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씬님의 신.환.회 메이크업

On March 08, 2016 0

블러쉬 누드 팔레트의 활용도는 무궁무진하다. 그것도 뷰티 엔터테이너 씬님을 만나면 더더욱 말이다. 그녀가 제안하는 남다른 핑크 무드의 신입생 환영회 메이크업 룩.

chic ssinnim

제가 선택한 핑크 아이 메이크업은 어떤 룩일까요? 전 여리여리한 핑크 팔레트가아닌 블러쉬 누드 팔레트를 선택했어요. 핑크와 그레이, 누드 톤 등 12가지 컬러가 적절히 섞여 있어 활용도가 높더라고요. 신입생 환영회에서 첫인상이 시크해 보이고 싶다면 톤 다운된 그레이 핑크 무드의 에지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세요.

먼저 가장 밝은 컬러로 눈가를 밝힌 다음에 눈두덩 중앙과 앞머리에 핑크 톤을 얹고 아이라이너와 언더라인은 그레이 컬러로 마무리하는 것이 포인트예요. 여기에 눈썹은 패션브로우 3D 팔레트를 이용해 약간 도톰하게 그려 귀여운 인상을 만든 뒤 비비드 매트 리퀴드 립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뉴욕 레드를 입술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 생기를 살려주면 완성돼요.

 

(왼쪽부터) 매트한 텍스처임에도 입술 위에 미끄러지듯 발리는 메이블린 뉴욕의 비비드 매트 리퀴드 립 뉴욕 레드 5ml 1만6천원. 에지 있는 핑크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메이블린 뉴욕의 블러쉬 누드 팔레트 9g 3만2천원. 브로 팔레트와 셰이딩 팔레트의 장점만 결합해 탄생한 메이블린 뉴욕의 패션브로우 3D 브로우 팔레트 3g 1만8천원.


 

powerful ssinnim

블러쉬 누드 팔레트로 브라운인지 카키인지 모를 쎈캐 스모키 룩을 연출해볼 거예요. 두 번째 줄에 있는 컬러를 중심으로 사용할건데요. 그레이·브라운·카키 컬러로 눈매에 깊은 음영과 스모키함을 주세요. 이 메이크업의 비밀은 눈썹 산이 살아 있는 아치형 눈썹 모양에 있어요.

패션브로우 3D 브로우 팔레트의 쉐이핑 왁스로 눈썹산은 날렵하게 모양을 잡고 빈 공간을 브로우 파우더로 채운 후 노즈 섀도로 콧대와 콧방울을 쓸어주면 손쉽게 요즘 트렌드인 아치형 눈썹이 완성되죠. 마지막으로 리퀴드 립 코럴 센트럴을 입술 안쪽을 중심으로 바르면 어느 누구도 얕보지 않는 파워풀한 무드가 돋보일 거예요.

 

(왼쪽부터) 쉐이핑 왁스로 모양을 잡은 후 브로우 왁스로 채운 후 노즈 섀도를 사용하면 어떤 눈썹이든 그릴 수 있는 메이블린 뉴욕의 패션브로우 3D 브로우 팔레트 3g 1만8천원. 차가운 그레이 톤과 따뜻한 웜 톤이 섞여 있어 강렬한 느낌을 주기 좋은 메이블린 뉴욕의 블러쉬 누드 팔레트 9g 3만2천원. 한 번만 발라도 발색력이 뛰어난 메이블린 뉴욕의 비비드 매트 리퀴드 립 코럴 센트럴 5ml 1만6천원.


 

블러쉬 누드 팔레트의 활용도는 무궁무진하다. 그것도 뷰티 엔터테이너 씬님을 만나면 더더욱 말이다. 그녀가 제안하는 남다른 핑크 무드의 신입생 환영회 메이크업 룩.

Credit Info

EDITOR
LEE BO MI
PHOTOGRAPHER
PARK CHOONG YUL
DESIGNER
PARK EUN KYUNG

2016년 03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LEE BO MI
PHOTOGRAPHER
PARK CHOONG YUL
DESIGNER
PARK EUN KYU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