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포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OOD

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로 만드는

뒤집지 않아 스타일 사는 요리

On February 07, 2018 0

차가운 샐러드보다는 따뜻한 샐러드, 차가운 샌드위치보다는 따뜻한 샌드위치가 당긴다. 갓 만든 요리를 베어 물 때의 따뜻한 온기와 신선함이야말로 온갖 형용사로 표현할 수 없는 최상의 맛을 낸다. 양면의 팬을 눌러 구워 뒤집을 필요 없이 한 번에 요리할 수 있는 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이 있다면 이 겨울의 요리가 즐겁다. 요리할 맛 나는 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로 만든 브런치 요리 3가지.

TABLE CONCEPT
SKY BLUE & ROSE PINK
블루와 핑크를 적절히 활용해 로맨틱 무드로 완성한 브런치 테이블. 테이블보, 테이블 매트, 그릇, 잔 등에 블루와 핑크를 섞어 쓴다. 꽃은 라넌큘러스와 초록의 유칼립투스를 섞어 풍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글로벌 명품 주방 가전의 대명사인 쿠진아트의 멀티 양면 그릴을 올리고 즉석에서 요리한 음식을 즐긴다면 이보다 건강하고 맛있는 테이블이 또 있을까. 마트에서 산 냉동 해시 브라운을 굽고 땅콩소스와 신선한 채소를 올려 먹는 태국풍 피자, 볶은 삼겹살과 김치를 넣고 구운 한국식 케사디야, 갖은 채소를 굽고 생강크림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까지. 뒤집을 필요 없이 한 번에 요리하는 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이 있기에 일류 브런치 레스토랑 부럽지 않을 요리가 완성된다. 특히 스테이크, 버거, 치킨, 파니니 등 그릴 무늬를 내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을 빗살 팬은 물론이고 달걀, 베이컨, 부침개, 팬케이크 등 구이 요리가 가능한 평면 팬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수십, 수백 가지 요리가 가능한 멀티 가전이 바로 이것. 한겨울 식탁 위에서 뜨끈한 요리를 바로바로 즐길 수 있는 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이 있어 오늘의 식사 시간이 행복해진다.

 

 

HOME RECIPE 1
삼겹살&김치 케사디야

READY (2인분 기준)

토르티야 4장, 삼겹살 2줄, 썬 배추김치 1컵, 당면 50g, 설탕·고추냉이 ½큰술씩, 아보카도 1개, 대파 1대, 파르메산 치즈 가루·마요네즈 ½컵씩

COOK

3 / 10
/upload/living/article/201802/thumb/37527-281206-sample.jpg

 

1_삼겹살은 1cm 두께로 썬다. 배추김치는 잘게 다진다.
2_당면은 미지근한 물에 30분간 불린다.
3_달군 팬에 ①의 삼겹살과 김치를 볶는다.
4_삼겹살이 익으면 불린 당면과 설탕을 넣고 마저 볶는다.
5_아보카도는 껍질과 씨를 제거한 다음 얇게 썰고 대파는 송송 썬다.
6_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의 양쪽에 평면 팬을 끼운다. 레버는 그릴·파니니 모드와 미디엄 온도에 맞춘다.
7_토르티야, 볶은 삼겹살, 아보카도, 대파, 파르메산 치즈 순으로 올리고 나머지 토르티야로 덮는다.
8_뚜껑을 닫아 10분간 굽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다음 고추냉이를 섞은 마요네즈를 곁들인다.

TIP 한국식 삼겹살 김치 볶음을 넣은 케사디야. 소량의 파르메산 치즈를 사용해도 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로 눌러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잘 붙은 케사디야가 완성된다. 여기에 고소하면서 깔끔한 맛의 고추냉이 마요네즈를 찍어 먹으면 맥주 안주로도 제격이다.

