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카페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나를 힘나게 하는 뷰티 플랜

CHEER UP!

On April 19, 2017 0

에너지 드링크 없이도 활기 넘치는 일상을 즐기기 위한 봄날의 뷰티 플랜 10가지.

1 잡티 걱정 따위는 자외선 차단제에 맡기고 온기 넘치는 햇살을 맘껏 즐기기.
시세이도의 퍼펙트 UV 프로텍터 H SPF50+/PA++++ 50ml 가격미정.
아넷사의 에센스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 60ml 3만6천원.
크리니크의 썬 페이스 크림 SPF30/PA+++ 50ml 3만5천원.

2 몸을 움직이는 활동만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일단 박차고 일어나자.
3 활력 있는 내일을 위해 필요한 건 종합 비타민이 아닌 숙면. 꿀잠이 보약이다.
4 웃음은 맥박수를 증가시키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크게 웃을 일 없을 때는 예능 프로라도 보며 껄걸 웃자.


5 달콤한 파스텔 컬러를 즐기기에 딱 좋은 계절, 더 늦기 전에 파스텔에 ‘입덕’하자.
RMK의 인지니어스 파우더 아이즈 N 10오렌지, 12퍼플, 13페일블루 1.4g 2만5천원.

6 기분 좋은 향의 디퓨저를 방 안에 두는 것만으로도 일상적 공간이 색다르게 느껴질 수 있다.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의 디비노 500ml 12만9천원.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의 비앙코떼 디퓨저 200ml 7만8천원.

7 올봄에는 커피 대신 몸과 마음을 편안히 해주는 허브차를 마시면 어떨까. 골라 마시는 재미가 의외로 쏠쏠하다.
8 적당한 당분은 정신 건강을 위해서라도 꼭 필요하다. 초콜릿 앞에서 늘 선택의 기로에 놓여 있었다면, 봄에는 살짝 스스로에게 관대해질 것.
9 수분이 부족하면 인지 기능에 부정적 영향을 주고, 피부의 탄력과 윤기도 잃기 마련. 여러모로 볼 때 물은 양껏 마시는 게 상책이다.


10 쨍한 햇살에 반사된 봄날의 글리터는 클럽의 조명 아래에서보다 확실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펄이 가득한 매니큐어를 손톱 위에 얹어보자.
반디의 울트라폴리쉬 글리터 로즈골드, 바이올렛 다이아 각각 14ml 2만5천원.

Credit Info

EDITOR
CHOI IN SHIL
PHOTO
HONG SEUNG JO

2017년 04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CHOI IN SHIL
PHOTO
HONG SEUNG J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