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패친소

패션 디자이너의 스타 친구를 소개합니다

On June 02, 2016 0

등장만으로 패션쇼에 재미를 더해주는 셀럽 군단. 이번 서울 패션위크에도 디자이너 친구를 응원하고자 어김없이 출동했다.

3 / 10
/upload/nylon/article/201605/thumb/30236-148135-sample.jpg

 

 

LUCKY CHOUETTE | KIM JAE HYUN

셀럽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김재현. 그녀의 ‘절친’이자 매 시즌 개근하는 이혜영, 채정안, 이영진, 엄정화를 비롯해 유아인, 정려원, 이연희, 이동휘 등 내로라하는 패셔니스타가 총출동해 막강한 인맥을 드러냈다. 게다가 한 명도 빠짐없이 애프터 파티를 즐겼다니, 김재현 라인 역시 대단하다.
 

PUSHBUTTON | PARK SEUNG GUN

공효진, 김나영의 절친으로 소문난 디자이너 박승건. 이번 컬렉션에서는 현아와 허가윤, 제시와 같은 새로운 친구들이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또 하나 흥미로운 건 런웨이를 누비는 모델 여친과 프런트로에 앉은 남친(이동휘, 남궁민)들. 그들의 등장 이유가 박승건 인맥 때문인지는 미스터리인 걸로.
 

NOHANT | NAM NOAH

첫 컬렉션이라 믿을 수 없을 만큼 라인업이 화려했다. 정려원, 이솜, 채정안, 이선균 등 스타 11명이 ‘The Hotel Nohant’을 방문했으니, 모르긴 몰라도 신인 디자이너 중 스타 친구가 가장 많을 듯! 특히 ‘러브시티’ 컬렉션을 컬래버레이션한 유아인이 등장해 ‘절친 인증’을 확실히 했다.
 

3 / 10
/upload/nylon/article/201605/thumb/30236-148136-sample.jpg

 

 

FLEAMADONNA | KIM JI EUN

러블리한 레이블 성격 때문일까? 김지은을 응원하는 셀럽 중 걸 그룹 멤버가 유독 많다. 그녀의 쇼를 찾은 스타는 연예계 절친으로 소문난 티파니(소녀시대)와 보라(씨스타)를 포함한 효민(티아라), 손나은(에이핑크). 그녀의 걸 그룹 친구를 취재하려 몰려든 취재진으로 쇼는 지연되었고, 현장은 아비규환이었다는 후문.
 

YCH | YOON CHUN HO

자신의 이니셜을 딴 이름으로 새로운 컬렉션을 시작한 디자이너 윤춘호. 평소 그와 친분이 두터운 장윤주가 오프닝을 장식했고, 그의 옷을 열심히(?) 입던 티파니, 보라, 효민 등이 프런트로에 앉아 의리를 지켰다. 여자라면 누구나 입고 싶은 옷을 짓는 그이기에, 다음 시즌 등장할 윤춘호의 스타 친구들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SJYP | STEVE & YONI P

시상식장을 방불케 하는 톱스타 행렬이 줄을 잇는 SJYP 컬렉션. 이번 시즌에도 배우, 가수, 모델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 15명이 참석해, 럭키슈에뜨와 나란히 스타 참석률 1위에 랭크됐다. 쇼장을 찾은 이들이 모두 듀오 디자이너와 친분이 두텁지만, 진짜 절친으로 소문난 이효리를 볼 수 없어 아쉬움이 남았다.
 

KYE | KYE HAN HEE

친구는 서로 닮는다는 말이 맞나 보다. 계한희의 스타 친구들이 캐릭터가 확실한 걸 보면 말이다. 효린, 현아, 효연, 용준형, 이기광을 비롯한 씨잼, 기리보이, 산이, 한해 등 개성 강한 이들이 그녀의 쇼를 감상했고 응원했다.
 

등장만으로 패션쇼에 재미를 더해주는 셀럽 군단. 이번 서울 패션위크에도 디자이너 친구를 응원하고자 어김없이 출동했다.

Credit Info

EDITOR
YOO EUN YOUNG
DESIGNER
PARK EUN KYUNG
PHOTO
노앙, 럭키슈에뜨, 푸시버튼, 프리마돈나, SJYP, KYE, YCH

2016년 05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YOO EUN YOUNG
DESIGNER
PARK EUN KYUNG
PHOTO
노앙, 럭키슈에뜨, 푸시버튼, 프리마돈나, SJYP, KYE, YCH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