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라이프스타일

빙. 빙. 빙

On July 20, 2017 0

날이 더워질수록 간절해지는 시원한 빙수 한 그릇. 눈으로 한 번, 입으로 또 한 번 반하는 호텔 빙수를 모았다.

 

파인애플 코코넛 빙수 _포시즌스 호텔 서울
보 스턴, 제네바, 교토, 부에노스아이레스 등 총 8개국 도시에서 감을 받은 빙수를 매주 돌려가며 내놓는 포시즌스의 월드 오브 빙수 시리즈.
그중 파인애플 코코넛 빙수는 태국 치앙마이에서 감을 받은 것으로 화이트와 옐로, 그린 컬러가 보기만 해도 상큼하면서 시원하다.
곱게 간 우유 얼음 위에 달달하게 절인 파인애플과 크럼블, 코코넛 시럽이 어우러진 깔끔한 뒷맛이 자꾸만 손이 가게 만드는 마성의 빙수.

이용 기간 9월 30일까지
가격 파인애플 코코넛 빙수 3만2천원부터(세금 포함)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7 로비 라운지 마루


"늘 토핑이 부족해 마지막에는 얼음만 먹었다면 당당하게 토핑 리필을 외치세요!
원하는 만큼 추가해 드려요."

  • 보양 빙수_그랜드 워커힐 서울
    무더위에 지친 심신에 건강한 에너지를 불어넣고 싶다면? 시원함은 기본, 몸에 좋은 재료로 건강까지 생각한 보양 빙수에 주목하자. 입 안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의 우유 빙수는 기본! 벌집과 홍삼을 듬뿍 올려 한 입 먹는 순간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다. 친구와도 좋지만 부모님과의 빙수 타임에 딱 맞는 메뉴로 적극 추천!

    이용 기간 9월 10일까지
    가격 보양 빙수 4만5천원(세금 포함)
    주소 서울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더 파빌리온
     

  • 오마쥬 빙수_JW 메리어트 호텔
    미 국의 트리니다드 커피에서 JW 메리어트 서울만을 위해 특별히 블렌딩한 ‘오마쥬’ 에스프레소를 조금 색다르게 즐기는 방법은? 티라미수 케이크와 브라우니, 마스카포네 치즈를 올린 우유 빙수와 함께 맛보는 것. 에스프레소 커피를 따로 마시거나 빙수 위에 뿌려 잘 섞으면 빙수 하나로 여러 맛을 즐길 수 있다. 현재 빙수 인증 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니 방문 시 꼭 참여해 보길.

    이용 기간 8월 31일까지
    가격 오마쥬 빙수 3만9천원(세금 포함)
    주소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JW 메리어트 호텔 로비 라운지


    "절반 정도 먹은 뒤에 에스프레소를 부어 먹으면
    진한 커피 향과 티라미수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진
    맛의 최고봉을 느낄 수 있어요.”

  • 베리 나이스 샹그리아 빙수 _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톡톡 튀는 식감이 재미있는 블루베리와 오디, 산딸기 등에 얼린 상그리아가 만나 상큼하고 시원함이 매력적인 빙수로 탄생했다. 빙수 위에 올라가는 상그리아는 레드, 화이트, 혹은 논알코올 등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혹 빙수 한 그릇만으로는 아쉽다면 치즈 케이크, 딸기 무스, 초콜릿 등 디저트 플레이트가 포함된 애프터눈 티를 선택할 것. 맛과 함께 든든함도 챙길 수 있다.

    이용 기간 8월 31일까지
    가격 샹그리아 애프터눈 티 5만8천원(세금 포함)
    주소 서울시 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파크카페

  • 마이 빙수_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이왕이면 좋아하는 것들만 올린 빙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 작은 상상이 현실이 되었다. DIY 스타일의 마이 빙수는 멜론, 용과, 망고, 블루베리 등 싱싱한 제철 과일을 포함해 마카롱, 초콜릿, 젤리 같은 총 34가지 토핑 중 7개를 고를 수 있다. 여기에 연유, 팥, 인절미는 기본으로 따라오는 옵션. 게다가 얼음은 우유, 녹차, 망고 중에서 선택 가능하니 나만의 취향을 맘껏 담아 즐겨보길.