 

 

HOME RECIPE 2
태국풍 해시 브라운 피자

READY (2인분 기준)

냉동 해시 브라운 4개, 두부 ½모, 두부 양념(그린 카레 페이스트·맛술·설탕·다진 마늘 ½큰술씩, 식용유 2큰술), 땅콩소스(땅콩버터 2큰술, 코코넛밀크 ½컵, 설탕·다진 생강 1큰술씩, 식초·카레 가루 1작은술씩), 당근 ⅓개, 대파 ½대, 다진 땅콩 2큰술, 고수 잎·칠리소스 약간씩

COOK

3 / 10
/upload/living/article/201802/thumb/37527-281207-sample.jpg

 

1_두부에 분량의 두부 양념을 넣고 숟가락으로 굵직하게 으깬다.
2_달군 팬에 ①의 두부를 보슬보슬하게 볶는다.
3_냄비에 분량의 땅콩소스 재료를 넣고 걸쭉하게 조린다.
4_당근은 가늘게 채 썰고 대파는 송송 썬다.
5_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 양쪽에 빗살 팬을 끼운다. 레버는 그릴·파니니 모드와 시어 온도에 맞춘다.
6_해시 브라운을 올리고 뚜껑을 닫아 5분간 굽는다.
7_바삭하게 구워진 해시 브라운에 ③의 땅콩소스를 바른다. 볶은 두부, 당근, 대파, 다진 땅콩, 고수 잎 순으로 올리고 칠리소스를 고루 뿌린다.

TIP 짭조름한 감자 반죽의 해시 브라운을 도우로 활용한 초간단 피자. 특히 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에 눌러 구우면 기름이 쏙 빠지면서 바삭바삭한 맛이 그만이다. 취향껏 갖은 토핑을 올려 오픈형 피자로 즐기기에 좋다.

 

 

HOME RECIPE 3
구운 로메인 샐러드와 생강크림 드레싱

READY (2인분 기준)

로메인 2개, 적양파 ½개, 방울토마토 5개, 베이컨 3장, 리코타 치즈 ½컵, 생강크림 드레싱(플레인 요거트·생크림 3큰술씩, 녹인 버터 2큰술, 다진 파·다진 생강 1큰술씩, 소금·후춧가루 약간씩), 소금·후춧가루 약간씩

COOK

3 / 10
/upload/living/article/201802/thumb/37527-281197-sample.jpg

 

1_분량의 생강크림 드레싱 재료를 고루 섞는다.
2_로메인은 길이로 반 자르고 소금과 후춧가루를 뿌린다.
3_적양파는 굵직하게 채 썰고 방울토마토는 반으로 자른다.
4_베이컨은 한입 크기로 썬다.
5_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의 한쪽은 빗살 팬, 다른  쪽은 평면 팬을 끼운 후, 180°로 펼친다. 레버는 그리들 모드와 180°에 맞춘다.
6_빗살 팬에 로메인, 평면 팬에 채 썬 적양파와 베이컨을 올리고 7분간 굽는다.
7_그릇에 ⑥을 담고 방울토마토와 한입 크기로 찢은 리코타 치즈를 올린 다음 생강크림 드레싱을 곁들인다.

TIP 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을 180°로 널찍하게 펼치고 빗살 팬과 평면 팬을 동시에 활용한 요리. 이렇게 식탁 위에 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을 올리고 각종 육류와 해산물, 채소 등을 즉석에서 구우며 맛있게 나눠 먹는 파티를 하기에도 제격이다.

 

요즘 한창 잘나가는 푸드 스타일리스트 ‘밀리’. 호주 멜버른의 윌리엄 앵글리스 학교에서 요리를 전공하고 유명 푸드 스타일리스트인 리블레이럭에게 사사를 받은 경력에 세련된 감각까지 소유한 실력파. 매달 <리빙센스>에 집에서도 실현 가능하며 건강한 브런치 상차림을 제안한다.

차가운 샐러드보다는 따뜻한 샐러드, 차가운 샌드위치보다는 따뜻한 샌드위치가 당긴다. 갓 만든 요리를 베어 물 때의 따뜻한 온기와 신선함이야말로 온갖 형용사로 표현할 수 없는 최상의 맛을 낸다. 양면의 팬을 눌러 구워 뒤집을 필요 없이 한 번에 요리할 수 있는 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이 있다면 이 겨울의 요리가 즐겁다. 요리할 맛 나는 쿠진아트 멀티 양면 그릴로 만든 브런치 요리 3가지.

Credit Info

기획
이경현 기자
사진
안종환
요리와 스타일링
밀리(Millie)

2018년 2월

이달의 목차
기획
이경현 기자
사진
안종환
요리와 스타일링
밀리(Millie)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