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카페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adar

봄을 맞는 바른 자세

On April 13, 2017 0

벚꽃을 닮은 핑크빛 볼펜, 마음까지 정돈해줄 청소 도구 등 새 계절을 위해 갖춰야 할 준비물.

봄날엔 편지를 쓰겠어요

1 네모반듯한 노트 위에 줄무늬까지 더해져 괜스레 마음이 정돈되는 듯하다. ‘More is More’ 무선노트는 2만원 노만 코펜하겐 by 인터로그.
2 삼각자를 쓸 일이 어디 있겠느냐만 예쁘면 장땡이다. 스트라이프 패턴 삼각자는 1만7천원 노만 코펜하겐 by 인터로그.
3,4 글씨마저 동글동글 귀엽게 써질 것 같은 볼펜들은 각각 9만원 라미.
5,6 에디터가 가장 애정하는 이른바 ‘똑딱이 볼펜’은 모두 에디터 소장품.
7, 8 틴케이스마저 빈티지한 멋이 느껴지는 스포츠 볼펜은 3만8천원 카웨코 by TWL.
9 지우개로 사치를 부려볼까. 3천원 노만 코펜하겐 by 인터로그.

 

깨끗하게, 맑게, 자신 있게

1 부드러운 타조 깃털이 묵은 먼지를 모두 털어낸다. 먼지떨이는 3만9천원 레데커 by TWL.
2 청소의 기본은 흡입력 좋은 청소기다. 새하얀 컬러의 무선 청소기는 29만9천원 시코코리아.
3 깨끗이 빨아 산뜻한 향이 나는 옷을 입으면 봄을 안은 기분이 든다. 실크 원피스도 세탁 가능한 액상 세제는 2만5백원 찰리솝.
4 앙증맞은 사이즈의 브러시와 쓰레받기가 책상 위를 깔끔하게 해준다. 데스크 청소 세트는 6만8천원 레데커 by TWL.
5 스웨이드의 얼룩을 말끔히 지워주는 스웨이드 러버는 1만5천5백원 레데커 by TWL.
6 초록빛 풀밭을 욕실 안으로 옮겨다줄 토일렛 브러시는 9만원 노만 코펜하겐 by 인터로그.
7 화장실 바닥부터 주방까지 두루 사용 가능한 다목적 세정제는 9천3백원 왓킨스.
8 기다란 형태의 디자인으로 책 위 뽀얀 먼지를 쓸어내기 편한 북 브러시는 2만9천원 레데커 by TWL.

Credit Info

EDITOR
PARK SO HYUN

2017년 04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PARK SO HYU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