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투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기획기사

2018 SPRING WALKING FESTIVAL

On May 08, 2018 0

4월의 첫 주말, 서울숲에서 서울문화사 창립 30주년을 기념한 ‘스프링 워킹 페스티벌’이 개최됐다. 꽃샘추위라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가족이 참가해 꽃길을 걸으며 성큼 다가온 봄을 만끽했다. 그 생생한 현장에 <베스트베이비>도 함께했다.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공원 가족마당에서 서울문화사가 주최한 ‘2018 스프링 워킹 페스티벌’이 열렸다.

벚꽃이 만개한 봄을 맞아 올해 처음 개최한 이번 행사는 <우먼센스>, <리빙센스>, <베스트베이비> 등 서울문화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뜻 깊었다.

워킹 페스티벌에는 연인, 가족, 친구 등 1200여 팀이 참가하였으며, 사전에 참가신청서를 접수한 선착순 1000팀에게는 푸짐한 웰컴 선물을 증정했다.

웰컴 선물에는 주니어 아로마 마스크, 풀무원 뽀로로 두부봉과 블랙 영양바, 페리에 탄산수, 미네랄89 슈퍼에너지 세럼 등 온 가족을 위한 제품을 알차게 담았다. 참가자들이 모두 모인 후 간단한 준비운동 및 개회식을 진행하고, 오전 10시 30분부터 본격적인 걷기 행사가 시작됐다.

여러 브랜드 부스에서도 저마다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선물을 증정했으며, 걷기 행사에 참가해 사전 접수로 받은 가이드북에 2개의 스탬프를 찍어 온 가족에게는 네스카페 허니골드커피믹스, CJ제일제당 크림스튜우동 쿠킷과 알룰로스 올리고당, 락앤락 휴대용 물병, <베스트베이비>와 <리빙센스> 잡지 등 완주 사은품을 추가로 전달했다.

오후에는 대세 힙합 아티스트 ‘면도’와 ‘슈퍼비’의 특별 공연과 신나는 레크리에이션이 이어지는 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2018 스프링 워킹 페스티벌 체험존 5

페스티벌이 개최된 서울숲공원 가족마당에는 여러 브랜드가 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참가자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대표 브랜드 5곳을 소개한다.


 


1 신데렐라를 찾아라! ‘버디키즈’
깜찍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엄마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버디키즈. 브랜드 부스에는 신발뿐 아니라 양말, 머리핀, 손수건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꽝 없는 이벤트’로 주목을 받았는데 1~100까지 적힌 네모 칸에 무작위로 상품을 배열하고 해당 번호표를 뽑은 당첨자에게 선물을 증정했다. 선물한 상품은 가족외식상품권, 버디키즈 상품권, 버디키즈 양말, 초콜릿 등으로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2 느리게 가도 괜찮아 ‘블랙야크키즈’
유아동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는 워킹화를 신고 미니 운동회에 도전하면 가족사진을 찍어주는 미니 운동회를 비롯해 ‘히말라야 친구들에게 엽서 보내기’ 등 색다른 이벤트를 펼쳐 주목을 받았다.

엽서 이벤트는 사회공헌 캠페인 중 하나로 아이들이 직접 히말라야 친구들에게 우정카드를 쓰고 우체통에 넣으면 인증샷 중에서 추첨해 답장을 받을 수 있다.





3 내 피부의 수분도는? ‘폴라탐’
여배우 박탐희가 론칭한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뷰티 브랜드 폴라탐 부스에서는 참가자들이 피부의 수분도와 폴라탐 제품을 테스트해보는 기회가 주어졌다.

그 외에도 럭키드로 이벤트와 아이들을 위한 드로잉 이벤트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후문.





4 반려견의 면역력 상담소 ‘지니펫’
정관장에서 홍삼을 담아 만든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식 지니펫은 따로 부스를 운영하지 않고 공원 곳곳에서 샘플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찾아가는 면역력 상담소의 펫티켓’이라는 캠페인으로 당일 행사장을 찾은 참가자 중 반려견을 동반한 이들에게 배변봉투와 면역사료 샘플 등을 담은 실속 패키지를 증정했다.





5 1인 1식물 갖기 ‘틸테이블’
보태니컬 디자인 그룹 틸테이블은 ‘실내에 자연 들이기’라는 테마로 ‘1인 1식물 갖기’ 캠페인을 펼쳤다. 선착순 2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1차·2차·3차로 나누어 식물 심기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부스 앞에 크래프트 브랜드 ‘모모와’의 깜찍한 캐릭터와 색칠놀이 테이블을 함께 설치하여 아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었다.

 

4월의 첫 주말, 서울숲에서 서울문화사 창립 30주년을 기념한 ‘스프링 워킹 페스티벌’이 개최됐다. 꽃샘추위라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가족이 참가해 꽃길을 걸으며 성큼 다가온 봄을 만끽했다. 그 생생한 현장에 <베스트베이비>도 함께했다.

Credit Info

사진
김필순, 박형인, 정택

2018년 5월호

이달의 목차
사진
김필순, 박형인, 정택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