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인물

Perfect Two: 이동건, 조윤희 화보 미리보기

On August 14, 2017 0

이동건 조윤희 커플이 부부로서의 첫 화보와 인터뷰를 <그라치아>와 함께 했다. 현장에서도 꿀 떨어지는 눈빛을 교환하던 두 사람의 로맨틱한 화보를 미리 공개한다.

 


조윤희가 착용한 목걸이는 벨에포크 사파이어 크로스 네크리스. 꽃을 형상화한 미모사 워치. 약지에 낀 벨에포크 사파이어 링. 귀고리는 벨에포크 사파이어 이어링은 모두 다미아니(Damiani). 드레스는 가격미정 레베카 발란스 by 네타 포르테(Rebecca Vallance by Net-a-porter). 이동건이 착용한 디사이드 워치는 가격미정. 웨딩 밴드는 1백 44만원 모두 다미아니(Damiani). 턱시도는 루이 비통(Louis Vuitton). 

부부로써 첫 번째 공식 화보와 인터뷰답게 이동건, 조윤희는 촬영 내내 서로에게서 눈을 떼지 않는 달달한 신혼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동건은 임신중인 조윤희를 배려하는 다정다감한 남편의 면모를 보여주었고, 조윤희는 촬영을 자연스럽게 리드하며 완벽한 호흡을 만들어냈다. 

 


조윤희가 입은 드레스는 모니크 륄리에 by 소유(Monique Lhuillier by Soyoo bridal). 베일은 사라 가브리엘 by 소유(Sara Gabriel by Soyoo Bridal).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에덴 티아라는 다미아니(Daminai). 이동건이 입은 턱시도 슈트와 보타이는 란스미어(Lansmere). 

인터뷰에서는 내내 서로를 그리고 2세를 위하는 마음이 가득 느껴졌다. 서로의 첫인상에 대해 묻자 조윤희는 굉장히 예의 바르고 젠틀한데, 뭔가 다가가기 어려운 스타일이었다고 말했으며, 이동건은 저랑 반대로 털털하고 붙임성이 좋은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이야기했다.
 

 


조윤희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레이벤 바이 룩소티카(Ray-Ban by Luxottica). 드레스는 에르메스(Hermes). 이동건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레이벤 바이 룩소티카(Ray-Ban by Luxottica). 스웨터와 스카프는 가격미정 에르메스(Hermes). 

두 사람 사랑의 결정적 순간은 바로 아이가 생겼을 때. 조윤희는 “아이가 생겼을 때 정말 운명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이동건은 “아내랑 함께해서 다행이고 행복해요. 내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드는 원동력이죠.” 라고 말했다.

 


이동건이 입은 슈트와 슈즈 보스(Boss). 조윤희가 입은 트렌치 코트, 드레스, 슈즈 모두 보스(Boss).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2세의 태명은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태명과 같은 ‘호빵이’다. 2세가 생기자마자 두 사람 모두 바로 호빵이라는 태명을 떠올렸다고. 두 사람은 앞으로 호빵이에게 자랑스러운 부모, 선배인 차인표·신애라 부부처럼 배우로서, 사람으로서 귀감을 줄 수 있는 모범적인 부부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트렌치 코트와 드레스 모두 미샤(Michaa). 펌프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둘의 사랑이 진하게 느껴지는 커버와 부부로서의 첫 인터뷰, 그리고 생생한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은 오는 8월 20일 발행되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9월호(통권 제 94호)와 공식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graziakorea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동건 조윤희 커플이 부부로서의 첫 화보와 인터뷰를 <그라치아>와 함께 했다. 현장에서도 꿀 떨어지는 눈빛을 교환하던 두 사람의 로맨틱한 화보를 미리 공개한다.

Credit Info

2017년 9월

2017년 9월(총권 94호)

이달의 목차
EDITOR
김지후, 안새롬
PHOTO
안주영
STYLE DIRECTOR
정윤기
LOCATION
파라다이스시티

2017년 9월

이달의 목차
EDITOR
김지후, 안새롬
PHOTO
안주영
STYLE DIRECTOR
정윤기
LOCATION
파라다이스시티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