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adar

남산 아래 오아시스

On April 12, 2017 0

일상에 지친 당신을 위해 마련한 도심 속 휴양지.

3 / 10
/upload/nylon/article/201704/thumb/34210-224388-sample.jpg

 

 

L7 명동

이제는 외국인의 필수 관광지가 되었지만, 골목마다 익숙한 브랜드가 모여 있는 명동은 여전히 발길을 끊을 수 없는 쇼핑 장소다. 그리고 그곳에서 도보로 5분도 채 안 되는 거리에, 서울 사람에게 특별한 휴식을 주는 라이프스타일 호텔이 자리하고 있다. 한동안 쌓아두기만 했던 쇼핑 리스트에 체크 표시를 마치고, 양손 가득 물건을 든 채 노곤한 몸으로 L7 호텔에 들어섰다.

3층 로비에는 여러 아티스트의 작품이 곳곳에 걸려 있었고, 시끄러운 바깥과 달리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왔다. 프런트 데스크 뒤의 벽에 여행을 연상시키는 모형이 여러 개 걸려 있는데,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가 지친 몸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룸 카드를 받고 ‘로컬 오아시스’라는 의미를 담은 ‘로아시스 스위트룸’으로 향했다. 방에 들어서자마자 푹신한 침대 위로 몸을 던지고 내부를 둘러보았다.

은은한 조명 아래 소파와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었고, 전시된 액자는 가구와 어우러져 한층 모던한 느낌을 더해주었다. 깔끔한 모노톤 욕실에는 다양한 어메니티가 구비돼 있어 내 집만큼 편안하게 느껴졌다. 룸과 연결된 테라스는 프라이빗한 정원처럼 꾸며서 친구들과 파티하는 장면이 절로 떠올랐다. 이곳에서라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았다. 짐을 풀고, 하루 종일 돌아다니느라 고생한 발을 위해 투숙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풋스파를 받으러 갔다.

저무는 노을과 어우러진 명동 전경을 바라보며 피로를 풀었더니 몸도 한결 가뿐해졌다. 적당히 허기진 상태에서 ‘빌라 드 샬롯’에서 누린 다이닝은 웰빙 식재료로 만들어 더욱 큰 만족감을 주었다.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에서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즐겼다. 하루를 흥겹게 마무리하기 위해 풋스파를 했던 21층으로 다시 올라갔다. 그곳에는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음악이 조화를 이루는 ‘루프톱 바 플로팅(Rooftop Bar Floating)’이 자리한다.

여러 주류가 있었지만, 오늘은 특별히 L7의 시그너처 칵테일을 선택했다. 아름답고 몽환적인 분위기에서 낮에 쇼핑한 봄옷을 헤아리며 행복한 밤을 보냈다. 다음 날, 널찍한 창문에서 커튼 사이로 내리쬐는 햇살을 느끼며 기분 좋게 아침을 맞았다. 그 어느 때보다 체크아웃이 아쉬울 정도로 도심 한복판에서 즐긴 완벽한 휴식이었다. lottehotel.com/l7hotel
 

Delightful Spring

봄 패키지 구성 및 요금

Delightful Spring Ⅰ
슈페리어 룸(시티뷰) + 페라가모 어메니티 + 엔제리너스 스페셜티 L7 명동점 피크닉 박스(과일, 샌드위치 2, 음료 2) + 버니니 2병(16만5천원~)

Delightful Spring Ⅱ

슈페리어 룸(시티뷰) + 조식 2인 + 불가리 아쿠아 디비나 샤워젤&보디로션 세트 + 버니니 2병(18만5천원~)

기간 ~2017년 5월 31일
예약 02-771-1004

일상에 지친 당신을 위해 마련한 도심 속 휴양지.

Credit Info

EDITOR
KIM SUN HEE

2017년 04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SUN HEE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