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투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교육/놀이

MY FIRST CAR COLLECTION

On May 16, 2018 0

나들이의 계절, 아이의 외출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승용완구를 골랐다. 안전성은 물론 멋스러운 디자인까지 겸비한 베스트 승용완구 16.

CAR
아이를 위한 귀여운 전동 오토바이부터 클래식한 빈티지 자동차까지, 어딜 가도 이목을 집중시킬 디자인 자동차.

 


 1  레인지로버 이보트 전동 붕붕카
실제 차를 그대로 재현한 승용완구로 버튼을 눌러 시동을 걸고 기어 레버를 움직여 이동하며 LED 헤드라이트도 켜진다. 발판이 있어 키 작은 아이도 탈 수 있다.
가격 10만원
문의 대호토이즈(www.daehotoys.com)

 2  뉴 스포츠 쿠페2
앞바퀴가 360도 회전하여 한 손으로도 방향 조절이 가능하다. 바퀴의 재질과 디자인이 개선되어 야외에서 사용할 때도 승차감과 안전성이 뛰어나다. 아이의 안전을 위한 안전벨트는 기본!
가격 24만8500원
문의 라디오플라이어(www.radioflyer.co.kr)

 3  베케라 클래식 페달 카 그린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아이는 물론 부모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승용완구. 헤드라이트, 세련되고 튼튼한 프레임 등 디테일에 신경썼다.
가격 29만9000원
문의 베베토 (www.bebeto.co.kr)

 4  트레블러 달마시안
집에서는 승용완구로 사용하다가 여행을 갈 땐 캐리어로 변신하는 이색 완구. 내부의 수납공간이 17리터이며 고정벨트가 있어 아이의 물건이 흘러내리지 않게 보관할 수 있다. 자체 개발한 바퀴는 소음을 유발하지 않고 부드럽게 굴러가며 따로 분리되어 세척해 쓸 수 있다.
가격 13만2000원
문의 디밤비(www.dibambi.com)





 5  코레카 앰뷸런스
360도 회전하는 앞바퀴를 장착해 부드러움 주행감을 자랑한다. 본체 끝부분에 안전바퀴가 하나 더 달린 5륜 승용완구로 뒤로 들려 아이가 넘어질 염려가 없다. 소음이 발생하지 않는 특수 고무바퀴라 실내에서도 마음껏 탈 수 있다.
가격 12만9000원
문의 코레샵(www.coreshop.kr)

 6  에디카 뉴클래식 붕붕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붕붕카. 아이가 앉아서 발을 구르기 쉽도록 폭이 좁게 디자인됐다. 강렬한 레드 컬러라 인테리어 소품 효과도 뛰어나다.
가격 미정
문의 지나월드(www.ginawolrd.co.kr)

 7  전동 승용 포크레인
실제 포클레인을 축소한 것 같은 디테일을 자랑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승용완구. 버튼을 누르면 포클레인의 팔 부분을 접었다 펼 수 있으며, 스틱을 움직이면 엔진 소리가 난다. 뒤로 넘어가지 않도록 안전받침대가 있어 더욱 안전하다.
가격 13만원
문의 비앤씨(www.bnc.ne.kr)

 8  파피 바니 유아 전동오토바이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모양의 전동 오토바이. 3바퀴 바이크로 페달만 밟으면 전·후·좌·우로 천천히 움직여 아이의 균형감각을 발달시킨다. 핸들의 버튼을 누르면 내장된 영어 동화와 노래가 재생되어 영어교육은 덤!
가격 14만8000원
문의 이토(www.itto.co.kr)




KICKBOARD
킥보드는 가볍고 부피가 작아 휴대가 간편하다. 좌우로 몸을 움직이며 균형감각을 기르기 좋고, 한쪽 발을 굴리며 건강한 신체 발달을 돕는다.


