것 같다.(웃음)
BUT DIFFERENT 최근 동업을 시작하며 생기는 작은 의견 충돌 정도? 이성이기 때문에 생기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거의 내 잘못이라서 입이 열 개여도 할 말은 없다.

DAWOON says

SAME 시밀러 룩을 입고 다닐 수 있는 용기?(웃음) 커플 룩을 안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우리는 같이 맞춰 입고 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각자의 스타일대로 입고 만나는 것보다 맞춰 입고 돌아다니면 더 설레고 즐겁다.
BUT DIFFERENT 연애 초기에는 내 자존심을 챙기려고 많이 싸웠다. 이제는 서로를 잘 알기 때문에 조금씩 물러나고 있다.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연애를 하고 있기에 두 눈을 바라보고 두 손을 맞잡고 있어도 다른 생각을 하기 마련이다. <나일론> 크루 커플 세 쌍의 동상이몽, 그 속마음을 들여다봤다.

Credit Info

EDITOR
KIM JI HYUN
PHOTOGRAPHER
KIM HYUK
MODEL
KIM JUN SU, KIM JUNG EUN, HAN DA WOON, YOO JI HYEON, CHOI JOON IK, KIM HA YEON
MAKEUP
PARK SU JI
HAIR
IM AN NA
ASSISTANT
KWON SUNG MIN

2017년 10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JI HYUN
PHOTOGRAPHER
KIM HYUK
MODEL
KIM JUN SU, KIM JUNG EUN, HAN DA WOON, YOO JI HYEON, CHOI JOON IK, KIM HA YEON
MAKEUP
PARK SU JI
HAIR
IM AN NA
ASSISTANT
KWON SUNG MI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