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issue

savvy shoppers : 면세점 활용법

On December 14, 2016 0

12월 연말을 맞아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나일론> 크루 6인의 면세점 활용법으로 알뜰하게 예뻐지자.

3 / 10
/upload/nylon/article/201612/thumb/32822-196033-sample.jpg

 

 

1 손상된 모발에 자연스러운 볼륨을 주는 모로칸오일의 엑스트라 볼륨 샴푸 250ml 3만2천원, 클래리파잉 샴푸 250ml 3만5천원.
2 바르고 난 뒤 최대 7시간 수분이 유지되는 비오템의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50ml 5만4천원.
3 촉촉하게 발려 지속력을 높이는 YSL의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 401 루쥬 바이닐 5.5ml 4만3천원.
4 입술에 건조함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그넷 602 퍼플 버건디 3.9ml 4만4천원.
5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기 좋은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미네랄 미스트 150ml 1만1천원.
6 피테라가 10배 고농축되어 있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SK-II의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6매 10만원.
7 시트러스와 플라워, 스파이스, 우드의 향 4가지가 어우러진 향수는 딥티크의 오 데 썽 오 드 뚜왈렛 100ml 17만5천원.

부지런할수록 커지는 할인율

부지런할수록 커지는 할인율

서혜인 @hyein_nu
물건을 싸게 살 수 있는 장점을 가진 면세점. 조금만 부지런해지면 거기서 더 알뜰하게 돈을 아낄 수 있다. 여러 면세점에 가입해 물건을 나눠 사는 것인데, 각각의 면세점에서 적립금과 쿠폰 혜택을 동시에 받자. 또 회사마다 제품의 할인율이 조금씩 다르니 가장 저렴한 곳에서 사는 것도 좋다. 단, 출국 당일 미리 결제한 상품을 찾으러 여러 곳을 방문해야 하니 그날도 부지런히 움직이는 게 좋겠다.

비운 만큼 채워주는 미덕

비운 만큼 채워주는 미덕

안수연 @happening101
면세점에서 구매해 여행 시 전부 소진해 짐을 줄이는 것도 방법이다. 건조한 기내 안에서 수시로 사용하는 미스트나 많은 양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마스크 팩이 그것. 예외가 있다면 면세에서만 판매하는 대용량 헤어 제품과 1+1 세트 상품은 무조건 구매하는 게 이득이다. 특히 평소 할인 행사가 없는 브랜드라면 쿠폰과 적립금을 적용해 구매하면 한결 가벼운 발걸음으로 여행길에 오를 수 있다.

깐깐한 쇼핑의 장점

깐깐한 쇼핑의 장점

이주명 @jmyoungl
착한 가격에 쉽게 유혹에 넘어가 이것저것 산다면 꾸준히 사용하는 수분 크림과 에센스 같은 스킨케어 제품을 구입할 것을 추천한다. 쿠폰과 적립금을 활용하면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으니 자주 쓰는 아이템이라면 2개 이상 사두자. 그리고 입소문 난 제품이라고 무작정 사기보다는 자신에게 잘 맞는지 여행 전 매장을 방문해 테스트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하면 과소비를 막을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마스크 팩

언제 어디서나 마스크 팩

조은아 @j____euna
여행 중 새로운 환경 탓에 피부가 푸석해지거나 트러블이 생길 때가 많다. 그때마다 가장 손쉽게 피부 컨디션을 돌릴 수 있는 방법은 마스크 팩. 면세점에서는 각국 소비자를 잡기 위해 기존 매장에서는 팔지 않는 새로운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많은 양을 세트로 팔기 때문에 여행 내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함께 여행 간 친구나 가족도 같이 쓸 수 있어 센스 있다는 기분 좋은 칭찬은 덤이다.

스마트한 쇼퍼홀릭

스마트한 쇼퍼홀릭

김다혜 @daroosesang
수시로 적립금을 쌓을 수 있는 온라인 면세점을 통해서만 구매한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무한정으로 주니 사랑할 수밖에. 여행 가기 며칠 전부터 적립금을 꾸준히 쌓아 사용하면 가격이 반값 이상으로 떨어질 때도 있다. 인기 높은 아이템은 품절이 잦아 구매하기 쉽지 않은데, 온라인은 내가 원하는 제품을 체크해두면 재입고 알림을 휴대전화로 전송해주니 이보다 간편할 수 없다.

모든 걸 해결하는 만능 면세점

모든 걸 해결하는 만능 면세점

신가영 @lazygy
여행지 날씨에 맞춰 면세점 아이템을 공략하자. 우리나라와 계절이 정반대인 나라라면 그곳에서 사용해야 하는 아이템도 달라지니 말이다. 기온이 높은 곳은 자외선 차단제나 진정용 크림을, 낮은 곳은 립밤과 핸드크림도 유용하다. 마지막으로 지인에게 줄 선물 때문에 고민한다면 면세점에서만 살 수 있는 아이템을 할인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도 방법. 그러면 좀 더 여유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12월 연말을 맞아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나일론> 크루 6인의 면세점 활용법으로 알뜰하게 예뻐지자.

Credit Info

EDITOR
KIM MIN JI
PHOTOGRAPHER
HONG SEUNG JO
ASSISTANT
KIM YUN JEONG

2016년 12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MIN JI
PHOTOGRAPHER
HONG SEUNG JO
ASSISTANT
KIM YUN JEO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