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참 특이한 텍스처

On March 24, 2017 0

독특한 텍스처로 승부수를 거는 스킨케어 아이템 8가지.

 


1 눈을 의심하게 하는 실버 팩

팩을 보자마자 ‘얼굴에 발라도 괜찮은 건가?’ 하는 의문이 드는 제형이다. 하지만 사용한 뒤 효과를 보면 의문은 사라질 것. 은색 펄의 머드 제형을 얼굴에 브러시를 활용해 펴 바르고 마르면 떼어내는 팩인데, 팩을 한 후 피부에 즉각적인 쫀득함과 탄력감을 준다. 즉각적인 효과는 감초와 마시멜로 생잎을 머드에 담아 유효 성분을 지속적으로 끌어내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기 때문.

글램글로우의 그래비티머드 퍼밍 트리트먼트 40g 7만9천원.


2 클레이 팩 투 폼
얼굴 전체에 꾸덕꾸덕한 클레이 제형을 펴 바르고 10분 정도 말린 뒤 물로 세안하면 화이트 클레이 안에 버블 입자가 함유되어 있어 풍성한 거품 세안을 할 수 있다. 또 코 팩 대신 피지가 활발한 T 존 부위에 도톰하게 발라 팩을 한 후 세안하면 일반 코 팩이 해결하지 못하는 피부 속까지 케어할 수 있다.

3CE의 화이트 밀크 팩 투 폼 90ml 1만8천원.


3 탱글탱글한 곤약 스크럽 폼
튜브를 짜내면 탱글탱글한 곤약이 이 제형에 함유된 천연 미네랄 성분 실리카가 피지 분비를 조절하며 과잉 피지를 제거해 유분이 많은 지성 피부에 좋다. 곤약 제형 안에 미세한 알갱이가 들어 있는데, 그 알갱이가 클렌징 시 피부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아이포맨의 엑스퍼트 포어 스크럽 워시 130ml 2만8천원.


4 고체 마사지 크림
피부 리프팅 마사지에 도움을 주는 괄사 도구 형태의 고체형 기능성 크림으로, 마사지와 안티에이징 2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똑똑한 제형이다. 크림 7통 분량이 응축된 고농축 제형에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17가지와 콜라겐 4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마사지할 때 서서히 녹으며 피부 속 깊숙이 흡수된다.
맥스클리닉의 써마지 리프팅 스틱 23g 5만5천원.

5 스펀지 같은 알약 에센스
고농축 영양 에센스를 급속 냉각해 건조하는 방법으로, 피부 활성 유효 성분을 손실 없이 볼 형태로 만들었다. 볼에 토너를 3~4방울 떨어뜨려 녹여 기초 케어 용도로 쓰거나 미스트에 볼 하나를 넣어 흔들면 고농축 영양 미스트가 되는 멀티 에센스.

아쿠탑의 페이셜 토핑볼 바이 버드네스트 30ex 9만9천원.


6 잼이야? 마스크야?
상큼한 향과 빵에 발라 먹고 싶은 잼 같은 독특한 비주얼이 파격적인 마스크다. 으깬 오렌지, 레몬, 클레멘타인 등 순수 자연 페이스트가 50% 들어 있어 피부를 부드럽게 정돈해 밝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프레쉬의 바이타민 넥타 마스크 100ml 9만원.


7 젤 안에 수분 캡슐
산뜻한 워터 베이스에 촉촉한 천연 오일을 넣어 오일을 캡슐화한 하얀 알갱이가 불투명한 젤크림에 가득 들어 있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캡슐화된 천연 오일이 부드럽게 터지면서 피부에 답답함 없는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젤 크림의 보습 지속력을 늘리고 일반 크림의 답답함의 단점을 보완한 젤크림.

바닐라코의 미스 워터 & 미스터 오일 SLM 젤크림 100ml 2만8천원.


8 세상에서 제일 쫀득한 오일
피부 노폐물과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는 부스팅 각질 케어 마스크. 처음 짰을 때 쫀득하다 못해 찐득한 제형이 얼굴에 펴 바르고 시간이 지나면 오일로 변한다. 그 과정에서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그 후 메이크업을 하면 피부에 착 감기는 듯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YSL의 탑시크릿 고마쥬 내추럴 액션 엑스폴리에이터 75ml 5만8천원.

 

독특한 텍스처로 승부수를 거는 스킨케어 아이템 8가지.

Credit Info

PHOTOGRAPHY
HONG SEUNG JO

2017년 03월호

이달의 목차
PHOTOGRAPHY
HONG SEUNG JO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