 


 1  스쿳앤라이드 하이웨이킥1
별도의 도구 없이 레버와 버튼 조작만으로 변환이 가능한 킥보드 겸 붕붕카. 특허받은 세이프가드를 당겨서 사용하면 장애물 등에 걸려 킥보드가 전복되는 걸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직진만 가능하게 하는 안전주행 버튼 등 아이의 안전에 각별히 신경 썼다.
가격 14만9000원
문의 헬로토이(www.hellotoy.co.kr)

 2  미니투고 디럭스
붕붕카와 킥보드 두 가지 모드로 즐길 수 있는 2in1 제품. 2세 정도까지는 붕붕카로 타다가 3세 이후부터는 킥보드로 변형해 사용하면 된다. 핑크, 블루, 레드, 민트 4가지 컬러로 구성.
가격 19만8000원
문의 마이크로킥보드(www.microscooters.co.kr)

 3  스마트라이크 T스쿠터 T1
아이 월령에 맞게 핸들 높이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스쿠터. 시트가 탈착되어 생후 24개월 이전에는 붕붕카처럼 앉아서 사용할 수 있다. 특허받은 기술인 T-LOCK 시스템을 적용해 처음 스쿠터를 접하는 아이도 안전하게 주행 연습이 가능하다.
가격 16만원
문의 쁘띠엘린(www.petitelinstore.com)

 4  이지(EZ) 스쿠터 블루
아이의 무게중심을 이용해 방향을 바꾸는 방식의 스쿠터. 슬림한 발판은 엠보싱으로 처리해 미끄럼을 방지하고, 손잡이는 아이 키에 맞춰 3단계로 조절된다. 뒷바퀴의 덮개를 밟으면 제동이 가능해 안심하고 탈 수 있다.
가격 12만9000원
문의 라디오플라이어(www.radioflyer.co.kr)




BIKE
페달이 없는 밸런스바이크부터 엄마가 밀어주며 움직이는 유모차 자전거까지, 아이의 발이 되어줄 이색 자전거.



 1  줄라이카 미니바이크 붕붕카
북유럽 감성을 담은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미니바이크. 생후 12~36개월 아이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아이가 걷기 시작하면서 필요한 근력, 균형감각, 방향감각 등 신체 발달에 도움을 준다. 슬림하고 콤팩트한 사이즈라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다.
가격 4만4800원
문의 해피플레이키즈몰(www.kidzmall.co.kr)

 2  퍼스트바이크 베이식
안전을 추구하는 독일의 기술력에 뛰어난 디자인이 결합된 밸런스 바이크. 본체를 금속 소재가 아닌 유리강화섬유로 제조해 쉽게 긁히거나 녹슬지 않는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말안장 모양의 시트를 장착해 비탈길을 내려갈 때 미끄러지는 걸 방지한다. 추운 겨울에는 바퀴 대신 스키를 달고 스노 라이딩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
가격 13만9000원
문의 퍼스트바이크(www.firstbike.kr)

 3  인펜토 Go Kit
아이의 연령에 맞춰 사용하기 좋은 조립형 자전거. 육각 렌치만을 사용해 300개가 넘는 부품을 가지고 직접 자전거를 조립할 수 있다. 자전거뿐 아니라 킥보드 등 4종류 이상의 탈것을 만들 수 있는 게 장점.
가격 39만원
문의 인펜토코리아(iinnovation.co.kr)

 4  컴포에어 그레이 바람막이 세트
알루미늄 프레임의 가볍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유모차 자전거. 차양과 등받이가 분리되어 부모의 도움을 받으며 타다가 아이 스스로 페달을 굴리며 타는 자전거로 변형 가능하다. 접이식이라 분리하지 않고 차 트렁크에 넣을 수 있다.
가격 35만원
문의 지나월드(www.ginaworld.co.kr)

 

나들이의 계절, 아이의 외출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승용완구를 골랐다. 안전성은 물론 멋스러운 디자인까지 겸비한 베스트 승용완구 16.

Credit Info

기획
강지수 기자

2018년 5월호

이달의 목차
기획
강지수 기자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