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HEAL IN NATURE

On July 27, 2017 0

숲속을 천천히 걷다 보면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는 한다.

3 / 10
/upload/nylon/article/201707/thumb/35296-245854-sample.jpg

 

 

1 나 그리고 자두
쉬는 날은 꼼짝 않고 집에서 뒹굴거리며 생활하던 어느 날, 문득 이건 아니다 싶었다. 무작정 기차를 타고 어느 조용한 시골 역에서 내려 버스를 타고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한참을 가다 도착한 곳은 자두 농장. 동글동글 새빨간 자두들이 싱그러운 초록잎 사이로 얼굴을 내밀고 있었다. 나는 서둘러 수확에 나섰다. 큼지막한 바구니 안에 자두를 가득 담는 것이 오늘의 목표. 아무 생각 없이 땀을 흘리며 그렇게 자두를 따다 보니 어느새 내 손에도, 머리카락에도 싱그러운 자두 향이 배었다. 집으로 돌아와 나는 러쉬의 플럼 레인을 꺼내 들었다.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고, 나만을 위한 샤워 타임을 즐겼다. 욕실 안은 온통 상큼한 자두 향으로 가득 찼다.
러쉬의 플럼 레인 500g 4만9천원.

2 자연을 벗 삼아
올여름은 도심에서 벗어나 산과 들이 가득한 자연의 품으로 떠나려 한다. 달콤한 휴가를 떠나기 앞서 가장 먼저 챙길 것은 프리메라의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워터리 크림. 몸과 마음을 쉴 수 있도록 떠나는 여행인 만큼 피부도 휴식할 수 있도록 말이다. 여행 시에는 생활 환경이 바뀌면서 피부도 예민해질 수 있으니 이처럼 착한 수분 크림이 여행 동반자로는 제격. 강하게 내리쬐는 햇볕 아래서 하루 종일 산을 오르는 날이나 숲속으로 트레킹하는 날에도 워터리 크림 하나만 바르면 하루 종일 땅기거나 부족하다는
느낌 없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고단한 마음과 피부를 동시에 힐링해주는 자연에게 오늘도 고마움을 느끼는 하루였다.
프리메라의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워터리 크림 50ml 3만7천원.

3 안녕, 제주도
오랜만에 도심 생활에 지친 우리 가족은 자연을 만끽하고자 제주도행 비행기에 올라탔다. 귤 농장에 가서 귤 따기 체험도 하고, 넓은 녹차밭에서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점점 뜨거워지는 햇볕 탓에 자외선이 신경 쓰였다. 선글라스와 모자로 얼굴을 가려도 보았지만 이마저도 무용지물. 그래서 나는 파우치 속 비장의 아이템 그라운드플랜의 오 마이 패밀리 넌케미컬 선크림을 꺼내 들었다. 패션에도 TPO가 있듯, 뷰티 아이템도 마찬가지. 귤과 녹차는 물론 블루베리와 밀싹 등 제주도에서 재배한 7가지 성분을 가득 담은 자외선 차단제라니 이보다 더 잘 어울리는 아이템은 없을 거다. 자! 이제 자외선 걱정은 잊고 본격적으로 제주도의 자연을 만끽할 시간이다.
그라운드플랜의 오 마이 패밀리 넌케미컬 선크림 50g 3만5천원.

4 복숭아 향 첫 키스
뜨겁게 내리쬐는 햇볕에 지친 우리는 이번 주말 숲속으로 떠나기로 했다. 설레는 마음에 아침까지 잠을 설쳐 고단했지만, 그와 떠나는 첫 여행인지라 그저 행복하기만 했다. 차를 타고 한적한 곳으로 가 시원한 그늘 아래 텐트를 치고 음악을 들으면서 잠시 휴식을 취했다. 고요한 숲속, 나뭇가지가 타닥타닥 타오르는 소리만 적막을 깼고, 솔솔 부는 시원한 바람에 나도 모르게 그의 어깨에 기대어 잠이 들었다. 얼마나 지났을까? 갑자기 은은한 복숭아 향이 코 끝에 맴돌았고, 그의 얼굴이 다가왔음을 느꼈다. 아무 일 없던 척 일어나 저녁을 먹고 밤새 수다를 떨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잠자리에 들기 전 양치를 하려다 피식 웃음이 났다. 손에 들린 보나비치의 노블피치블라썸 치약에서 아까 맡은 달콤한 복숭아 향이 퍼졌기 때문. 왠지 그가 귀엽게 느껴졌다.
보나비츠의 노블피치블라썸 120g 1만5천원.

숲속을 천천히 걷다 보면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는 한다.

Credit Info

EDITOR
KIM MIN JI
사진
HONG SEUNG JO(제품)
어시스턴트
SEO JI HYUN
일러스트
allison kerek

2017년 07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MIN JI
사진
HONG SEUNG JO(제품)
어시스턴트
SEO JI HYUN
일러스트
allison kerek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