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AUTUMN GUIDE

<나일론>크루 6인의 가을 뷰티 가이드

On September 11, 2017 0

가을맞이 화장대 재정비에 나서기 전, 지침서처럼 알아두면 좋을 <나일론> 크루 6인의 가을 뷰티 가이드.

 

1 레드 벨벳을 두 뺨 위에 올린 듯 차분하고 우아한 컬러감이 매혹적인 3CE의 레드 레시피 페이스 블러쉬 얼루어링 4g 1만7천원.
2 순수한 오가닉의 브라이트닝 아로마 오일이 고농축되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주는 달팡의 오렌지 블러썸 아로마틱 에센셜 오일 엘릭시르 15ml 12만원.
3 타오르는 모닥불이 꺼지고 난 뒤 느껴지는 센슈얼하고 스모키한 머스크 향의 향수는 르 라보의 상탈 33 EDP 100ml 34만5천원.
4 풍부하고 크리미하지만 동시에 매트한 텍스처가 입술에 균일하게 밀착되는 시세이도의 루즈 루즈 RD620 큐리어스 카시스 4g 3만9천원.
5 차분한 말린 장밋빛의 매트하고 선명한 컬러와 광채를 모두 가진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 501호 캐주얼 핑크 6.5ml 4만3천원.
6 촉촉한 수분감과 은은한 빛의 모이스트 내추럴 글로잉 효과로 피부를 밝혀주는 에뛰드하우스의 글로우 온 베이스 하이드라 30ml 1만6천원.

 

유니크한 가을 나기

진서경 @Youlikedmebecauseiwasblue
나의 가을 위시 리스트 영순위는 립스틱이다. 최근 눈여겨보는 컬러는 짙은 자줏빛 립스틱으로, 가을과 잘 어울리는 세련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입술 전체에 번진 듯한 스머지 립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하면 화려하지 않아도 매력적인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그리고 좀 더 특별한 가을 룩을 원한다면 향기로 승부할 것. 니치 향수처럼 다른 향과 믹스해 쓰기 좋은 단일 노트 제품으로, 나만의 유니크한 향기를 만드는 것 또한 방법이다.

가을의 정석

안수연 @ happening101
1년에 딱 2번. 봄, 가을 환절기면 피부 홍조, 가벼움, 트러블이 자주 생겨 항상 순한 크림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이처럼 피부가 예민한 사람이라면 스킨케어, 메이크업 베이스 등은 자제하는 대신 립스틱이나 향수로 가을 기분을 만끽할 것을 추천한다. 뱀파이어를 연상시키는 붉고 탁한 레드 컬러 립 제품 하나면 아주 손쉽게 가을 여자로 변신할 수 있다. 여기에 좀 더 색다른 느낌을 내고 싶을 때는 우디, 통카빈 등 무거운 남자 향수를 뿌려 중성적인 머스큘린 룩을 연출해도 좋다.

가을 수분 공식

방다래 @mong__bee
일교차가 커지는 계절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건조함이 느껴지는 가을이다. 그래서 매년 9월이 되면 평소보다 많은 양의 마스크 팩을 구매해 밤마다 보습 관리에 힘쓰고, 24시간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미스트를 수시로 뿌려 수분을 보충한다. 메이크업 전에는 수분 베이스를 바르면 오후가 되어도 들뜨거나 갈라지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니 건성 피부라면 참고할 것. 마지막으로 100% 수분 보충을 위해 표면에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야 보습 효과가 배로 좋아지니 각질 관리도 꼼꼼히 신경 쓴다.

 

1 피부에 조명을 켠 듯 환하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화이트닝 에센스는 헤라의 화이트 프로그램 이펙터 40ml 10만원.
2 강렬한 플럼 레드 컬러가 입술에 실키하게 밀착되는 샤넬의 루쥬 알뤼르 잉크 154 엑스뻬리멩떼 6ml 4만3천원.
3 촉촉하고 가벼운 느낌으로 오래 지속되는 딥한 버건디 컬러의 립스틱은 의 크림쉰 립스틱 행업 3g 3만원.
4 활기찬 캘리포니아의 햇살을 담은 핑크 코럴 블러셔는 베네피트의 갤리포니아 5g 4만2천원.
5 머스키한 베이스에 오렌지 플라워, 네롤리를 더해 상쾌하면서 모던한 머스크 향을 표현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꼴론 앙델레빌 100ml 29만6천원.
6 럼과 진저의 강렬함, 오스만투스와 재스민의 오리엔탈함, 열대 과일의 달콤함에 머스크를 더해 신비한 분위기가 나는 에따 리브르 도랑주의 데인저러스 컴플리시티 by 메종드파팡 100ml 22만원.

 

가을 그리고 여름

김슬기 @_bestido
여름 내내 자외선으로 까맣게 그을린 피부에 미백이 필요할 때,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미백 전용 마스크 팩을 대량 구매해 밤마다 1일 1팩을 실천하는 것. 그리고 아침저녁으로 화이트닝 전용 제품을 꾸준히 사용한다. 단, 미백 제품은 비타민 성분으로 피부가 따갑거나 붉어지는 자극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 테스트하고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그리고 크림보다는 가벼운 제형의 화이트닝 에센스를 사용하면 그 위에 메이크업을 해도 밀리지 않으니 참고할 것!

가을 컬러 레시피

김소영 @voglee
벽돌 립스틱, 말린 장미 립스틱 등으로 불리는 MLBB 컬러는 한층 분위기 있는 여자로 만들어줘 가을 여신으로 변신하기 제격이다. 가끔 칙칙해 보일 때는 치크로 사용하면 양 볼을 붉혀줘 귀여운 느낌을 더한다. 그리고 붉은 와인빛 버건디 립스틱은 입술 라인을 채워 그려도, 그러데이션으로 은은하게 표현해도 어떤 가을 룩과도 잘 어울린다. 이처럼 가을에는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립스틱 컬러를 선택하기를 바란다.

메마른 가을 피부

조한아 @onhamaoff
가을이 되면 피부 속 땅김이 급격히 심해지는 건성 피부라 페이스 오일은 필수다. 예민해진 피부에 릴랙싱 효과를 주는 달팡의 카모마일 오일은 내 가을 피부에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이다. 피부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막아주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킴은 물론 은은한 아로마 향이 나 기분까지 좋아지는 건 덤! 그리고 화장품에만 의지하기보다는 직접 팩을 만들어 사용하는데, 밀가루, 우유, 꿀을 섞어 바른 뒤 20분 후 세안하면 끝이라 생각보다 간편하다. 일주일에 2~3회 꾸준히 하다 보면 피부가 금세 촉촉해지고 늦은 밤이 되어도 쉽게 건조해지지 않으니 꼭 한번 따라해보기를.

가을맞이 화장대 재정비에 나서기 전, 지침서처럼 알아두면 좋을 <나일론> 크루 6인의 가을 뷰티 가이드.

Credit Info

EDITOR
KIM MIN JI
PHOTO
YOUNG KIM
ASSISTANT
HA JE KYUNG

2017년 09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MIN JI
PHOTO
YOUNG KIM
ASSISTANT
HA JE KYU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