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카페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MULTI-USE BEAUTY

On May 15, 2017 0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예뻐질 수 있는 멀티 유즈 아이템으로 꾸린 실속 만점 파우치.

 

1 화장솜 일체형 제품으로 피크닉이나 여행, 사우나 등에서도 간편하게 쓸 수 있는 리페라의 올인원 에센스 1ml×30ea 4만5천원.
2 립밤과 핸드크림을 하나의 듀얼로 담은 포렌코즈의 립&핸드 마스터 2호 쉘 아카시아 립밤 2.3g+핸드크림 30ml 9천원.
3 메이크업이 번진 작은 스폿 부분을 깔끔하게 수정하기 좋은 면봉 리무버는 에뛰드하우스의 올 피니쉬 리무버 바 0.16ml×20ea 4천원.
4 파운데이션과 모공밤 컨실러, 립&치크를 하나의 제품에 담은 투쿨포스쿨의 다이노플라츠 유.에프.오 멀티박스 No.21 폴라 파운데이션 12g+포어밤 8g+컨실러 8g+립앤치크 1.1g 3만2천원.
5 볼과 입에 부드럽게 발려 생기를 주기 좋은 조성아22의 립 앤 치크 라커 8ml 1만9천원.
6 스트라이프 접시와 선인장 볼펜은 모두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7 오렌지색 선글라스는 퍼버스.

여행이나 피크닉을 준비하다 보면 어느새 묵직해진 가방에 한숨이 절로 나온다. 막상 쓰지 않을 걸 알면서도 혹시나 하는 생각에 자꾸만 이것저것 챙기게 되기 때문. 이럴 때 가장 필요한 것이 활용도 높은 멀티 아이템이다. 작지만 2가지 이상 기능을 담아 야외 활동 시에도 가볍게 다닐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종류만 해도 무궁무진하다. 밖에서도 예쁨을 포기할 수 없는 나일로니아라면 투쿨포스쿨의 다이노플라츠 유에프오 멀티 박스 하나면 충분하다.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그리고 립과 치크, 이 모두를 구성한 멀티 아이템으로 밖에서도 베이스부터 색조까지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오후가 되면 속땅김이 심해지는 건성 피부 소유자에게는 간편하게 수분을 공급하는 리페라의 올인원 에센스를 추천한다. 화장솜과 에센스를 일체형으로 만든 제품으로 얼굴에 두드리기만 해도 금세 피부가 촉촉해져 수분 크림 한 통 역할을 톡톡히 한다.

마지막으로 포렌코즈의 립&핸드 마스터는 밖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핸드크림과 립밤을 하나로 합친 듀얼 아이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부피와 크기를 줄여 휴대성까지 더했다. 이처럼 점점 신박하고 똑똑해지는 멀티 아이템은 실용성과 디자인 면에서 소비자의 취향 저격에 성공하고 있는 추세다.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예뻐질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라면 올해부터는 무거운 파우치에 이별을 고할 수 있지 않을까?

Credit Info

EDITOR
KIM MIN JI
PHOTO
HONG SEUNG JO
ASSISTANT
KIM YUN JEONG

2017년 05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MIN JI
PHOTO
HONG SEUNG JO
ASSISTANT
KIM YUN JEO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