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이슈

기승전 '크리스틴 스튜어트'

On March 10, 2017 0

 


지난 2월 2일,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SNL> 생방송 도중 ‘I’m so Gay!’를 외쳤다. 그렇다 보니 그녀를 중심으로 복잡하게 얽혀 있는 ‘레즈비언 관계도’도 새삼 화제다. ‘현 여친’ 스텔라 맥스웰과 2013년 결별한 로버트 패틴슨 사이에 스쳐간 ‘전 여친들’이 주요 셀럽들로 통하는 징검다리가 되기 때문이다.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스텔라 맥스웰은 둘째 치고,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어시스턴트였던 알리시아 카질과 배우 소코, 뮤지션 세인트는 아직 우리에겐 낯선 이름들. 그러나 그녀들의 과거 연인들을 되짚어보면 어느새 친숙해진다.

먼저,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올 1월부터 연애 중인 스텔라 맥스웰은 한때 마일리 사이러스와 연인 관계였다. 2015년 7월부터 작년 초까지 쏟아진 커플 셀피와 파파라치 컷이 증명하듯, 이 커플의 사이는 매우 각별했다. 그런가 하면 스텔라 맥스웰이 등장하기 직전까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연인이었던 세인트 빈센트는 2년 전 카라 델레바인과 1년 남짓 사귀었다. 이보다 놀라운 과거는 카라 델레바인과 마일리 사이러스 역시 한때 ‘연인인 듯, 연인 아닌, 연인 같은’ 관계였다는 사실.

언제, 어떻게 소원해졌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들 역시 공개된 자리에서 거침없이 스킨십을 나눌 만큼 뜨거웠다. 이쯤 되니 소코와 알리시아 카질을 포함한 그 외 인물들의 관계도까지 궁금해진다. 내년 이맘때쯤이면 돌고 도는 그들의 관계가 또 어떻게 변해 있을까?

 

Credit Info

2017년 3월호

2017년 3월호 (총권 88호)

이달의 목차
EDITOR
김수정
PHOTO
Splashnews/Topic

2017년 3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김수정
PHOTO
Splashnews/Topic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