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네일 뭐하지?

On April 06, 2017 0

아직 봄을 맞을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여기 <나일론> 크루 6인의 손끝을 자세히 볼 것.

3 / 10

 

강희정 @heedorinim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라는 십센치의 노래가 있지 않은가?
나 역시 봄이라고 해서 핑크나 민트 등 파스텔 컬러 네일은 별로다. 사계절 내내 어울리는 블랙 컬러는 단연 내가 으뜸으로 여기는 색상! 단, 딥 프렌치 스타일로 블랙을 바른 뒤 남은 부분에는 여러 컬러를 섞은 글리터를 한 번 더 바르면 봄에도 시크한 여자가 될 수 있다.
#광교 코아루 네일 

 
 

3 / 10

 

김슬기 @_bestido

원래 심플한 컬러를 좋아해 단색으로만 네일 컬러링을 했다. 하지만 봄이 온 만큼 기분 전환을 위해 2017 S/S 컬러로 유명한 그리너리와 핑크를 선택해 실버 라인과 스톤을 포인트로 넣은 프렌치 네일을 완성했다.
#청담동 요닝 헤어 숍 내부에 위치한 요닝 네일

 
 

3 / 10

 

박혜빈 @heavenpark

봄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단연 꽃이다. 평소에도 꽃을 좋아해 올봄 네일은 튤립 꽃잎을 형상화해 그려 넣은 아트워크 네일을 했다. 컬러가 대비되는 플라워 네일이라 손톱 위에 진짜 꽃이 활짝 핀 듯해서 마음에 든다.
#청담동 브러쉬 라운지

 
 

3 / 10

 

빠나나 @bba_na_na

어떤 룩에도 쉽게 소화할 수 있는 누드 컬러는 올봄 네일에도 제격이다. 단, 심심해 보일 수 있으니 손톱 전체에 은은한 반짝임을 더해도 좋겠다. 또 화사함은 물론 여성스러움을 더해줄 진주나 파츠를 올리면 심플하지만 화려한 봄 네일이 완성된다.
#신천동 마틸다 네일숍 

 
 

3 / 10

 

신진솔 @jinsolllllllshin

옷도 헤어스타일도 나만의 개성을 놓칠 수 없다. 네일 컬러도 마찬가지! 그래서 내가 선택한 것은 톡톡 튀는 네온 컬러 옐로와 네이비. 2가지 색상을 교차로 섞기보다는 양손에 각각 발랐고,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네온 컬러에 실버 글리터로 손톱 끝부분에 포인트를 그리면 센스 만점 나만의 네일 아트를 연출할 수 있다.
#연남동 베르니하우스

 
 

3 / 10

 

안수연 @happening101

날씨가 따뜻해지면 항상 네일 컬러를 바꾸고는 한다. 이럴 때 가장 간편하게 기분 전환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네일 팁!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는 매 시즌에 맞춰 발 빠르게 여러 디자인의 네일 팁을 출시해 나처럼 자주 네일을 바꾸는 사람에게 제격이다. 이번에는 파스텔 계열에 불투명한 필름 글리터를 얹은 팁을 붙여 화사함을 더했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147파스텔 페탈

아직 봄을 맞을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여기 <나일론> 크루 6인의 손끝을 자세히 볼 것.

Credit Info

EDITOR
KIM MIN JI
ASSISTANT
KIM YUN JEONG

2017년 04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MIN JI
ASSISTANT
KIM YUN JEO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