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뷰티

긴 겨울밤을 공략하라

On February 06, 2017 0

꿀잠 잔 듯 뽀얀 피부를 본 지가 언제였더라? 뚝 떨어진 기온만큼 피부 컨디션도 바닥을 치는 시기엔 고농축 나이트 케어 제품으로 피부가 원하는 긴급 영양분을 처방하라.

 

 속절없이 떨어진 피부 탄력엔 Night Cream 

코트와 패딩이 다른 것처럼 일반 수분 크림과 쫀쫀한 나이트 크림도 다르다. 잔주름이 늘었거나 얼굴 라인이 무너진 느낌이 든다면, 코르셋처럼 피부 밀도를 촘촘하게 만들면서 영양 성분을 전달하는 묵직한 나이트 크림에 투자할 때. 일반 크림보다는 질감이 치즈처럼 쫀득해서 흡수가 느리다는 단점이 있지만, 펴 바르는 스킬과 마사지법을 약간 곁들인다면 문제없다.

제품을 손바닥 전체에 던 다음 얼굴 중앙부터 바깥쪽으로 래핑하듯 바르는 것이 방법. 그다음 중력의 반대 방향으로 팔자 주름 부위, 목의 양옆부터 귀를 지나 관자놀이까지 집중 공략하고 마지막으로 광대뼈를 둘러싼 근육을 지그시 누르며 추위에 잔뜩 긴장된 얼굴 근육을 풀어주면 된다.
 

3 / 10
/upload/grazia/article/201702/thumb/33379-207354-sample.jpg

 

 

1 키엘 마누카 꿀광 크림 마누카 꿀과 인삼 뿌리 추출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생기 있는 안색으로 되돌린다. 7만9천원대.
2 아가타 프리미에르 인텐시브 데일리 필링 크림 매일 밤 부드럽게 각질을 탈락시켜 피부 결을 매끄럽게 케어한다. 4만5천원.
3 발몽 프라임 리제네라 II 화끈거리는 피부 온도를 내려 열감으로 인한 노화를 방지하고, 밤사이 피부를 편안하고 생기 있게 되돌린다. 34만원대.
4 A.H.C 프라임 엑스퍼트 나이트 크림 얼굴의 눈가와 입가를 잇는 안티에이징 삼각존의 피부 탄력과 미백을 책임진다. 13만원.
 

3 / 10
/upload/grazia/article/201702/thumb/33379-207351-sample.jpg

 

 

5 에이지 투웨니스 에이지 코렉팅 크림 힘없이 꺼진 피부에 볼륨감과 탄력을 부여하고 속 땅김을 개선한다. 5만5천원.
6 랑콤 압솔뤼 다마스크 로즈 리커버리 나이트 크림 보습, 진정, 항산화에 뛰어난 고농축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이 함유된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 38만원대.
7 유세린 볼륨리프팅 나이트 크림 올리고 펩티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무너지는 얼굴 라인에 탄력을 더한다. 5만2천원.

 

 가뭄 난 피부, 화장까지 안 먹을 땐 Sleeping Mask 

아침마다 공들인 화장이 들뜨거나 허연 각질이 때처럼 밀린다면 자는 동안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주는 슬리핑 마스크를 가까이할 것. 피부 고민에 따라 진정, 미백 등 유효 성분을 집중적으로 침투시키는 효과가 탁월하다. 제아무리 건강한 피부라 해도 요즘처럼 유·수분 모두를 빼앗길 때는 각질층이 더 두터워지는 동시에 피부가 민감해지기 마련이다. 무리한 각질 제거보다 슬리핑 마스크로 토닥토닥 다독이는 편이 백번 낫다. 다음 날 세안 후 몰라보게 맑아진 안색을 확인할 수 있을 터. 오일이나 꾸덕한 크림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도 제격이다.

3 / 10
/upload/grazia/article/201702/thumb/33379-207352-sample.jpg

 

 

1 아베다 툴라사라™ 웨딩 마스크 오버나이트 강황 추출물이 밤사이 손상된 피부를 복구해 광채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8만5천원.
2 동인비 동인비초 오버나이트 마스크 홍삼 성분이 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다음 날 꽉 찬 보습과 윤기를 만날 수 있다. 4만8천원.
3 글램글로우 드림듀오™ 오버나이트 트랜스포밍 트리트먼트 두 가지 제형이 나뉘어 담긴 듀오 아이템. 수분을 공급하는 드림 세럼을 도포한 뒤, 30초 후 탄력에 효과적인 드림씰을 덧바른다. 7만9천원대.
4 프레쉬 피어니 브라이트닝 나이트 트리트먼트 마스크 피어니와 감초 추출물이 다크스폿을 감소시켜 피부 톤을 화사하게 케어한다. 10만5천원대.
5 CNP Rx 리얼 컴포트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강력한 수분 보충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8만원.

 

 칙칙한 안색과 속 땅김엔 Oil 

거울 속 얼굴빛이 심각하게 칙칙한가? 찬 공기와 건조한 히터로 인해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완전히 깨지면서 피부 속부터 우러나오는 윤기가 상실된 탓이 크다. 간혹 개기름처럼 번들거리는 경우도 있는데, 추운 공기가 피부의 수분과 함께 피지막까지 앗아가고 피부는 더 안간힘을 쓰며 피지를 분비해 내서 그렇다. 이럴 땐 고농축 세럼이나 오일의 도움을 받는 게 최선. 피지막 역할을 하는 오일로 막을 씌우면 수분 손실도 막고 각질도 다독일 수 있다.

최근 출시되는 오일은 기름보다 물에 가까울 정도로 가벼워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다. 건성 피부라면 모든 스킨케어 단계를 마친 후 손바닥에 오일을 덜어 얼굴 전체를 감싸며 흡수시키고, 중·지성 피부라면 토너 다음 단계에서 각질 부위에 덧바르거나 토너 후 세럼 제형을 두세 번 겹쳐 바르고 크림을 생략하면 끈적임 없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3 / 10
/upload/grazia/article/201702/thumb/33379-207353-sample.jpg

 

 

1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오일 깊은 수분과 영양을 보습막으로 가둬 건강한 피부 결과 톤으로 가꿔준다. 10만5천원대.
2 리즈케이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 C 13% 퓨어 비타민 C 성분이 활성 산소를 흡수해 주름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앰풀 세럼. 8만9천원.
3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워터리한 타입으로 가볍게 흡수되며, 속 건조를 개선하고 윤기를 더한다. 4만2천원대.
4 멜비타 넥타 블랑 브라이트닝 컨센트레이트 오메가 6 성분이 다크스폿을 완화해 균일한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세럼. 7만5천원.
5 꼬달리 폴리페놀 C15 오버나이트 오일 낮 동안 유해 활성 산소로부터 시달린 피부를 회복시킨다. 5만6천원.

꿀잠 잔 듯 뽀얀 피부를 본 지가 언제였더라? 뚝 떨어진 기온만큼 피부 컨디션도 바닥을 치는 시기엔 고농축 나이트 케어 제품으로 피부가 원하는 긴급 영양분을 처방하라.

Credit Info

2017년 2월호

2017년 2월호(총권 87호)

이달의 목차
EDITOR
임현진
PHOTO
이용인·곽동욱(제품), Getty Image

2017년 2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임현진
PHOTO
이용인·곽동욱(제품), Getty Image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