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color bomb!

On September 26, 2016 0

닿는 순간 선명한 컬러가 펼쳐진다. 보는 그대로 즐기는 메이크업 플레이!

1 딥 레드부터 핑크, 누드 컬러까지 선명한 10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웨이크메이크의 루즈 봄브 매트 3.6g 1만5천원. 2 믹싱 플레이트 위에서 다양한 컬러를 조합해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는 웨이크메이크의 16+ 컬러 봄브 아이즈 14g 2만9천원.

1 BOMB LIPS! 시선 고정, 고감도 HD 입술
밋밋한 컬러 때문에 여러 번 덧바르던 수고로움은 이제 그만.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한 번만 터치해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웨이크메이크 루즈 봄브 매트를 파우치에 챙기면 된다. 얇게 밀착되면서 뚜렷한 컬러가 살아나니 입술이 답답할 필요도, 메이크업이 지워졌을까 자주 거울을 들여다볼 필요도 없다.

부드러운 휘핑크림처럼 입술에 닿아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질감도 우아한 가을 룩의 포인트로 더하기에 손색없다. 에디터의 추천 컬러는 3호 레드 워닝. 이번 시즌 트렌드인 딥 레드 컬러를 고스란히 담아, 입술에 가득 채워 발라 매혹적이게, 또는 안쪽에만 두드려 발라 버찌를 입안 가득 머금은 듯 은은하게 연출해도 좋다.

2 BOMB EYES! 섀도도 믹스 시대, 무한대 컬러 조합
컬러가 많은 섀도 팔레트를 구입해도, 모든 컬러가 마음에 들기는 어려운 일이다. 조금 더 밝았으면, 조금 더 펄이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기 마련. 이를 위해 섀도를 섞어 원하는 채도와 명도, 펄을 직접 만드는 믹스 섀도가 등장했다. 웨이크메이크 16+ 컬러 봄브 아이즈는 트렌드 컬러 12가지와 함께 베이스로, 또는 믹스해 컬러 조절 효과를 주는 블렌더 컬러 4가지를 담아낸 16가지 컬러의 섀도 팔레트.

오른쪽을 잡아당기면 등장하는 믹싱 플레이트에 팁이나 브러시로 원하는 컬러를 적절히 믹스한 뒤 눈가에 펴 바르기만 하면 된다. 매트, 새틴, 글리터 등 다양한 질감 표현까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눈에 보이는 컬러는 16가지지만, 원하는 대로 다양한 컬러의 변주가 가능하니 사용할 수 있는 컬러는 무한대인 셈!
 

닿는 순간 선명한 컬러가 펼쳐진다. 보는 그대로 즐기는 메이크업 플레이!

Credit Info

contributing EDITOR
kim yeo jin
사진
KIM JAN DEE, SUK JUNG HWAN(제품), IMAXTREE, REX FEATUR

2016년 09월호

이달의 목차
contributing EDITOR
kim yeo jin
사진
KIM JAN DEE, SUK JUNG HWAN(제품), IMAXTREE, REX FEATUR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