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여름을 쿨하게 보내는 방법

HAIR ACCESSORIES

On July 27, 2017 0

더운 날씨에는 길게 늘어뜨린 헤어마저 무덥게 느껴진다. 이럴 때는 묶고 틀어 올리기 좋은 헤어 액세서리만 있어도 여름을 쿨하게 보낼 수 있다.

3 / 10
/upload/nylon/article/201707/thumb/35302-246678-sample.jpg

 

 

1 즉각적으로 모발 볼륨을 선사하며 스타일링을 오랫동안 고정해주는 리빙프루프의 엠프 인스턴트 텍스처 볼류마이저 57g 3만5천원.
2 건조한 느낌 없이 헝클어진 텍스처를 유지해 스타일리시한 웨이브를 연출해주는 모로칸오일의 비치 웨이브 무스 205ml 3만3천원.
3 힘없이 처진 모발에 볼륨감을 더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멋스럽게 연출해줄 아베다의 퓨어 어번던스™ 스타일 프렙™ 100ml 3만6천원대.
4 생기 잃은 모발에 엔젤링을 되찾아 건강하게 흩날리는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로레알파리의 엑스트라 오디네리 로즈 오일 100ml 1만9천원대.

 

형형색색 컬러가 난무한 패션 아이템에는 열광하면서 헤어 액세서리에는 무관심한 당신. 하지만 올여름만큼은 밋밋한 머리 위에 화려함을 더해주는 쿨한 헤어 액세서리를 주목해보자. 2017 S/S 데씨구엘, 돌체앤가바나 소녀들은 정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생동감 넘치는 조화를 머리 위에 올려 장식했고, 구찌는 컬러풀한 패턴 스카프로 머리 전체를 덮어 위트 넘치는 복고풍 헤어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런 시도는 화려할수록 패셔너블해지는 뮤직 페스티벌이나 비치웨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단, 밋밋한 스트레이트 헤어보다 뿌리부터 한껏 볼륨을 살린 과감한 컬리 헤어와 어우러지면 더 매력적이니 참고하자. 티비, 에르뎀, 마르지엘라 모델은 머리카락과 함께 흩날리는 리본, 터번, 스카프 등으로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헤어밴드처럼 이마 라인을 따라 두르거나 느슨하게 묶은 머리에 엮어 자연스럽게 아래로 향하게 스타일링하면 리얼 웨이로도 손색없다.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헤어 옆면이나 뒷면에 포인트를 줄 것. 볼드한 실버, 골드 액세서리는 부담스럽지 않게 우아함을 더할 수 있으니 과감한 시도가 두려운 이들에게 추천한다. 로맨틱함을 강조한 마르케사의 모델 역시 헤어 젤로 깔끔하게 정돈한 뒤 사이드에 헤어 핀을 꽂아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이처럼 취향대로 즐기는 헤어 액세서리 하나면 올여름 뜨거운 햇볕 아래 주인공으로 변신할 수 있을 거다.

 

3 / 10
/upload/nylon/article/201707/thumb/35302-246676-sample.jpg

 

 

5 모발 정전기를 가라앉히고 윤기를 더해 깔끔한 헤어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이솝의 샤인 25ml 4만4천원.
6 모발에 매니큐어를 바른 듯한 광택감을 부여해 웻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르네휘테르의 글로스 스프레이 100ml 2만9천원.
7 손상된 헤어에 윤기를 더하고 염색 모발에 선명한 컬러감으로 화려함을 더해주는 클로란의 석류 크림 에센스 125ml 2만원.

더운 날씨에는 길게 늘어뜨린 헤어마저 무덥게 느껴진다. 이럴 때는 묶고 틀어 올리기 좋은 헤어 액세서리만 있어도 여름을 쿨하게 보낼 수 있다.

Credit Info

EDITOR
KIM MIN JI
사진
HONG SEUNG JO(제품), IMAXTREE.COM(인물)
어시스턴트
SEO JI HYEON

2017년 07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MIN JI
사진
HONG SEUNG JO(제품), IMAXTREE.COM(인물)
어시스턴트
SEO JI HYEO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