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wake-up,ladies!

On February 07, 2014 0

흔히 메이크업에 에지를 더해준다고 생각되던 보이시한 터치는 추위와 함께 물러간다. 부드럽고 섬세한 여성성이 새로운 봄을 부르고 있다.

 

 

delicate colors

인위적인 것보다 기본기에 충실할 것, 차분하면서도 발랄한 생기가 가득할 것, 대충 한 듯 힘을 뺄 것. 이 세 가지 룰을 기억한다면 다가오는 봄, 메이크업에서 실패할 확률은 적다. 2014년 S/S 백스테이지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단어는 ‘환상’ 혹은 ‘화려함’이 아니라 ‘광채’와 ‘현실감’. 이번 시즌 컬러는 소프트하며 마치 인스타그램 효과를 준 듯 흐릿하고 은은하다.


“전 이번 시즌 사용하는 컬러 대부분에 원래의 피부 톤이 띠고 있는 색상을 가미했어요. 피부 본연의 톤을 이용하는 것이죠.” 메이크업 아티스트 루치아 피에로니가 지적한 대로 이번 시즌 많이 보이는 퍼플과 오렌지 컬러는 딱히 파스텔 컬러라 말할 수는 없지만 연하게 발라 마치 파스텔 컬러인 듯 보인다. 놀라운 건 난해하게 여겨지는 이런 컬러들이 ‘섬세하고 정교한 블렌딩’ 테크닉 덕분에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만들어준다는 것.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살려주는 거죠. 옷의 디테일을 살리는 것처럼요.” 필립 챈슬의 조언이다.

 

1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가 모두 담긴 롱웨어링 효과의 섀도 팔레트는 크리니크의 올 어바웃 섀도 쿼드 7호 C-POP 4.8g 4만3천원.
2 라일락 컬러의 투명한 립글로스는 디올의 어딕트 글로스 6.5ml 3만9천원.
3 매혹적인 바이올렛 향의 향수는 이세이 미야케의 플리츠 플리즈 오 드 퍼퓸 50ml 9만3천원.
4 올봄 잇 컬러로 지목된 캔디 오키드 핑크 컬러의 틴트는 베네피트의 롤리틴트 12.5ml 4만5천원.
5,6 질감이 가볍고 실키한 크리니크의 치크 팝 02호 피치팝, 04호 플럼 팝 각 3g 3만원대.
7,8,9 상큼한 봄의 향기를 입은 컬러. 부드러운 마시멜로 질감의 아이섀도는 슈에무라의 실크 쿠션 아이섀도우 자수정 퍼플, 모거나이트 핑크, 페리도트 그린 각 2.1g 3만2천원대.
10 볼펜은 코스모갤러리.

 

 

natural glow

“이번 시즌 내내 중요하게 언급된 단어는 ‘자연 채광의 아름다움’이에요. 우리는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룩을 위해서 오일, 하이라이터, 심지어 미세한 글리터도 이슬처럼 투명하게 사용했어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테리 바버의 말은 이번 시즌 베이스 메이크업 테크닉의 핵심을 설명한다. 하이라이터와 붉은 텍스처의 베이스 제품들을 이용해 탱탱한 피부 위에 마치 빛이 내려앉은 듯 표현하는 것. 생기 넘치는 화이트 컬러를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 “얼굴에서 높이 올라온 부분에 반짝이는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면 다른 컬러를 더하지 않아도 볼에 즉각적인 컨투어 효과를 줄 수 있어요.” 알렉스 박스의 조언에 귀 기울인다면 한층 더 에너지 넘치고 스포티한 느낌을 풍길 수 있을 거다.

 

1,2 우아한 뉴트럴 컬러의 에나멜은 에스티 로더의 퓨어 칼라 네일 락카 나르시스트, 발레리나 핑크 각 9ml 2만6천원대.
3 패션 디자이너 르웬 스콧이 만든 로즈 팔레트에 담긴 라일락 컬러의 펄 섀도. 바비 브라운의 암네시아 로즈 팔레트 19g 10만5천원.
4,7,8 주얼리는 모두 빈티지 헐리우드.
5 진주의 광채를 고스란히 담은 화이트 부스터는 겔랑의 메테오리트 펄 라이트 퍼펙팅 프라이머 30ml 8만7천원.
6 진주 펄감이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고 메이크업 후 덧바르면 하이라이트 효과를 주는 맥의 스트로브 크림. 50ml 4만6천원.
9 다이아몬드 파우더로 업그레이드된 겔랑의 메테오리트 라이트 리빌링 펄 파우더 25g 8만원.
10 로맨틱한 파우더 향이 담긴 크리드의 러브 인 화이트 30ml 21만3천원.

 

 

editor LEE SUN JUNG
사진 PARK CHOONG YUL(제품), IMAXTREE, MAC

Credit Info

editor
LEE SUN JUNG
사진
PARK CHOONG YUL(제품), IMAXTREE, MAC

2014년 02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LEE SUN JUNG
사진
PARK CHOONG YUL(제품), IMAXTREE, MAC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