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카페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2016, BEAUTY SCENE 9(1)

rose quartz & serenity

On January 07, 2016 1

다가올 2016년 봄에는 마음속에 훈훈한 기운이 불어오는 컬러가 유행할 전망이다.

❶ 덧바를 필요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젤 플렉시 208P 7ml 3만2천원대. 

❷ 2016 팬톤 컬러와 파스텔 톤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티스트 섀도우 스프링 팔레트 6만2천원대. 

❸ 풍부한 컬러감으로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는 VDL의 엑스퍼트 컬러 립큐브 트랜퀼리티 3.5g 2만2천원.

❹ 로즈 쿼츠와 세레니티의 그러데이션 패키지가 돋보이는 VDL의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 6.4-No.5 9.6g 4만8천원.

 

다가올 2016년 봄에는 마음속에 훈훈한 기운이 불어오는 컬러가 유행할 전망이다. 매년 트렌디한 컬러를 선정해 패션과 뷰티에 영향력을 미치는 팬톤은 2016년 처음으로 따뜻한 라이트 핑크 톤의 로즈 쿼츠와 웜 톤이 돋보이는 라이트 블루 컬러인 세레니티를 함께 매치한 것. 

노을이 지는 푸른 하늘의 모습을 생각하면 이해하기가 쉽겠다. 팬톤 컬러 인스티튜트의 이그제큐티브 디렉터 레아트리스 에이스먼(Leatrice Eiseman)은 두 컬러의 조합은 안전성, 위로, 휴식, 웰빙, 평온의 정서, 내적 평화 등을 상징하는 것으로, 격무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웰빙 라이프를 선사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한다. 이미 VDL과 메이크업 포에버는 두 컬러를 이용한 제품을 발 빠르게 선보였다. 

따뜻한 장밋빛의 로즈 쿼츠는 노란 기가 섞여 있어 동양인 피부에도 잘 맞으니 같은 마른 장미 계열의 립스틱과 투톤 컬러로 바르거나 눈두덩에 부드럽게 펴 바르면 좋다. 세레니티는 얼굴에 선뜻 시도하기 어렵다면 손끝에 발라 봄의 기운을 표현하자.
 

Credit Info

EDITOR
LEE BO MI
PHOTOGRAPHER
PARK CHOONG YUL
DESIGNER
PARK EUN KYUNG
ASSISTANT
LEE DA KEYONG

2016년 01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LEE BO MI
PHOTOGRAPHER
PARK CHOONG YUL
DESIGNER
PARK EUN KYUNG
ASSISTANT
LEE DA KEYONG

1 Comment

서현지 2016-01-20

우오오옹 좋은 기사 감사해여♡

마지막 페이지 입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