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인물

여배우들의 패딩 점퍼 열전.

여배우들의 패딩

On December 30, 2013 0

지난달 홍콩으로 출국하기 위해 공항을 찾은 송지효. 공항 패션이 공개된 직후, 인터넷은 그녀가 입은 패딩에 대한 문의로 뜨거웠다. 어떤 브랜드냐, 가격은 얼마냐, 사이즈는 몇 가지냐 등. 2백만원대의 고가 제품이지만 ‘송지효 효과’로 매장에서는 이미 완판이다.

트렌치코트에서 영감을 받은 패딩 코트 2백만원 버버리 브릿.

송지효 + 버버리 브릿
패딩 점퍼는 투박하다는 편견을 날려버린 송지효의 패딩 스타일. 버버리 브릿 제품으로, 그녀가 입고 나온 뒤 완판을 기록했다.
패딩 점퍼 하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떠올리기 쉬운데, 선글라스·앵클부츠와 매치해 차도녀 이미지를 연출한 것이 주요했다.

지난달 홍콩으로 출국하기 위해 공항을 찾은 송지효.
공항 패션이 공개된 직후, 인터넷은 그녀가 입은 패딩에 대한 문의로 뜨거웠다. 어떤 브랜드냐, 가격은 얼마냐, 사이즈는 몇 가지냐 등. 2백만원대의 고가 제품이지만 ‘송지효 효과’로 매장에서는 이미 완판이다. 구매 대행을 통해 조금이라도 싸게 구입하려는 것은 물론, 비슷한 디자인의 패딩 점퍼까지 덩달아 인기를 끌었다.

스타들의 공항 패션이 주목받은 게 어제오늘 일이 아닌데, 유독 여배우들의 패딩이 화제가 되는 이유가 뭘까?
도도한 그녀들이 패딩을 즐겨 입게 된 데는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의 인기가 한몫했다. 또 하나의 이유는 여배우들의 멋스러운 패딩 점퍼 연출법 때문. 그녀들은 패딩을 마치 울 코트나 재킷처럼 스타일링했다.




전지현은 캐주얼한 패딩 점퍼에 날렵한 사이하이 부츠를 매치했고 김아중은 벨티드 패딩 점퍼로 시크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패셔니스타 김혜수도 빠지지 않았는데, 올 블랙 룩에 매치한 패딩은 울 코트만큼 클래식해 보인다.

슬림한 라인이 특징인 구스 다운 점퍼 1백20만원 네파

전지현 + 네파
평범한 패딩 점퍼도 그녀의 손길을 거치면 달라진다.
네파의 캐주얼한 패딩 점퍼를 사이하이 부츠와 매치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패딩 점퍼를 입을 때 부해 보이지 않을까 걱정하는데 그녀처럼 허리 라인을 잘록하게 잡아주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게 한 가지 방법.















허리를 잘록하게 강조하는 패딩 점퍼 1백45만원 버버리 런던

김아중 + 버버리 런던
패딩이 이토록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었나?
김아중의 간결한 패딩 룩을 보며 든 생각. 그녀가 선택한 패딩은 벨티드 장식으로 허리는 잘록하게 조여주고 옆 라인에는 블랙 컬러 블록을 더해 몸매를 한층 슬림해 보이게 한다. 패딩 이외엔 모두 블랙으로 통일한 것도 멋진 선택.

















폼폼을 더한 레드 다운 점퍼 1백만원대 무스너클.

유리 + 무스너클
유리는 비비드한 컬러 패딩 점퍼로 발랄한 패딩 룩을 선보였다. 긴 길이의 패딩 점퍼가 부담스러운 이들은 그녀의 짧은 패딩 점퍼 스타일링을 따라 해봐도 좋겠다. 그녀가 입은 이후 이 패딩 점퍼는 ‘유리 패딩’이라는 이름으로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은 화이트 덕 다운 베스트 65만원 노비스.

이미연 + 노비스
<꽃보다 누나> 방송 후 이미연의 화이트 패딩 베스트가 연일 화제다. 노비스의 화이트 패딩 베스트를 스키니 진과 매치했는데 화이트 하이톱 스니커즈와 컬러를 맞춘 것도 멋진 생각!
연령대에 상관없이 모두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인기가 높다.


















장식을 최소화한 하프 길이 패딩 점퍼 1백85만원 노비스.

김혜수 + 노비스
패딩도 카리스마 있게 입는다? 김혜수다운 패딩 연출법이다.
길이가 긴 패딩 점퍼를 오픈해서 입고 그 안에는 장식적인 블랙 티셔츠와 스키니 진을 매치했다. 포인트는 사이하이 부츠!
그녀의 도시적인 패딩 연출법을 보니 이제 패딩 점퍼는 어느 자리에나 어울리는 전천후 아이템임이 확실하다.

EDITOR : 전선영
PHOTO : Getty Images, ⓒNobis, Burberry, Nepa, Moose Knuckles, 나무액터스

발행 : 2014년 21호

지난달 홍콩으로 출국하기 위해 공항을 찾은 송지효. 공항 패션이 공개된 직후, 인터넷은 그녀가 입은 패딩에 대한 문의로 뜨거웠다. 어떤 브랜드냐, 가격은 얼마냐, 사이즈는 몇 가지냐 등. 2백만원대의 고가 제품이지만 ‘송지효 효과’로 매장에서는 이미 완판이다.

Credit Info

디지털매거진 그라치아

디지털 매거진

EDITOR
전선영
PHOTO
Getty Images, ⓒNobis, Burberry, Nepa, Moose Knuckles, 나무액터스
EDITOR
전선영
PHOTO
Getty Images, ⓒNobis, Burberry, Nepa, Moose Knuckles, 나무액터스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