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REMEMBER ME

뉴트럴 컬러 메이크업

On February 02, 2016 0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와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한눈에 들어오는 그녀를 발견했다. 배우 정혜성의 눈가에 담긴 뉴트럴 컬러의 베리에이션.

3 / 10
/upload/nylon/article/201602/thumb/26033-80280-sample.jpg

 

 

NUDY MATT

배우 정혜성은 평소 뉴트럴 톤 아이섀도를 즐겨 사용한다. 그녀처럼 이목구비가 뚜렷한 얼굴에 청초한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하려면 펄 사용을 최대한 생략하는 것이 좋다. 매트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베이직에서 베이지 톤의 스킴프를 아이섀도 베이스로 사용한 후 아이홀 부분까지 회갈색의 프리멀을 발라 넓게 블렌딩한다. 뷰러로 속눈썹을 힘 있게 올려준 뒤 어반디케이 마스카라 리서렉션으로 속눈썹 본래의 생기를 살린 후 레볼루션 립스틱 네이키드를 바르면 무드가 살아난다. 입술에 더욱 매트한 텍스처를 살리고 싶다면 티슈로 한번 눌러준 후 그 위에 파우더를 바르는 것도 좋다. 네이비 원피스는 노이드 컴퍼니, 실크 소재 셔츠는 로클.

 

3 / 10
/upload/nylon/article/201602/thumb/26033-80282-sample.jpg

 

 

1. 매트한 텍스처의 뉴트럴 컬러 6가지가 돋보이는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2 베이직 6X1.3g 4만2천원.
2. 뭉침없이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어반디케이의 레볼루션 립스틱 네이키드 2.8g 3만원.


 

 

POWERFUL BROW

오늘의 룩 중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파워풀 브로 룩.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팔레트 2는 그레이와 브라운이 믹스된 컬러 셰이드로 도시적인 무드가 느껴진다. 먼저 눈두덩에 스네이크 바이트를 넓게 펴 바른 뒤 버스티드와 피스톨을 섞어 쌍꺼풀 라인에 바르면 깊은 눈매가 완성된다. 여기에 어반디케이 브로우 박스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본래의 눈썹 모양을 따라 채우듯 바르고 세팅 왁스로 눈썹 결을 살리면 얼굴에 생기가 돈다. 이때 입술엔 유리알 광택이 느껴지는 레볼루션 하이-컬러 립글로스 라이어로 톤 다운해야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 아이브로의 주목도가 살아난다. 블랙 원피스는 h&m, 이어링은 제이에스티나 레드

 

 

3 / 10
/upload/nylon/article/201602/thumb/26033-80284-sample.jpg

 

 

1. 그레이시 브라운과 글리터리 코퍼 컬러로 도시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팔레트 2 12×1.3g 7만3천원.
2. 실키한 파우더와 세팅 왁스 하나면 자연스러운 브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어반디케이의 브로우 박스 브라운 슈가 3ml 3만원.
3. 입술 주름을 채워 도톰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어반디케이의 레볼루션 하이-컬러 립글로스 라이어 5.1ml 2만7천원.
 

 


TINTED PEACH

“Simple is better, less is more!”라는 모토로 자신의 작품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그라피티 아티스트 메녹과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팔레트 3가 만났다. 그가 배우 정혜성만을 위해 만든 패키지는 그녀의 상큼한 매력을 녹색과 하늘색으로 심플하게 표현했다. 로맨틱한 로지 뉴트럴 톤을 눈가에 그러데이션하듯 바른 뒤 매트 브라운 컬러인 24/7 벨벳 글라이드 온 아이 펜슬 러쉬로 속눈썹 안을 메우고 퍼버전 마스카라로 볼륨을 살리면 생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입술 역시 피치 톤의 쉬어 레볼루션 립스틱 쉬어 스트릭으로 톤앤 무드를 맞추면 완성. 화이트 톱은 끌로디 피에로, 네크리스는 제이에스티나 레드.

3 / 10
/upload/nylon/article/201602/thumb/26033-80286-sample.jpg

 

 

1. 립글로스를 바른 듯 촉촉한 발색이 특징인 어반디케이의 쉬어 레볼루션 립스틱 쉬어 스트릭 2.8g 3만원.
2. 매트한 텍스처로 눈가를 깊고 진하게 해주는 어반디케이의 24/7 벨벳 글라이드 온 아이 펜슬 러쉬 1.28g 2만7천원.
3. 여성미가 풍기는 로지 뉴트럴 컬러로 매일 다른 룩을 만들어주는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팔레트 3 12X1.3g 7만3천원.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와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한눈에 들어오는 그녀를 발견했다. 배우 정혜성의 눈가에 담긴 뉴트럴 컬러의 베리에이션.

Credit Info

EDITOR
LEE BO MI
PHOTOGRAPHER
MOKE NA JUNG
STYLIST
UM A REUM
MAKEUP
RYU HYUN JUNG
HAIR
OH JONG OH
ASSISTANT
LEE DA KYEONG

2016년 02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LEE BO MI
PHOTOGRAPHER
MOKE NA JUNG
STYLIST
UM A REUM
MAKEUP
RYU HYUN JUNG
HAIR
OH JONG OH
ASSISTANT
LEE DA KYEO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