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fashion says

브랜드의 새로운 써머 컬렉션 소식

On July 12, 2016 0

7월에 주목해야 할 패션 이슈.


 


 

UNIQLO in TOKYO

LJE

지난 5월 24일, 도쿄에서 진행한 유니클로의 특별 전시를 위해 코리아 프레스가 한자리에 모였다. ‘라이프웨어(Lifewear)’를 주제로 한 전시와 2016 F/W 패션쇼를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다.

이번 라이프웨어 라인을 통해 선보인 컬렉션은 크게 에센셜, 워크, 스포츠, 홈, 키즈 & 베이비 등으로 나뉜다. 완벽을 향해 끝없이 진화하는 유니클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에센셜 라인은 진이나 치노 팬츠, 코튼 셔츠와 니트 등 누구나 한 벌씩 가지고 있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일하는 방법과 환경에 따라 영역이 더욱 확장되고 있는 워크웨어는 가장 자연스럽고 깔끔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그와 더불어 발열 및 보온, 방풍, 방수, 투습성 등 기능성을 갖춘 스포츠웨어, 집에서 책을 읽거나 휴식을 취할 때를 위한 홈웨어도 만나볼 수 있었다.

그 밖에도 패션 디자이너이자 블로거, 모델로 활약하는 영국 태생의 하나 타지마와의 협업 라인, 파리지엔 시크를 보여주는 이네스 드 라 프레상주 라인, 커리어 우먼을 위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카린 로이펠트 라인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라인도 소개되었다.


 

west coast

YEY

SJYP에서 LA의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서퍼에게 영감을 받은 스윔웨어 라인을 론칭한다. 이 라인은 블랙과 핑크를 메인 컬러로 베이식한 디자인에 그래픽과 레터링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또 브랜드명을 재미있게 해석한 ‘Surf, Joyful, Young, Peace’ 레터링 장식을 통해 모던하면서도 유쾌한 스윔웨어를 완성했다.

스윔웨어 라인은 래시가드, 워터 레깅스, 탱크톱, 원피스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취향에 따라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우아하게

    프랑스의 모자 브랜드 메종 미셸과 영국 코트 브랜드 매킨토시가 컬래버레이션한 캡슐 컬렉션을 분더샵 청담에서 단독 론칭한다.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 메종 미셸에서 수작업한 뒤, 매킨토시 시그너처인 방수 기능의 러버 본드 코튼 패브릭을 이용해 스코틀랜드에서 마무리한 피스들이다.

    버킷 모자(Bucket Hat), 피셔맨 모자(Fisherman Hat), 그리고 덮개가 있는 플랫 캡(Flap Cap), 3가지 유니섹스 스타일로 선보이며 각 디자인은 메종 미셸의 안장 스티치와 브랜드 로고인 리벳이 양각되어 있다. 캡슐 컬렉션은 6월 말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 앨리스를 위하여

    로베르 끌레제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롤랑 뮤레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두 번째 이야기 <거울 나라의 앨리스>의 개봉을 축하하며, 하트 여왕에서 영감을 받은 캡슐 컬렉션을 발표했다.

    아이코닉한 제품인 로열 슈즈의 어퍼 보디에 하트, 스페이드, 다이아몬드, 클로버 디테일을 더해 카드놀이를 하는 듯 형상화했다. 이 슈즈는 6월 말 출시될 예정이다.

7월에 주목해야 할 패션 이슈.

Credit Info

EDITOR
LEE JUNG EUN yoo eun young

2016년 07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LEE JUNG EUN yoo eun you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