    이용 기간 8월 31일까지
    가격 마이 빙수 2만6천원(세금 포함)
    주소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62 디큐브시티 41층 로비 라운지 바


    “혹 토핑 7개로는 성에 차지 않는다면 추가 금액을 내고 더 고를 수 있으니 고민하지 마세요.”

  • 웰빙 빙수_노보텔 앰버서더 강남
    달디단 빙수는 잊으라! 웰빙이라는 이름에 걸맞도록 팥은 기본, 볶은 콩과 현미, 해바라기씨, 대추 등 몸에 좋은 견과류를 듬뿍 올려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자아내는 웰빙 빙수는 빙수계의 혁명이라 할 만하다. 또 하나 오직 웰빙 빙수에만 따라 나오는 찹쌀떡은 없으면 서운한 별미. 함께 곁들여 나오는 두유는 취향에 따라 섞으면 조금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용 기간 9월 30일까지
    가격 웰빙 빙수 3만원(2인 기준, 세금 포함)
    주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30 로비 라운지

  • 37빙수_콘래드 호텔
    구름 위에 빙수가 떠 있는 듯한 플레이팅에 돔 리드를 열자마자 쏟아지는 청량감까지. 등장부터 심상치 않은 37빙수는 얼그레이티를 우려낸 우유 얼음에 생망고나 자몽을 듬뿍 올린 뒤 코코넛 크로 맛을 살린 게 특징이다. 덕분에 인공적인 단맛이 아니라 기분 좋은 과일 본연의 맛을 최대한 끌어냈다. 37층 아래로 펼쳐지는 시원한 뷰도 빙수 맛을 배가시키는 요소 중 하나.

    이용 기간 9월 10일까지
    가격 망고 빙수 4만2천원(세금 포함)
    주소 서울시 등포구 국제금융로 10 37 그릴 앤 바


    "드라이아이스의 냉기가 최적의 온도를 유지해 빙수를 먹는 내내 최상의 맛을 구현해 주죠." 

  • 멜론 우유 빙수_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곱게 간 우유 얼음 위에 달달한 곡성 머스크멜론과 멜론 젤리를 가득 올린 멜론 우유 빙수는 부드러운 풍미를 살려주는 에스푸마가 함께 제공되는 게 특징. 이때 호박 찹쌀떡, 퍼프 페이스트리 같은 간단한 약과도 함께 곁들여 나와 조금은 아쉬운 속을 달래준다. 좀 더 푸짐하게 멜론을 즐기고 싶다면? 주말과 공휴일에 운되는 M&M 디저트 뷔페가 답.

    이용 기간 8월 31일까지
    가격 멜론 우유 빙수 3만5천원(세금 포함)
    주소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60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 막걸리 빙수_파크 하얏트 서울
    늘 먹는 뻔한 빙수 말고 독특한 메뉴를 찾고 있다면? 막걸리 빙수를 주목할 것. 프리미엄 탁주 ‘우곡주’와 우유를 섞어 얼린 얼음 위에 막걸리를 끓여 만든 소스와 생크림을 섞어 만든 토핑을 올린 막걸리 빙수는 은은한 막걸리 향에 한 번, 고소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에 두 번 반하는 맛. 자꾸만 손이 가는 막걸리 빙수는 다행히 취할 만큼 도수가 높지 않으니 걱정 없이 맘껏 즐겨도 좋다.

    이용 기간 9월 30일까지
    가격 막걸리 빙수 4만원(세금 포함)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06 더 라운지
     

날이 더워질수록 간절해지는 시원한 빙수 한 그릇. 눈으로 한 번, 입으로 또 한 번 반하는 호텔 빙수를 모았다.

Credit Info

2017년 7월

2017년 7월(총권 92호)

이달의 목차
EDITOR
장정진
PHOTO
김주환
ASSISTANT
조성진

2017년 7월

이달의 목차
EDITOR
장정진
PHOTO
김주환
ASSISTANT
조성진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